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경산업, 2Q 영업익 전년대비 295.4% ↑… 코로나19 이후 분기 최대 실적

    애경산업의 올해 2분기 매출은 연결재무제표 기준 1621억원, 영업이익은 166억원을 기록해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4.3%, 295.4% 증가했다고 10일 밝혔다.올해 상반기 매출은 3192억원, 영업이익은 320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3.3%, 166.0%

    2023-08-10 김보라 기자
  • 노스페이스, 새 얼굴에 배우 '차은우' 발탁

    노스페이스가 가수 겸 배우 차은우를 새로운 홍보대사로 발탁했다고 10일 밝혔다.노스페이스 관계자는 “차은우의 압도적인 분위기와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은 트렌디한 매력은 물론, 다양한 장르와 분야를 넘나들며 ‘멈추지 않는 도전’을 이어가는 긍정적인 에너지가, 노스페이스

    2023-08-10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칫솔 다이어트 프로젝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LG생활건강의 ‘칫솔 다이어트 프로젝트’가 ‘2023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 콘셉트 디자인(Red Dot Award: Design Concept 2023)’ 패키징 디자인 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칫솔은 플라스틱과 고무, 나일론 등 복합 재질로 구성돼

    2023-08-10 김보라 기자
  • "간편하고 빠르게 헤어 관리"… 레브론 프로페셔널, '유니크원' 5종 출시

    헤어 케어 브랜드 ‘레브론 프로페셔널’이 유니크원 5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유니크원 라인은 바쁜 현대인을 위해 하나의 제품에 멀티 효능을 담아 낸 것이 특징이다. 샴푸와 마스크, 트리트먼트 3종으로 총 5종 제품이 출시됐다.유니크원 올인원 헤어 샴푸는 샴푸와 컨

    2023-08-10 김보라 기자
  • 유니클로, 말복 앞두고 지역아동센터에 2400명분 삼계탕 전달

    유니클로가 말복을 맞아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우리 아이 행복한 밥상’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역아동센터 이용 2400여명의 어린이에게 삼계탕을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우리 아이 행복한 밥상’ 캠페인은 유니클로가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아이들에게 건강식의 비율을 높

    2023-08-09 김보라 기자
  • CJ올리브영, 공병수거 전 매장 확대… '클린뷰티 생태계' 조성

    국내 화장품업계에 최초로 유해 성분을 배제한 ‘클린뷰티’ 인증을 도입한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지속가능한 클린뷰티 생태계를 조성하는데 박차를 가한다. 올리브영은 30여개 매장에서 시범 운영 중이던 화장품 공병 수거 캠페인 ‘뷰티사이클’을 전국 약 1300개 매장

    2023-08-09 김보라 기자
  • '1캐럿 다이아몬드'가 100만원… 로이드, 얼리버드 고객 반값 행사

    이월드가 운영하는 골드주얼리 브랜드 로이드가 ‘모어 퍼펙트, 뉴 다이아몬드’(MORE PERFECT, NEW DIAMOND)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모어 퍼펙트, 뉴 다이아몬드’ 캠페인에서는 얼리버드 고객에게 ‘1캐럿 다이아몬드’를 획기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2023-08-08 김보라 기자
  • 코오롱FnC, 하반기 3개 신규 브랜드 론칭… "中 시너지로 8천억 메가 브랜드 도약"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코오롱FnC)이 하반기 신규 브랜드를 론칭하는 등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한다고 8일 밝혔다.상반기 가장 눈에 띄는 성장 모멘텀은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다. 국내에서 약 200개 매장을 운영하면서 상반기에만 전년 대비 25% 신장을 이뤘다.2

    2023-08-08 김보라 기자
  • 휠라, 스포츠 브랜드 선언 50주년 글로벌 캠페인 론칭

    휠라코리아는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가 ‘스포츠웨어 브랜드 선언 50주년’을 기념한 글로벌 캠페인을 론칭했다고 8일 밝혔다. 올해는 휠라를 상징하는 아이코닉 로고 ‘F-BOX 로고’가 탄생하고 스포츠 브랜드로 선언, 본격적인 제품을 출시한지 50주년이 되

    2023-08-08 김보라 기자
  • 김창수 회장의 영토 확장… F&F '듀베티카·수프라' 中 간다

    김창수 F&F 회장이 중국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MLB의 성공 노하우를 바탕으로 새로운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중국에 진출시켜 신성장동력 마련은 물론 실적 볼륨을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7일 업계에 따르면 F&F는 올 하반기 프리미엄 패딩 브랜

    2023-08-07 김보라 기자
  • 'K뷰티 자존심' 아모레·LG생건, 하반기 반등 나선다

    아모레퍼시픽그룹과 LG생활건강이 올 하반기 실적 반등에 나선다. 지난해에 이어 올 상반기 부진한 성적표를 받은 이들은 브랜드 강화, 해외 시장 다각화 등으로 타개책 모색에 적극적이다.1일 업계에 따르면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상반기의 부진을 벗고 하반기에는 글로벌 사업도 성

    2023-08-01 김보라 기자
  • F&F, 2Q 영업익 1101억원… 전년比 15.9% ↑

    F&F는 2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9.2% 성장한 4054억8000만원, 영업이익은 15.9% 증가한 1100만5500만원으로 집계됐다고 28일 밝혔다.F&F 관계자는 "전년 동기 대비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면서 "2분기 매출의 경우 국내는 소비경

    2023-07-28 김보라 기자
  • 파리바게뜨, 식빵 등 주요 제품 26종에 녹색인증 포장재 적용

    파리바게뜨는 친환경 경영의 일환으로 완제식빵 전 제품을 비롯해 주요 베이커리 총 26종 품목에 녹색인증 포장재를 적용한다고 28일 밝혔다.파리바게뜨는 부드러운 정통우유식빵, 바삭하게 그대로 토스트. 고소한 옥수수 식빵 등 완제 식빵 10종 전 제품을 비롯해 초코소라빵,

    2023-07-28 김보라 기자
  • 이랜드 뉴발란스, 되팔이 못한다… '재판매 금지' 조항 추가

    이랜드의 신발 브랜드 뉴발란스가 리셀러(물건을 구입 후 웃돈을 붙여 되파는 사람) 방지에 나섰다. 28일 업계에 따르면 뉴발란스는 8월14일부터 재판매 목적의 구매 행위에 대한 금지 조항을 추가, 시행한다.세부적으로 살펴보면 회원은 뉴발란스에서 공식적으로 인정한 경우를

    2023-07-28 김보라 기자
  • [Weekly New패션] 폭염 한창인데… 가을 옷 고르는 패피

    패션업계의 신상품 출시 주기가 빨라지고 있다. 아직 무더위와 장마가 가시지 않았지만 가을·겨울(F·W) 시즌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뉴 클래식 여성복 브랜드 디 애퍼처는 빈티지 스쿨 클럽을 주제로 가을 컬렉션을 출시했다. 디 애퍼처는 1월 론칭한 25

    2023-07-28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