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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도 세분화 했더니" 코오롱스포츠, 신발 매출 전년比 40%↑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신발 상품군 상반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40% 신장했다고 29일 밝혔다.미드컷류의 등산화는 상반기 매출신장율 85%를 보였다. 하이킹부터 계곡에서의 물놀이까지 다양한 지형에서
2023-06-29 김보라 기자 -
무신사 아울렛, 상반기 거래액 전년比 3배 성장
무신사가 운영하는 전문관 서비스 무신사 아울렛의 올 상반기(1~6월) 누적 거래액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00% 이상 신장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상반기 거래액이 지난해 연간 실적을 웃돈 것으로 나타나며 빠른 성장세를 입증했다. 무신사가 엄선한 브랜드를 모아서 연
2023-06-29 김보라 기자 -
'까르띠에' 리치몬트코리아, 韓서 1조4천억 벌었는데… 기부는 달랑 2.5억
리치몬트코리아가 지난해 한국에서 1조4000억원에 가까운 매출을 기록하며 역대 최대 실적을 올렸다. 28일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3월 결산법인인 리치몬트코리아는 2023회계연도(2022년 4월 1일~2023년 3월 31일) 매출은 1조3978억원으로
2023-06-28 김보라 기자 -
몽골 숲 조성 20년… 진재승 유한킴벌리 사장, 후렐수흐 몽골 대통령과 면담
유한킴벌리는 몽골 셀렝게주 토진나르스 지역 ‘유한킴벌리숲’ 조성 사업 20주년을 맞아 현지에서 기념식을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유한킴벌리는 지난 2003년 동북아산림포럼, 몽골 정부와 협력해 대형 화재로 사막화가 진행된 토진나르스 지역의 숲 복원과 사막화 방지를 위한
2023-06-28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A.S. 왓슨그룹 '전략적' 파트너십 강화… 글로벌 진출 확대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세계적인 유통 기업인 A.S. 왓슨(A.S. Watson) 그룹과 전략적 파트너십 강화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아모레퍼시픽그룹의 이상목 대표와 A.S. 왓슨그룹의 말리나 응아이(Malina Ngai) 아시아 & 유럽
2023-06-27 김보라 기자 -
무신사 '무진장 여름 블프' 4일만에 누적 판매액 580억 돌파
무신사가 ‘무진장 여름 블랙 프라이데이’ 온라인과 오프라인 동시에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26일 무신사에 따르면 지난 22일부터 시작한 무진장 여름 블프는 20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22만 개 상품을 최대 80% 할인하는 상반기 최대 규모 세일 행사다. 지난해보다 상품
2023-06-26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 中 '618 쇼핑축제'서 판매액 22.6% 성장
애경산업은 중국 상반기 최대 온라인 쇼핑 행사인 ‘618 쇼핑축제’ 기간 동안 전년 대비 행사 판매액이 22.6% 성장했다고 23일 밝혔다.애경산업의 ‘AGE20’s’(에이지투웨니스), ‘루나’(LUNA) 등 화장품 브랜드는 중국의 더딘 경제 회복과 소비 부진 속에서
2023-06-23 김보라 기자 -
코오롱FnC '24/7' 라인 확장, '24/7 우먼' 론칭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24/7(이사칠)’이 23SS을 맞아 여성 신규 라인인 ‘24/7 우먼’을 본격 론칭한다고 23일 밝혔다.‘24/7’은 24시간 7일 내내 입어도 편안한 옷을 전개하는 브랜드다. 일상에 자연스
2023-06-23 김보라 기자 -
[Weekly New패션] 역대급 장마 예보에… 필수템 된 '레인코트·부츠'
올해 여름 슈퍼 엘니뇨로 인해 5일 빼고 비가 내린다는 이른바 장마 괴담까지 돌면서 레인부츠를 비롯한 장마철 패션 아이템의 판매가 급증하고 있다. A패션 플랫폼에 따르면 지난달 레인부츠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0배 이상 늘었다.이에 패션업계는 다양한 기능성 패션 아이
2023-06-23 김보라 기자 -
삼성물산 패션부문, 패션에 실용성까지 갖춘 '모자' 트렌드 제안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올여름 패션을 완성해주는 ‘모자’ 트렌드를 제안한다고 22일 밝혔다.구호플러스는 최근 휴가철을 맞아 라피아 소재의 버킷햇을 출시했다. 부드럽고 유연한 라피아 소재를 적용해 자연스럽게 모양이 잡히도록 했고, 탈부착할 수 있는 스트랩을 달아 다양한 연출
2023-06-22 김보라 기자 -
"여름철 불쾌한 냄새 잡는다"… 한국P&G 페브리즈, 비치형 제품 선봬
올여름 긴 장마철이 예고된 가운데, 집안 불쾌한 냄새에 대한 고민도 늘어나고 있다. 통상적으로 습도가 높은 여름에는 집안 곳곳의 세균과 곰팡이 증식이 활발해지기 마련인데, 이는 악취를 유발하는 주요 원인이 되기 때문이다. 22일 국립환경과학원의 조사에 따르면 평균 습도
2023-06-22 김보라 기자 -
한섬 '시스템', 파리 패션위크 10회 연속 참가… 글로벌 시장 공략 박차
한섬의 캐주얼 브랜드 시스템∙시스템옴므가 글로벌 시장 공략에 다시 시동을 건다. 본격적인 엔데믹 이후 처음 열리는 파리 패션위크에 참가해 신규 홀세일(wholesale, 도매) 업체를 발굴해 해외 영업망을 확대하는 등 글로벌 패션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는데 적극 나선
2023-06-22 김보라 기자 -
무신사 스토어, 장마철 방수·통기 잘되는 '클로그' 거래액 60% ↑
올여름 장마철을 앞두고 방수성과 통기성이 우수한 ‘클로그 슈즈’를 찾는 고객이 큰 폭으로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21일 무신사 스토어가 6월 1일부터 20일까지 검색량을 분석한 결과, ‘클로그’ 검색량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2.5배가량 증가했다. 같은 기간 클로그
2023-06-21 김보라 기자 -
바캉스 시즌 앞두고… 에이블씨엔씨, 색조 화장품 판매량 69%↑
마스크 규제 해제와 함께 본격적으로 해외여행 및 바캉스를 준비하는 이들이 늘어나며 색조 화장품에 대한 관심도 덩달아 뜨겁게 달궈지고 있다.21일 에이블씨엔씨의 공식 온라인몰 에이블샵 집계에 따르면 올해 3~5월 기준 전체 색조 화장품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69.2%증
2023-06-21 김보라 기자 -
패스트리테일링, '난민과 함께하는 청년 예술 콘테스트' 진행
패스트리테일링 및 그룹 산하 대표 브랜드 유니클로는 20일 세계 난민의 날을 기념해 유엔난민기구와 함께 ‘2023 난민과 함께하는 청년 예술 콘테스트’를 공동 개최한다고 밝혔다.유엔난민기구가 코로나 19팬데믹 기간 중 처음 개최한 ‘난민과 함께하는 청년 예술 콘테스트’
2023-06-20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