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삼성서울병원에 개안수술 등 의료비 지원
  • ▲ 하트 포 아이 캠페인 티셔츠ⓒ삼성물산 패션부문
    ▲ 하트 포 아이 캠페인 티셔츠ⓒ삼성물산 패션부문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여성복 브랜드 구호는 도네이션 프로젝트 '하트 포 아이(Heart For Eye)'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구호가 지난 2006년 이후 매년 패션의 아름다움을 시각장애 아이들과 함께 나누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셀레브리티(셀럽)와 아티스트들의 협업으로 패션 아이템들을 제작, 판매하고 있다.

    올해에는 타이포그라피를 트렌디하게 활용하는 한편 컨템포러리한 아티스트와의 협업으
    로 탄생한 캐릭터와 하트 디자인을 통해 상품 마다 차별화된 생동감을 불어넣었다.

    이번 캠페인에는 구호의 모델인 배우 정은채, 모델 이혜정과 뮤지션·모델 박성진, 아트
    디렉터 김지현과 딸 장만옥, 뮤지션 레이든은 물론 아티스트 구세나, 김수연, 김도형 작가 등이 참여했다.

    구호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하트 포 아이 캠페인 상품을 남성, 여성, 키즈 티셔츠는 물론 점퍼, 니트, 팬츠, 쇼퍼백, 파우치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확대했다.

    이번 캠페인으로 발생한 판매 수익금은 삼성물산 패션 부문이 지속해서 협력하는 삼성서울병원에 후원금으로 전달돼 시각장애 아동들의 치료와 수술비용으로 사용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