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엘리자베스아덴, 시트러스 향 담은 '화이트티 오 프레쉬' 출시

    엘리자베스아덴이 새로운 화이트티 컬렉션 화이트티 오 프레쉬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신제품 ‘화이트티 오 프레쉬’는 기존의 화이트티 오리지널과 동일한 베이스 구성에 화이트티에 대한 푸릇푸릇한 느낌의 해석을 담아 시트러스와 플로랄 향으로 신선함을 더했다는게 회사측 설명

    2023-06-20 김보라 기자
  • 윤상현 한국콜마홀딩스 부회장, 베트남 경제사절단 합류

    한국콜마홀딩스는 윤상현 부회장이 오는 22~24일 윤석열 대통령의 베트남 방문 경제사절단에 합류했다고 19일 밝혔다.윤 부회장은 이번 베트남 방문을 계기로 양국 민간 기업 교류에 기여하고, 현지 사업 기회 확대를 적극 모색해 나간다는 계획이다.콜마그룹은 지난 2019년

    2023-06-19 김보라 기자
  • [이슈메이커] 영원무역 2세 성래은 부회장, 해외 공략 팔 걷었다

    영원무역홀딩스 성기학 회장 차녀인 성래은 영원무역 부회장(영원무역홀딩스 대표)이 경영 보폭을 넓힌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사업다각화는 물론 미래 먹거리 사업 발굴에 발 벗고 나섰다.19일 업계에 따르면 영원무역은 올해 3분기 인도 공장 건설을 본격 시작한다. 인

    2023-06-19 김보라 기자
  • 유한킴벌리 디펜드, 연평균 20% 성장… "시니어 삶의 질 향상 기여"

    유한킴벌리는 올해로 대한민국에서 시니어 비즈니스를 시작한 지 30년을 맞았다고 19일 밝혔다. 이에 따라 전용 브랜드인 ‘디펜드’는 자사 하기스, 크리넥스, 좋은느낌, 화이트 등과 같이 장수 브랜드 반열에 오르게 됐다.디펜드는 최근 3년 기준 연평균 20%의 성장을 지

    2023-06-19 김보라 기자
  • '기업가치 1조' 에이피알, 사회공헌 활동도 통크게

    글로벌 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이 사회공헌 활동을 강화한다.에이피알은 사회복지법인 대한사회복지회가 주관하는 'We대한 나눔 바자회'에 1억원 상당의 널디 의류를 기부했다고 16일 밝혔다.바자회는 15일부터 16일까지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에 있는 대한사회복지회에서 진행했다

    2023-06-16 김보라 기자
  • 로레알그룹-중소벤처기업부, 국내 유망 스타트업 발굴

    로레알그룹과 중소벤처기업부가 오픈이노베이션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국내 유망 중소기업 및 스타트업 발굴과 육성을 지원하는 ‘빅뱅’ 프로그램을 출범한다고 16일 밝혔다.오픈이노베이션을 위한 업무협약은 프랑스 파리에서 개최된 유럽 최대 스타트업 및 첨단기술 행사인 '비바테크

    2023-06-16 김보라 기자
  • 언제까지 중국만… 윤상현 한국콜마 부회장, 미래 먹거리로 'AI' 낙점

    윤상현 한국콜마홀딩스 부회장이 AI(인공지능)을 새로운 먹거리로 낙점했다. 급변하는 시장 트렌드에 발 빠르게 대응 미래 성장동력을 확보하고 있는 것으로 관측된다.15일 업계에 따르면 한국콜마홀딩스는 지난 2월 계열사 플래닛147의 종속기업인 라우드랩스의 지분을 취득했다

    2023-06-15 김보라 기자
  • 예비 디자이너에 전폭적 지원… 무신사, 성수동서 팝업스토어 운영

    무신사가 차세대 패션 인재 양성을 목표로 선발한 패션 장학생 출신의 예비 디자이너 브랜드의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장학 프로그램의 마지막 관문으로서 브랜드 론칭을 준비하는 예비 디자이너에게 실질적인 지원을 제공한 덕분이다.  무신사는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오

    2023-06-15 김보라 기자
  • 무신사, 오프라인 영토 확장… '대구·부산'에 깃발 꽂는다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올 하반기 오프라인 영토 확장에 나선다. 서울에 이어 지방 광역시에 PB(자체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 매장을 낸다. 14일 업계에 따르면 무신사는 올 하반기 대구 동성로에 무신사 스탠다드를 오픈할 예정이다. 대구백화점 본점 맞은편

    2023-06-14 김보라 기자
  • BYN블랙야크그룹-한국코카콜라, 재활용 캠페인 '원더플 캠페인' 시즌4 전개

    BYN블랙야크그룹은 한국코카콜라의 ‘원더플 캠페인’ 시즌4 공동 진행을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전날 서울 종로구 한국코카콜라 본사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식에는 강준석 블랙야크 부사장과 정기성 한국코카콜라 대표를 비롯해 에스에스지닷컴, 이마트, G마켓,

    2023-06-14 김보라 기자
  • "샌들의 계절이 왔다"… LF, '킨·리복·핏플랍' 등 신제품 출시 봇물

    LF가 국내 전개하고 있는 슈즈 브랜드 ‘킨’, ‘리복’, ‘핏플랍’, 탐스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다양한 여름 슈즈, 샌들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리복은 운동화에서 샌들로 영역을 확대한다. 리복이 주력으로 선보이는 하이페리엄 샌들은 청키한 굽이 돋보이는 복고

    2023-06-13 김보라 기자
  • [단독] 비쉬·슈에무라 철수한 로레알코리아, '아틀리에 코롱' 접는다

    로레알그룹의 프랑스 향수 브랜드 아틀리에 코롱(atelier cologne)이 하반기를 끝으로 한국 시장에서 철수한다. 지난 2014년 한국 시장에 진출한 지 9년 만이다.12일 업계에 따르면 로레알코리아는 아틀리에 코롱을 오는 3분기(7~9월) 중 철수하기로 했다.&

    2023-06-12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 혁신성장 꿈 담은 '이노베이션 센터' 오픈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이 서울 마포구 연남동에 ‘애경 이노베이션 센터’(AKIC)를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애경은 변화하는 사회적 가치와 기업의 경영 전략에 맞춰 기존 애경 디자인센터를 리모델링해 새롭게 오픈했다고 설명했다. 지상 5층 규모의 애경 이노베이션 센터는 메

    2023-06-08 최신혜 기자
  • 애경 루나, '벨벳 플러피 쿠션' 2종 출시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가 가볍고 얇게 밀착돼 부드러운 피부 결을 완성해 주는 ‘벨벳 플러피 쿠션’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신제품은 매끈한 피부 베이스 메이크업에 초점을 맞춘 베이스 제품이다. 바를 때는 촉촉하고 마무리감은 보송해 부드러운

    2023-06-07 최신혜 기자
  • 로가디스, 셋업 판매 '훨훨'… 올들어 전년대비 매출 90% 증가

    삼성물산 패션부문 로가디스가 다양한 셋업 상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로가디스는 지난 5월 말 누적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90% 이상 늘었다고 7일 밝혔다.로가디스는 스마트 셋업과 스타일의 다양성을 추구하는 캐주얼 셋업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어깨 패드, 몸판 심지가

    2023-06-07 최신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