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이블씨엔씨 미샤, 가수 겸 배우 나나 전속 모델 발탁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가수 겸 배우 나나와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나나는 최근 상반기 중 선보일 미샤 신제품의 화보 및 CF 촬영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모델 활동에 들어갔다.회사 측은 균형 잡힌 이목구비가 화장품 모델로서 이상적이고 특히
2018-04-13 김보라 -
애경산업, 개인별 피부 상태 고려한 스킨케어 브랜드 '플로우' 론칭
애경산업은 온라인 큐레이션 서비스를 기반으로 각기 다른 피부에 적합한 제품을 제안해주는 신개념 스킨케어 브랜드 'FFLOW'(플로우)를 론칭했다고 12일 밝혔다.브랜드명 플로우는 근본, 기본적인을 뜻하는 영문의 'Fundamental'과 흐름을 뜻하는 'Flow'의 결
2018-04-12 김보라 -
"가볍고 산뜻하게"… 다이나핏, 봄 맞이 캔버스화 2종 선봬
스포츠 브랜드 다이나핏은 캔버스화 2종 테겔과 란케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테겔은 스포츠 패션 트렌드인 스트릿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다이나핏 로고를 더한 슬립온 스타일의 스니커즈다. 커다란 이밴드가 발을 안정적으로 감싸주어 편리하게 신고 벗을 수 있으며 인솔은 라텍
2018-04-12 김보라 -
화장품업계 지각변동?…유니레버 품에 안긴 '카버코리아' 3위로
화장품업계 양대산맥 아모레퍼시픽그룹과 LG생활건강에 이어 3위 쟁탈전이 뜨거운 가운데 카버코리아가 이름을 올렸다. 몇 년째 3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에이블씨엔씨를 제쳤다. 12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카버코리아의 지난해 매출은 5201억원
2018-04-12 김보라 -
아모레퍼시픽, '모이스춰 바운드 하이드레이션 앰플 디럭스' 한정 출시
아모레퍼시픽은 '모이스춰 바운드 하이드레이션 앰플 디럭스'를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모이스춰 바운드 하이드레이션 앰플은 한 달 동안 집중적으로 수분 관리를 할 수 있는 제품으로 2015년 첫 출시 이후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디럭스는 기존의
2018-04-11 김보라 -
스타일난다, 佛 로레알그룹에 매각 검토… 4천억원 규모
온라인 쇼핑몰 스타일난다가 프랑스 프랑스 로레알그룹에 매각될 가능성이 높아졌다. 10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스타일난다 브랜드를 운영하는 난다의 매각주관을 맡은 스위스계 글로벌 투자은행인 UBS는 로레알그룹을 인수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했다.매각 대상은 김 대표가
2018-04-10 김보라 -
애경 '에이지투웨니스', 中 티몰 국제뷰티 인기제품상 수상
애경산업의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는 중국 온라인 쇼핑몰 티몰 글로벌에서 주관한 티몰 글로벌 뷰티 업계 회의에서 '2017년 티몰 국제 뷰티 부문 인기제품상'을 수상했다. 10일 애경산업에 따르면 티몰 글로벌은 2008년 알리바바그룹이
2018-04-10 김보라 -
골프웨어 왁, 김지현 선수 KLPGA 국내 개막전 우승 기념 프로모션 진행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골프웨어 왁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왁은 김지현 선수의 2018시즌 국내 개막전 우승을 기념해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 전국 매장과 코오롱몰을 통해 전 품목 20% 할인행사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또 오는 17일부
2018-04-10 김보라 -
'선택과 집중'… 될 브랜드에 힘 싣는다
정지선 회장이 품은 한섬… 1조 찍고 패션업계 4위로 '껑충'
현대백화점그룹의 패션기업 한섬의 성장세가 무섭다. 패션업계의 전반적인 부진 속에서도 공격적인 투자를 통해 오히려 덩치를 키우는 '역발상' 전략이 주효했다는 평가다. 6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한섬의 지난해 연결기준 매출은 1조2287억원으로 전년
2018-04-06 김보라 -
애경산업, '디딤씨앗통장' 6억원 후원
애경산업은 사단법인 희망을나누는사람들과 업무협약을 맺고 기초생활수급가구 아동 등을 위한 '디딤씨앗통장'을 후원한다고 5일 밝혔다.디딤씨앗통장은 저소득층 아동이 사회진출 시 준비된 사회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자산형성지원사업이다. 저소득층 아동 보호자나 후원자가
2018-04-05 김보라 -
LF, 佛 컨템포러리 브랜드 '이자벨마랑' 남성라인 도입
LF는 올해 봄철부터 프랑스 럭셔리 컨템포러리 브랜드 '이자벨마랑'의 남성라인을 국내 시장에 도입한다고 5일 밝혔다.2008년 말부터 LF에서 국내 전개하고 있는 이자벨마랑은 1994년 프랑스에서 론칭돼 현재 미국, 일본, 한국 등 전세계에서 사랑 받는 토털 럭셔리 컨
2018-04-05 김보라 -
"필드의 계절이 왔다"…불황 속 판 키우는 골프웨어업계
국내 패션업계 침체가 계속되는 가운데 골프웨어의 성장이 지속하고 있다. 패션업체들은 골프 브랜드를 신규 론칭하거나 골프웨어 마케팅 전략에 힘을 싣고 있어 치열한 한판승부가 예상된다.5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2010년 1조5000억 수준이었던 국내 골프웨어 시장 규모는
2018-04-05 김보라 -
PHMG 성분 검출 논란… AK켐텍 "결과 믿을 수 없어"
스프레이 피죤 제품에서 가습기살균제 성분이 검출된 가운데 관련 사태가 커지고 있다. 원료공급사인 AK켐텍의 ASCO-MBA라는 원료에서 가습기 살균제 유해 성분인 PHMG(폴리헥사메틸렌구아니딘)이 검출됐다. 무엇보다 이 회사는 'PHMG성분은 없다'고 일관된 주장을 해
2018-04-04 김보라 -
아토팜, 브랜드파워 12년 연속 1위 기념 '브랜드 세일' 진행
네오팜의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은 3일 오후 4시부터 8일까지 6일에 걸쳐 인기 제품을 최대 61% 할인 판매하는 '아토팜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브랜드 위크는 2018년 한국 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민감성 스킨케어 부문 12년 연속 1
2018-04-03 김보라 -
코스맥스, 서울대학교와 국내 자생 식물자원 개발
코스맥스는 서울대학교 약학대학과 국내 자생(고유) 식물종의 증식 및 식물자원 연구개발을 위한 협력(MOU)을 추진한다고 3일 밝혔다.이번 협약은 지난 2일 서울대학교 약학대학 교수회의실에서 이경수 코스맥스그룹 회장을 비롯해 이봉진 서울대 약학대학장 등 관계자 10여 명
2018-04-03 김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