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트 & 레드 2종 패키지에 미키 & 미니 마우스 캐릭터 담아보습 및 진정 돕는 수박추출물 함유 30일 GS홈쇼핑 단독 론칭
-
제이준코스메틱은 디즈니와 콜라보레이션한 '2020 디즈니 리미티드 콜렉션 미키 미니 선 쿠션(워터멜론 더블 쉴드 선 쿠션) 2종'을 오는 30일 GS홈쇼핑에서 단독 론칭한다고 26일 밝혔다.
제이준 디즈니 미키 미니 선 쿠션(SPF50+ PA++++) 2종은 시원한 민트 컬러와 경쾌한 레드 스트라이프 패키지에 귀여운 매력이 돋보이는 미키와 미니 마우스 캐릭터를 담아낸 2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무기 자외선 차단 선 쿠션으로 25g의 대용량 빅사이즈로 선보였으며, 대왕 퍼프가 함께 구성돼 있어 얼굴부터 바디까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지난해 여름 큰 인기를 얻었던 제이준 워터멜론 하이드로 선 쿠션의 시즌2 제품이다. 전북 고창산 수박을 사용한 수박추출물과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수박씨오일로 구성된 워터멜론 콤플렉스가 시즌1 보다 10배 이상 증량된 1만ppm 함유돼 피부에 보습 및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는 설명이다.
이에 더해 피부 수분을 끌어당기는 5종 히알루론산 및 32가지 자연유래 성분을 함유하여 올 여름, 건조하고 민감해지기 쉬운 피부에 겹겹이 쌓이는 수분 보습 및 진정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은 기본, 컴퓨터, 모니터, TV 등을 통해 노출되는 블루라이트 차단능(In-vitro) 및 미세먼지 모사체 흡착 방지 테스트 등을 완료해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강조했다.
제이준 디즈니 미키 미니 선 쿠션 2종은 오는 30일 15시 20분부터 GS홈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선 쿠션 본품 2종과 리필 3개, 디즈니 정품 파우치 1개로 구성돼 6만49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미리 주문 이벤트도 진행한다. GS홈쇼핑 방송 전 제품을 GS SHOP 온라인 몰에서 미리 주문하고 주문번호를 제이준 공식몰 1대1 게시판에 남기면, 제이준 공식몰에서 사용 가능한 3만원 적립금을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