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섬 '래트바이티', 해외 유명 가구와 협업 전시회 개최

    한섬이 백화점을 벗어나 도심 인테리어 편집숍에서 해외 가구 브랜드와 협업해 이색 전시회를 연다.한섬은 자사 여성복 브랜드 '래트 바이티'가 오는 25일부터 이틀간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수입 인테리어 편집숍 짐블랑(J’AIME BLAC)에서 벨기에 가구 브랜드 뮬러 반

    2018-04-23 김보라
  • 英 명품 버버리의 굴욕…韓서 화장품 '재도전' 실패

    명품 브랜드 버버리가 한국 시장에서 맥을 못 추고 있다. 버버리 잡화는 3년 연속 실적 부진을 겪는데 이어 화장품을 판매하는 버버리뷰티도 문을 닫았다.23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버버리뷰티의 코엑스점이 지난 22일부로 문을 닫았다. 이 곳은 버리가 영국 런던 코벤

    2018-04-23 김보라
  • 휠라, 47개 브랜드와 '마인드 블로워 X 글로벌47 콜라보' 실시

    스포츠 브랜드 휠라코리아는 전 세계 47개 브랜드와 함께 '마인드 블로워(Mind Blower)X글로벌 47 콜라보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이 프로젝트는 이탈리아와 미국, 한국 카사나 등 유명 편집숍과 스트리트 브랜드와 협업해 각기 다른 마인드 블로워를

    2018-04-20 김보라
  • 샤넬코리아, 임금협상 최종 타결… "임직원 복지 등 업무환경 향상 할 것"

    샤넬 화장품 판매 노동자들의 파업이 사측과 잠정 합의로 일단락됐다. 샤넬코리아는 20일 "노동조합과 함께 열린 마음으로 성실한 대화를 지속하여 지난 19일, 올해 임금협상에 대한 최종 협의를 타결했다"고 밝혔다.이어 "그간 파업으로 인해 불편을 겪은 고객 및

    2018-04-20 김보라
  • 라푸마, 서울 세종대로에 '캠핑 피크닉 라운지' 운영

    LF의 라푸마는 세종대로 차 없는 거리에 '캠핑·피크닉 라운지'를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세종대로 차 없는 거리는 서울시가 지난 15일부터 오는 10월말까지(7~8월 제외) 매주 일요일마다 운영하는 곳이다. 라푸마는 서울 세종대로 일대 600㎡((약 180

    2018-04-20 김보라
  • 독일 명품 캐리어 '리모와', 韓 직진출설 모락모락

    독일 여행 가방 브랜드 리모와(RIMOWA)가 한국 직접 진출을 모색하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업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20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리모와를 인수한 LVMH가 한국 직접 진출을 사실상 확정했다는 소문이 확산됐다. 이에 따라 본사

    2018-04-20 김보라
  • 신세계, 부츠·시코르 연달아 오픈…화장품 지형 바꾼다

    신세계그룹이 H&B스토어 부츠와 화장품 전문 편집매장 시코르를 출점에 속도를 낸다. 이를 통해 화장품업계 지형을 바꾼다는 전략이다.신세계그룹은 19일 서울 가산동 마리오아울렛에 부츠 매장, 20일 영등포동 타임스퀘어에 시코르 매장을 오픈한다고 밝혔다.부츠는 지난

    2018-04-19 김보라
  • "정장 이제 세탁기로"… 브렌우드, 물세탁 가능한 '워셔블 수트' 출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남성복 브랜드 브렌우드는 물세탁만으로 관리가 가능한 정장 재킷과 팬츠 '워셔블 수트(Washable Suit)'를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워셔블 수트는 일반적으로 물과 세탁기에 약한 정장의 고정관념을

    2018-04-18 김보라
  • 미샤, 12년만에 BI 교체… "재도약 발판 첫걸음"

    미샤가 새 BI(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발표했다.에이블씨엔씨는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12년 만에 새로운 BI를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미샤의 새 BI는 과장과 거추장스러움을 배제하고 단순하고 과감하게 아름다움에 집중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화려한 외형뿐 아니라 내면의

    2018-04-18 김보라
  • "디올 마저도"… 명품업계, 혼수철 맞아 가격인상 '러시'

    루이비통 등 들어 해외 명품업체들의 가격인상이 러시를 이루고 있는 가운데 크리스찬디올도 동참한다. 본격적인 결혼 시즌에 기습적으로 값을 올린 만큼 당분간 국내 소비자를 '호갱'(호구 고객을 뜻하는 은어)으로 본다는 논란이 제기될 전망이다.  18일 관

    2018-04-18 김보라
  • "짝퉁 화장품 차단" 아모레퍼시픽, 中 업체 상대로 현지서 승소

    아모레퍼시픽이 중국에서 라네즈 브랜드의 가짜 온라인몰를 운영한 업체를 상대로 현지서 승소했다. 18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아모레퍼시픽은 지난해 상표권 침해를 이유로 A중국 온라인몰 업체에 손해배상 청구 등의 소송을 제기했다. 지난해 11월 1심에서 승소했고 이

    2018-04-18 김보라
  • 미샤, 비폴렌 리뉴 라인 출시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비폴렌(Bee Pollen) 리뉴' 라인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비폴렌 리뉴 라인은 슈퍼푸드로 알려진 벌꽃가루(벌화분) 성분을 다량 함유한 고기능 항산화 스킨케어 제품이다. 특허받은 공법으로 5가지 임상과 항산화 테스트에서 효능을

    2018-04-17 김보라
  • 아모레퍼시픽, 제14회 마케팅 공모전 실시

    아모레퍼시픽은 신선한 아이디어를 가진 예비 마케터를 발굴하고, 마케팅 기획 경연의 장을 제공하는 제14회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국내 및 해외 4년제 이상 대학생과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오는 26일부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nb

    2018-04-17 김보라
  • LG생활건강 '온더바디', 원샷 썬킬 '와이드 선스틱 출시

    LG생활건강 바디케어 브랜드 온더바디는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는 '원샷썬킬 와이드 선스틱'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이 제품은 기존 제품과 달리 'U자형' 선스틱으로 얼굴이나 팔, 다리 등 신체 굴곡에도 꼼꼼하게 바를 수 있다. 와이드하게 제작된 제형 표면은

    2018-04-16 김보라
  • "롱패딩 대박났지만"… 지난해 아웃도어 실적은 '뚝'

    최근 몇 년 간 성장 정체에 빠졌던 아웃도어업계가 지난해에도 수익성이 하락됐다. 불황에 브랜드간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주요 아웃도어 브랜드들의 지난해 실적이 크게 감소한 것이다. 특히 지난해 겨울 평창 패딩 열풍에 따라 겨울 주력 외투인 롱패딩 판매에 적극 나섰지만 실적

    2018-04-16 김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