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400여개 브랜드 참여하는 할인 행사아이패드·에어팟 증정하는 경품 행사도MZ세대 럭셔리 뷰티 플랫폼으로
  • ▲ ⓒ시코르
    ▲ ⓒ시코르
    시코르의 공식 온라인몰 ‘시코르닷컴’이 2주년을 맞아 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우선 시코르닷컴에 입점한 400여개의 브랜드가 다양한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에스티로더, 오리진스, 시세이도, 크리니크 등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의 정품 세트 증정과 함께, 행사 참여 시 최대 7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에스티로더는 갈색병 30ml 구매 시 7ml 3개를 증정하는 기획 세트를 준비했고 이벤트 참여 시 최대 50% 할인 혜택이 있다.

    케라스타즈는 시몽 테르미크 듀오세트 구매 고객에게 디럭스 3종을 증정하고, 방 디발렁 250ml 구매 시 마스크 디발렁 75ml를 함께 제공한다.

    비오템은 세라리페어 장벽 강화 크림 30ml 구매 시 본품과 동일 용량인 15ml 제품을 2개 더 증정한다. 나스는 신제품인 라이트 리플렉팅 파운데이션 구매 시 미니파운데이션과 실버 박스를 증정한다.

    아베다는 로즈메리 민트 샴품 구매 고객에게 동일 품목인 250ml 정품을 제공하며, 록시땅은 2022 버베나 리미티드 라인 특별 기획세트를 마련했다.

    시코르닷컴 구매 고객 대상 경품 행사도 열린다. 오는 6일부터 24일까지 구매 금액에 따라 응모권을 지급해, 아이패드, 에어팟, 시코르 네일샵 10만원권, 신세계상품권 등을 경품으로 준다. 2주년 축하 댓글 작성 고객을 대상으로 카카오 이모티콘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한편 시코르닷컴은 MZ세대들을 럭셔리 온라인 플랫폼으로 떠올랐다. 회사 측에 따르면 올해 6월까지 전년보다 매출이 67%까지 신장했다. 누적 회원 수 100만명을 돌파했으며, 이 중 MZ세대로 꼽히는 2030세대 고객은 전체의 81%를 차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