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at피플] "9년 연구 끝에 탄생한 '윌 작약', 위 건강 지키는 끝판왕 될 것"

    "2000년에 출시한 '윌'은 위 건강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지만, 위산 역류, 속쓰림 등으로 일상에서 자주 고통을 겪는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이 부재해 아쉬움이 늘 있었습니다. 9년 연구 끝에, 드디어 기능성 제품 '윌 작약'을 선보이게 됐습니다."1일 서초구 강남

    2025-04-02 최신혜 기자
  • '버거킹·팀홀튼' BKR, 대외협력부문장에 장유택 전무 선임

    버거킹 등을 운영하는 BKR(비케이알)이 대외협력부문장에 장유택 전무를 선임했다고 2일 밝혔다.장유택 신임 전무는 오비맥주 부사장과 BAT로스만스 전무 등을 역임하며 대정부 협력 및 언론 홍보, 사회공헌 업무 등을 총괄해온 대외협력 분야 전문가다. 이번 인사는

    2025-04-02 조현우 기자
  • 제니의 원픽 '바나나킥', 50년 만에 '메론킥' 시리즈 출시

    농심이 스낵 ‘메론킥’을 오는 21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메론킥은 농심이 1978년 출시한 전작 ‘바나나킥’에 이어 약 50년만에 선보이는 ‘킥(Kick) 시리즈 신제품이다. 농심은 올해 안으로 새로운 과일맛 신제품을 준비중이며, 킥 시리즈를 글로벌 브랜드로 육성할

    2025-04-02 최신혜 기자
  • 롯데웰푸드, 25살 아이스크림 ‘위즐’ 전면 리뉴얼 … '맛'도 업그레이드

    롯데웰푸드는 올해로 25살을 맞은 프리미엄 홈타입 아이스크림 ‘위즐(Weezle)’을 전면 리뉴얼한다고 2일 밝혔다. 브랜드 로고와 패키지 디자인은 물론, 신규 플레이버(맛)까지 새롭게 선보인다.이번 리뉴얼은 홈타입 아이스크림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다양한 소비

    2025-04-02 최신혜 기자
  • CJ 오너 4세 이선호, 미쉐린 셰프 '피에르 가니에르'에 K-푸드 소개

    이재현 CJ그룹 회장의 장남인 이선호 CJ제일제당 식품성장추진실장이 미쉐린 셰프 ‘피에르 가니에르’를 만나 K-푸드를 소개했다.2일 CJ제일제당은 3월 28일 서울 중구 CJ제일제당센터 1층 더치킨에서 ‘피에르 가니에르&퀴진케이 영셰프의 만남: 페리에 주에 샴페

    2025-04-02 조현우 기자
  • 동서·동서식품, 산불 피해 지역 복구에 성금 3억원 기탁

    동서와 동서식품이 2일 산불로 인한 이재민 지원과 피해 지역 복구를 위해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총 3억원(동서 1억원∙동서식품 2억원)의 성금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성금은 산불이 장기화되면서 피해 규모가 커지고 이에 따른 복구 기간도 길어질 것이 예상됨에

    2025-04-02 최신혜 기자
  • KGC인삼공사 정관장, 12주간 혈당 케어 가능한 ‘지엘프로 84병’ 출시

    정관장이 단일 상품으로 3달 동안 혈당을 케어할 수 있는 ‘지엘프로(GLPro) 84병’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지엘프로 코어’와 ‘지엘프로 더블컷’ 2종으로 제품 내 감당(건강하게 혈당을 줄인다는 의미) 챌린지 캘린더가 포함돼 있어 12주 동안 스티커를 붙여가며

    2025-04-02 최신혜 기자
  • 문창기 이디야커피 회장 "부서·직급 넘는 유연한 소통이 조직역량 극대화"

    “부서와 직급을 넘는 유연한 소통은 조직역량을 극대화 할 수 있는 핵심 요소다.”1일 서울 강남구 이디야커피 사옥에서 진행된 창립 24주년 기념식에서 문창기 회장은 “서로를 존중하고 자유롭게 의견을 나누는 건강한 조직문화를 만들어나가자”면서 이같이 말했다.문 회장은 “

    2025-04-01 조현우 기자
  • [단독] 공차도 가격 인상 … '펄 토핑' 음료 가격 최대 200원 인상

    밀크티 브랜드 공차가 펄 등 토핑 가격을 최대 200원 인상한다. 원부자재 상승 비용으로 인한 가맹점주 부담을 덜기 위함이라는 설명이다.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공차는 이날부로 ‘펄’ 등 일부 토핑 제품의 가격을 인상한다. 기본 펄 토핑은 100원이 오르며 그 외 ▲미니

    2025-04-01 조현우 기자
  • 동원F&B,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리뉴얼 … 40년 노하우로 '설탕·지방·유당' ↓

    동원F&B가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를 리뉴얼했다고 1일 밝혔다.이번 리뉴얼은 ‘제로화’가 핵심이다.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제로’ 2종(플레인, 사과)은 설탕을 전혀 첨가하지 않고 고유의 맛을 유지했다. 또한 지방을 모두 제거한 국산 원유로 만들었으며, 락토프

    2025-04-01 조현우 기자
  • 다이닝브랜즈그룹, 산불 피해 이웃 위해 1억 기부 및 간식 2.5만 세트 지원

    bhc 치킨, 아웃백, 창고43, 큰맘할매순대국 등을 운영하는 종합외식기업 다이닝브랜즈그룹이 최근 사상 최대의 산불로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재민과 지역사회를 돕기 위해 총 2억원 상당의 지원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우선 다이닝브랜즈그룹은 최근 발생한 대형

    2025-04-01 최신혜 기자
  • 농심 신라면, 소방청과 '소방관들의 헌신' 알린다

    농심이 4월부터 소방청과 함께 ‘세상을 울리는 안심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일 밝혔다. 농심과 소방청이 2021년부터 5년 연속 진행하고 있는 이 캠페인은 화재안전 중요성과 소방관들의 헌신을 알리기 위한 사회공헌 활동이다.  농심은 캠페인의 일

    2025-04-01 최신혜 기자
  • 오뚜기, 저당·저칼로리 통합 브랜드 '라이트앤조이' 론칭

    오뚜기가 저당·저칼로리 등 이른바 ‘로우 스펙 푸드’ 시장에 대응하기 위해 통합 브랜드 ‘LIGHT&JOY(라이트앤조이)’를 론칭했다고 1일 밝혔다.라이트앤조이는 보다 가볍게 즐길 수 있다는 브랜드 의미를 ‘즐기세요, 더 가볍게!’라는 키 메시지로 압축해 표현했

    2025-04-01 조현우 기자
  • 40년간 밥상 위 영양 책임진 동원참치 … 단백질부터 셀레늄까지

    동원F&B가 1982년 선보인 동원참치를 앞세워 40여년간 국내 참치캔 시장 1위를 지키고 있다고 31일 밝혔다.시장조사기관 닐슨아이큐코리아에 따르면 '동원참치'를 앞세원 동원F&B의 지난해 참치캔 시장 점유율을 80%를 상회한다. 동원참치 연간 매출은

    2025-03-31 조현우 기자
  • SPC그룹, 산불 피해 복구 성금 3억원 기부

    SPC그룹이 대학적십자사를 통해 산불 피해 복구 성금 3억원을 기부했다고 31일 밝혔다.대한적십자사를 통해 전달되는 성금은 영남지역 이재민 주거시설 마련, 생계비 지원, 소방관 지원 등에 사용된다.SPC그룹은 이번 성금 외에도 3월 24일부터 경남 산청∙하동, 경북 의

    2025-03-31 조현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