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우파2'에 이어 '스걸파2' 제작 협찬윈터 부츠 '부띠'와 근본 패딩 '눕시 재킷' 등 선봬영 타겟 마케팅 한층 강화
  • ▲ ⓒ영원아웃도어
    ▲ ⓒ영원아웃도어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인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을 통해 Mnet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2(스걸파 2)'를 제작 협찬한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2011년 업계 최초의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으로 탄생하여 국내 아웃도어 시장의 새로운 지평을 연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은 아웃도어 본연의 정통성에 실용성과 패션성을 더해 Z세대를 중심으로 한 젊은층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은 윈터 부츠의 대명사 부띠의 이번 시즌 대표 제품인 ‘캠프 부띠‘를 비롯해, 트렌디한 크롭 디자인과 글로시한 소재가 더해진 ‘노벨티 눕시 다운 재킷 스페셜 에디션’ 등의 선보인다.

    ‘쇼미더머니11’, ‘스트릿 우먼 파이터2’ 등 대세 K-콘텐츠와의 협업을 통해 K-컬쳐의 대표 주자로 거듭나고 있는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은 이번 ‘스걸파2’ 제작 협찬을 통해 영 타겟 마케팅을 한층 더 강화해갈 계획이다.

    성가은 영원아웃도어 부사장은 “멋진 댄스 퍼포먼스를 바탕으로 끊임없이 도전하고 진화하는 10대 댄서들의 모습이 노스페이스 브랜드 철학인 ‘멈추지 않는 탐험(Never Stop Exploring)’ 정신과 부합해 제작 협찬을 결정하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