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생활건강, '닥터그루트 유니버스 컬렉션' NFT 7월 발행

    LG생활건강이 탈모증상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의 ‘닥터그루트 유니버스 컬렉션’ NFT를 오는 7월 세계 최대 NFT 마켓인 오픈시(opensea)에 공개한다. 24일 LG생활건강에 따르면 지난 3월 ‘빌리프 유니버스 컬렉션’으로 국내 뷰티 브랜드 최초의 NF

    2022-06-24 김보라 기자
  • 엘리자베스아덴, '어드밴스드 세라마이드 리프트 앤 펌 아이 크림' 출시

    엘리자베스아덴이 신제품 '어드밴스드 세라마이드 리프트 앤 펌 아이 크림'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세라마이드, 테트라펩타이드, 에델바이스 추출물 등이 함유돼 눈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케어해준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이번 신제품은 실키한

    2022-06-21 임소현 기자
  • 호텔신라, 로레알-앵커PE와 손잡고 ‘뷰티 시장’ 진출

    호텔신라가 글로벌 뷰티 업체 로레알, 사모펀드 앵커에쿼티파트너스와 손잡고 뷰티 시장에 진출한다. 21일 호텔신라에 따르면 호텔신라-로레알-앵커PE는 신규 럭셔리 뷰티 브랜드 출시를 위한 공동 투자 협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한국 뷰티 시장 공략에 나서기로 했다.

    2022-06-21 강필성 기자
  • [단독] '미샤 신화' 서영필 회장의 귀환… 화장품 '바이옴 액티베이트' 론칭

    화장품 브랜드 ‘미샤’의 성공신화를 써 내려갔던 서영필 전 에이블씨엔씨 회장이 화장품 사업에 출사표를 던졌다. 에이블씨엔씨의 지분을 사모펀드에 모두 매각한지 약 5년만이다. 업계에서는 화장품 업계를 떠났던 서 전 회장의 복귀에 다시한번 성공 신화를 써내려갈지를 예의주시

    2022-06-16 강필성 기자
  • 아모레퍼시픽 "1Q 북미 사업 매출 60% 증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 등의 어려운 영업 환경 속에서도 아모레퍼시픽의 북미 사업이 순항 중이다. 15일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올해 1분기 북미 사업은 348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63% 증가했다. 아모레퍼시픽 북미 매출

    2022-06-15 김보라 기자
  • 한섬, 케냐 장인이 만든 가방 콜렉션 선봬

    한섬이 ‘컨셔스 패션(양심적 패션)’ 트렌드를 겨냥해 가방 신제품을 선보인다. 컨셔스 패션은 ‘의식 있는’이란 의미의 컨셔스(conscious)와 패션(fashion)의 합성어로, 소재 선정부터 제조·운송·보관·판매·재활용까지 환경을 고려해 옷을 만들고 소비하는 것을

    2022-06-15 김보라 기자
  • 스타킹 대신 골프채 잡는 쌍방울… 패션업계, '골프장' 사업 도전

    패션업계가 골프웨어를 넘어 골프장 사업에 도전한다. 골프 산업의 호황기를 맞아 본업인 의류 사업을 넘어 골프장 사업으로 수익성을 확보하기 위함으로 해석된다. 14일 업계에 따르면 LF와 지주사인 LF네트웍스로 구성된 LF컨소시엄은 2000억원을 투자, 전남 광양시 구봉

    2022-06-14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한강에 멸종위기 1급 '수달 놀이터' 만든다

    LG생활건강은 자연 생태계 보호와 생물종 다양성 보전을 위한 ESG경영활동을 확대하기 위해, 한강 멸종위기 야생생물 1급인 수달 서식지 보호에 나선다.  LG생활건강은 천연기념물 330호인 수달의 열악한 서식지 복원을 위해 여의샛강생태공원에 ‘수달 놀이터’를

    2022-06-14 김보라 기자
  • 무신사, TIPA와 해외명품 전수 검사… "위조품 유통 막는다"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무역관련지식재산권보호협회(TIPA)와 협력해 국내로 공급되는 해외 럭셔리 브랜드 제품에 대한 전수 검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무신사는 경기 여주에 위치한 물류센터에서 TIPA 검사요원들의 주도로 매입·보관중인 해외 명품 브랜드 패션잡화

    2022-06-13 김보라 기자
  • 거리두기 해제에… 올리브영, 향수·립틴트·염모제 판매 '불티'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지난 2일부터 8일까지 일주일 간 진행한 여름 올영세일 매출 분석 결과, 코로나19 사태 발생 이전으로 회귀하려는 경향이 나타났다.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 후 처음 열린 대규모 할인 행사로, 코로나19 확산세가 지속되던 지난해와 달

    2022-06-09 김보라 기자
  • hy, '얼려먹는 야쿠르트' 월 판매량 1천만개 돌파

    hy는 음료 브랜드 ‘얼야’가 5월 한 달간 1030만개 팔렸다고 9일 밝혔다. 일 평균 약 33만 개로 1초당 4개 가까이 팔린 셈이다.5월까지 누적 판매량은 3400만개다. 전년 대비 약 17% 신장한 수치로 가장 많은 판매를 기록했던 지난해 보다 더 가파른 성장세

    2022-06-09 김보라 기자
  • 中 최대 쇼핑 행사 '618' 코앞… K뷰티 웃을까

    중국의 상반기 최대 쇼핑 행사인 618행사가 다가오면서 국내 화장품 업체들이 긴장하고 있다. 징둥(JD닷컴)이 창립기념일을 맞아 2010년부터 매년 진행하는 이 행사는 중국판 블랙프라이데이인 광군제에 이어 두번째로 큰 쇼핑 행사다. 중국으로의 수출이 주춤한 상황에서 이

    2022-06-08 김보라 기자
  • 캐치패션, 구글클라우드코리아 출신 장우혁 CTO 선임

    캐치패션을 서비스하는 스마일벤처스는 구글클라우드코리아 출신 장우혁 최고기술책임자(CTO)를 신규 선임했다고 7일 밝혔다.장우혁 신임 CTO는 한국과학기술원에서 머신러닝 지도학습 기법으로 박사학위를 취득한 후,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SK Planet, 11번가, 구글을

    2022-06-07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 '아리따운 물품나눔' 통해 23억 규모 물품 기탁

    아모레퍼시픽그룹은 2022년 상반기 ‘아리따운 물품나눔’을 통해 23억원 상당의 화장품과 생활용품 등을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고 3일 밝혔다.아리따운 물품나눔은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통해 더 아름다운 세상을 함께 만들고자 마련한 물품

    2022-06-03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후', 中서 '저명상표'로 공식 인정

    LG생활건강은 중국에서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后(후)’ 및 ‘The history of 后(후) 상표를 저명상표로 공식 인정받았다고 2일 밝혔다.LG생활건강은 2008년, 국내 제품 브랜드로서는 최초로 선정된 LG생활건강 오랄케어 브랜드 ‘죽염(竹鹽)’에 이어 두 개

    2022-06-02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