푸드와 음료 구매 시 최대 1700원 할인 혜택3분기 모닝 세트 이용 고객, 1분기 대비 23% 늘어고객 수요 기반 푸드 구성 다변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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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스타벅스
◇ㄹ스타벅스 코리아가 운영하는 ‘모닝 세트’ 이용 고객이 증가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모닝세트는 지난해 9월 스타벅스가 선보인 아침 메뉴 프로그램으로, 오전 시간대에 간편하고 든든하게 아침을 해결하길 원하는 고객의 수요를 반영해 판매를 시작했다. 모닝 세트 구매 고객은 최대 1700원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스타벅스는 앞서 올해 1월, 모닝 세트 푸드에 대한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대상 푸드를 기존 7종에서 9종으로 늘렸다. 이 중 샌드위치 품목을 3종에서 6종으로 2배 늘리자 3분기 모닝 세트 이용 고객은 1분기 대비 약 23% 증가했다.가장 판매가 많은 것은 샌드위치다. 특히 고객의 선호가 높았던 상품은 베이컨, 치즈, 계란 등이 포함돼 탄수화물·단백질·지방이 적절히 조합된 ‘베이컨 체다 & 오믈렛 샌드위치’, ‘더블 치킨 브레스트 체다 & 에그 샌드위치’, ‘멜팅 치즈 베이컨 토스트’로 나타났다.이 같은 고객 수요를 토대로 스타벅스는 11월 13일부터 모닝 세트 구성에 ‘스크램블 에그 베이컨 샌드위치’, ‘B.L.T. 샌드위치’ 등 2종을 추가했다. 현재 스타벅스가 소개 중인 모닝 세트는 총 10종으로 이 중 샌드위치가 7종이다.스타벅스 모닝 세트는 톨 사이즈 카페 아메리카노를 기준으로 대상 푸드와 함께 구매 시 구성에 따라 최대 17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500원 추가 시 카페 라떼 혹은 바닐라 라떼로 음료 변경이 가능하다.스타벅스는 앞으로도 다채로운 스타벅스의 푸드 상품을 즐길 수 있도록 고객 수요를 기반으로 모닝 세트 푸드 구성을 다변화해 나갈 예정이다.스타벅스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에 리뉴얼된 라인업을 통해 스타벅스의 다채로운 식사 대용 푸드를 경험하시며 보다 활기찬 아침을 시작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