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경산업, 물류 강화 위한 '애경 중앙물류센터' 준공

    애경산업은 물류 시스템 및 서비스 운영 효율 강화를 위한 투자를 확대하며 새롭게 증축한 ‘애경 중앙물류센터(이하 AK CDC - Central Distribution Center)’의 준공식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애경산업은 325억원을 투자해 청양군 정산면에 위치한

    2023-10-05 김보라 기자
  • 안다르, 신임 대표에 에코마케팅 김철웅 대표… 글로벌 공략 박차

    안다르가 해외사업 공략에 힘을 싣기 위해, 모회사인 에코마케팅의 김철웅 대표를 신임 대표로 선임했다고 5일 밝혔다. 이로써 안다르는 박효영 단독 대표에서 각자 대표 체제로 전환됐다.이는 동남아시아를 비롯한 글로벌 시장에서 안다르의 영향력을 확대하고, 경쟁력을 강화하기

    2023-10-05 김보라 기자
  • [Weekly New패션] 돌아온 아웃도어 계절… 등산화 신제품 쏟아진다

    본격적인 가을 산행 철로 접어들며 지역 곳곳의 명산에는 등산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산행을 준비할 때 가장 필수로 준비해야 하는 장비는 바로 등산화다. 등산을 즐겨하는 마니아라면 다양한 등산화를 보유하고 있겠지만 이제 등산을 시작했다면 어떤 등산화를 구비할지 고민

    2023-10-05 김보라 기자
  • 무신사 스탠다드, 27일 성수동에 서울 3번째 스토어 오픈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가 오는 27일 서울 성수동에 오프라인 스토어를 공식 오픈한다고 5일 밝혔다.무신사 스탠다드 성수는 홍대, 강남에 이은 서울에서의 3번째 오프라인 스토어이자, 브랜드 전체로는 지난달 22일 대구 동성로점에 이은 네번째 매

    2023-10-05 김보라 기자
  • 맥 못추는 지하철 상권… 화장품업계 입점 시큰둥

    화장품업계가 과거 주요 상권이던 지하철 상가 사업에 힘을 빼고 있다. 경기 불황과 시장 경쟁이 치열한 상황에서다 높은 임대료 등 고객 유인 효과를 기대할 수 없다는 판단으로 풀이된다.27일 서울교통공사에 따르면 올해 화장품 브랜드 네트워크 상가(상수·공덕·화랑대·상도역

    2023-09-27 김보라 기자
  • 한섬, '오에라' 라입업 확대… 남성 화장품 첫 출시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오에라(Oera)’가 남성 화장품 시장에 첫발을 내딛는다.한섬은 오에라의 남성용 제품 '오에라 옴므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한섬이 남성용 화장품을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오에라 옴므 컬렉션 신제품은 총 2종이다.남성용 올인

    2023-09-27 김보라 기자
  • BYN블랙야크그룹, 온열질환 예방용 '스마트 냉각조끼' 개발

    BYN블랙야크그룹이 행정안전부와 한국지역정보개발원에서 수행하는 국민수요 맞춤형 생활안전 연구개발 사업의 일환으로 온열질환 예방용 스마트 냉각 조끼를 개발했다고 27일 밝혔다.이번 연구개발 사업은 한국생산기술연구원(KITECH) 주관으로 야외 작업자의 신체 변화를 자동으

    2023-09-27 김보라 기자
  • 헤라, 글로벌 엠버서더 '제니'와 함께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전개

    헤라가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하며 글로벌 앰버서더 '제니'와 함께한 캠페인 영상을 25일 공개했다.  헤라는 1995년 브랜드 론칭 이래 동시대를 대표하는 가장 당하고 진취적인 삶과 태도를 대변하며 브랜드의 정체성을 확립해왔다. 2015년부터는 서울리스타

    2023-09-25 김보라 기자
  • 에이피알, 상장예비심사청구서 제출… 코스피 상장 시동

    에이피알이 상장 절차를 본격 개시했다.에이피알은 유가증권(코스피)시장 상장을 위한 예비심사청구서를 한국거래소에 제출했다고 22일 밝혔다.2014년 10월 설립된 에이피알은 뷰티 디바이스와 뷰티 브랜드들을 기반으로 국내외에서 활약 중인 글로벌 뷰티테크 기업으로

    2023-09-22 김보라 기자
  • [르포] 유니클로 자리 꿰찼다… 대구에 깃발 꽂은 무신사 스탠다드

    지난 21일 대구 동성로에 위치한 무신사 스탠다드 동성로 플래그십 스토어(이하 무신사 스탠다드 동성로)을 찾았다. 정식 오픈은 22일이다. 하루 앞서 21일 기자들을 대상으로 매장을 공개했다. 무신사 스탠다드가 서울(홍대·강남)에 이어 지방에 매장을 처음으로 내면서 오

    2023-09-22 김보라 기자
  • 무신사 스탠다드, 4분기 성수·부산 오픈… 오프라인 사업 확대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오프라인 영토 확장에 나섰다. 홍대·강남에 이어 대구광역시에 PB(자체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 매장을 낸다. 이른바 무탠다드로 불리는 무신사 스탠다드는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높은 브랜드로 입소문을 타며 고성장 중이다.선진영 무신사 스탠

    2023-09-22 김보라 기자
  • [Weekly New패션] 라운딩의 계절… 필드족 공략 나선 골프웨어

    '라운딩'의 계절, 가을 시즌에 본격 돌입하면서 골프웨어업계에 신제품 출시가 이어지고 있다. 유원골프재단이 국내 골프시장의 구조와 규모를 분석한 한국 골프산업백서 2022에 따르면 지난해 시장 규모는 20조6690억원으로 집계됐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2023-09-22 김보라 기자
  • 올리브영 건강 간식 PB '딜라이트 프로젝트' 누적 판매 3천만봉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건강 간식 브랜드(PB) ‘딜라이트 프로젝트’ 제품의 누적 판매 개수가 론칭 이후 3년간 3000만봉을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는 3초에 1봉씩 연평균 1000만 봉의 제품을 판매한 셈이다.‘딜라이트 프로젝트’는 올리브영이 지난 20

    2023-09-21 김보라 기자
  • 삼성물산 패션 메종키츠네, '한국 독점 상품' 첫 선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프랑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메종키츠네는 한국에서의 브랜드 사랑에 보은하는 차원에서 한국에서만 만날 수 있는 익스클루시브 상품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메종키츠네는 지난 7월 국내 유일의 단독 매장인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만 판매하는

    2023-09-21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 추석 앞두고 730여 협력사 대금 조기 지급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800억원 규모의 거래 대금을 협력사에 조기 지급한다고 21일 밝혔다.조기 지급 대상은 아모레퍼시픽그룹의 9개 계열사에 원부자재, 용기, 제품 등을 공급하는 730여 개 협력사다. 오는 10월3일까지 지급 예정이던 800억 원 규모

    2023-09-21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