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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ekly New패션] 패션가는 이미 여름… 수영복 출시 본격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완화로 국내외여행이 본격 재개되고 한낮 30도를 웃도는 때이른 더위에 수영복 매출이 크게 늘고 있다. 19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오는 16일까지 수영복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0% 증가했다. 이에 F&F의 MLB는 올 여
2023-05-19 김보라 기자 -
에이피알, 뷰티 디바이스 '메디큐브 에이지알' 유럽 간다
에이피알이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을 필두로 유럽 시장에 진출한다. 올 하반기 기업공개(IPO) 준비를 앞두고 사업 포트폴리오 확장 등 회사 기초체력을 강화하는 전략으로 풀이된다. 18일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에이피알은 지난 2월 유럽 시장 공
2023-05-18 김보라 기자 -
이른 더위에… 무신사, '쿨탠다드' 판매 52%↑
모던 베이식 캐주얼웨어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의 여름철 기능성 냉감 의류인 ‘쿨탠다드’ 제품의 판매가 본격적으로 확대되고 있다.17일 무신사에 따르면 지난 4월20일부터 5월14일까지 무신사 스탠다드의 쿨탠다드 라인 전체 판매금액은
2023-05-17 김보라 기자 -
휠라홀딩스, 1Q 매출 1조1086억원… 전년比 3.3%↑
휠라홀딩스는 올해 1분기 연결 기준 매출액은 1조1086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3.3% 증가했다고 16일 밝혔다. 이 기간 영업이익은 영업이익은 1604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4.9% 감소했다.사업부문별로 살펴보면 아쿠쉬네트는 1분기 높은 수요를 바탕으로 전 카테고
2023-05-16 김보라 기자 -
에이피알, 1Q 영업익 232억원… 역대 최대 분기 실적
에이피알이 올해 1분기 역대 최대 영업이익과 영업이익률을 동시에 갱신했다.에이피알은 15일 올해 1분기 매출 1222억원, 영업이익 232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60% 성장했으며, 영업이익은 지난해 -10억원에서 흑자전환했다. 영업이익률도 1
2023-05-15 김보라 기자 -
다시 고개드는 화장품 로드숍… 미샤·토니모리 1Q 영업이익 '쑥쑥'
K뷰티의 전성기를 1세대 화장품 로드숍업계가 올해 1분기 호실적을 기록했다. 이들은 2017년 사드(고고도미사일방어체계·THAAD) 사태와 함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등으로 몇 년간 부침을 겪어왔다.15일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에이블씨엔씨가 올해 1분기
2023-05-15 김보라 기자 -
자체 편집숍 강화 나선 한섬… "신명품 발굴·유통망 확대"
한섬이 자체 편집숍 강화에 나선다. 신명품 브랜드 발굴과 유통망 확대를 통해 MZ세대를 비롯한 고객 니즈에 발빠르게 대응하겠다는 전략이다.14일 한섬에 따르면 편집숍 ‘무이’는 바잉 노하우를 바탕으로 신명품 브랜드 발굴에 적극 나선다. 앞서 무이는 지난 4월부터 청담
2023-05-14 조현우 기자 -
신세계인터, 프랑스 佛 꾸레쥬 국내 첫 단독 매장 오픈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프랑스 럭셔리 패션하우스 꾸레쥬(Courrèges)와 국내 유통 계약을 체결하고 올해 하반기부터 본격적인 사업을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꾸레쥬가 국내에 정식 매장을 오픈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신세계인터내셔날은 꾸레쥬를 시작으로 올해만 최소 4개
2023-05-14 김보라 기자 -
'中 부진 지속' 코스맥스, 1Q 영업익 138억원… 전년比 0.5% ↑
코스맥스는 1분기 연결기준 영업이익이 138억1200만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0.5% 증가했다고 12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매출은 4032억6100만원으로 전년 보다 1.4% 늘어났지만 당기순이익은 7억1200만원으로 93% 감소했다.코스맥스는 “국내 시장의 색조 카
2023-05-12 김보라 기자 -
'젝시믹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1Q 매출 493억원… '역대 최대'
젝시믹스를 전개하는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올해 1분기 최대 매출을 기록했다.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올해 1분기 연결 기준 매출액이 전년 대비 19.2% 상승한 493억원으로 집계됐다고 12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35.4억원으로 13.2% 증
2023-05-12 김보라 기자 -
한국콜마, 1Q 영업익 121억… 전년比 6.6%↓
한국콜마는 올해 1분기 연결 기준 영업이익이이 121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6.6% 감소했다고 12일 공시했다.같은 기간 매출액은 4877억원으로 같은 기간 18.8% 늘었고 당기순이익은 65억원으로 54.6% 감소했다.
2023-05-12 김보라 기자 -
[Weekly New패션] 모자부터 가방까지… 올 여름 '잇템'은 밀짚
패션업계의 성수기 여름이 다가오면서 리조트웨어가 급부상하고 있다. 화려한 색상과 패턴의 바캉스룩이 대세였다면 최근엔 밀짚 소재가 복고 열풍과 맞물리면서 인기를 끌고 있다. 밀짚 모자뿐만 아니라 가방, 신발, 의류까지 다양하다.밀짚 소재는 가볍고 통기성이 우수한 것으로
2023-05-12 김보라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 1Q 영업익 103억원… 전년比 69% ↓
신세계인터내셔날은 10일 발표한 잠정실적 공시를 통해 올해 1분기 연결 기준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3122억원, 103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1.4%, 69% 감소했다고 밝혔다.회사 관계자는 "지난해 국내패션사업부의 소싱사업 정리와 해외패션사업부의 일부 브랜드 계약
2023-05-10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 1Q 영업익 154억원… 코로나 이후 분기 최대 영업익 달성
애경산업은 연결재무제표 기준 올해 1분기에 매출과 영업이익이 1571억원, 154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2.3%, 96.8% 증가했다고 10일 밝혔다.특히 이번 1분기에 애경산업은 2020년 코로나19 발생 이후 분기 최대 영업이익을 달성했다.애경산업은 올해
2023-05-10 김보라 기자 -
글로벌 영토 넓히는 코오롱FnC '래코드'… 美 진출 검토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업사이클링 기반 패션 브랜드 래코드가 미국 시장 진출을 검토한다.권송환 코오롱FnC 래코드 사업부장은 11일 래코드 청담 플래그십스토어에서 기자와 만나 "래코드는 홀세일(도매)을 통해 유럽 등에 진출해 있고 홍콩에
2023-05-10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