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오롱FnC 시리즈, 세컨드 브랜드 '에스로우' 론칭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남성 어번 캐주얼 브랜드 시리즈가 두번째 세컨드 브랜드인 '에스로우(S'LOW)'를 론칭한다고 16일 밝혔다.시리즈는 지난 2012년 에피그램을 세컨드 브랜드로 론칭, 2015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성공적 안착시
2018-03-16 김보라 -
차석용 LG생활건강 부회장 "아시아 대표 기업으로 발돋움"
LG생활건강은 16일 오전 9시 서울시 종로구 LG광화문빌딩에서 제17기 정기주주총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차석용 LG생활건강 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난해 어려운 사업 환경에도 후, 숨과 같은 차별화된 럭셔리 화장품 사업과 중국 현지 사업 육성을 통해 탁월한
2018-03-16 김보라 -
경영에 2030 오너 3세 직관접적 등장…가업승계 가속화
보폭 넓히는 패션업계 오너 3세…젊은 DNA로 불황 돌파
2018년, 패션업계에는 오너 3세들의 경영 행보가 더욱 두드러질 전망이다. 2030대 젊은 피로 무장한 3세들의 경영 참여가 한층 강화되면서 경영진 세대 교체 준비 과정으로 볼 수 있다. 불황에 따른 경기 침체로 고전 중인 업계는 젊은 DNA 수혈에 나서면서
2018-03-16 김보라 -
LF 바네사브루노아떼, 한정판 샌들 주문제작 이벤트
LF의 여성복 브랜드 바네사브루노아떼는 시그니처 샌들을 주문제작 및 판매하는 '아떼 아뜰리에' 이벤트를 26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아떼 아뜰리에 이벤트는 바네사브루노아떼의 시그니처 신발인 '오픈토 슬리퍼'를 LF몰을 통해 주문제작 하는 행사다. |2주 동안에만
2018-03-15 김보라 -
금강제화 소유 건물 입점 위해 삼고초려
정유경 신세계 총괄사장, 시코르 강남 입성 위해 '통큰 투자'
정유경 신세계백화점 총괄사장이 화장품 편집숍 '시코르' 키우기에 나섰다. 화장품 사업 후발주자 지만 '통큰 투자'로 업계에선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특히 화장품 격전지로 떠오른 서울 강남대로에 뷰티 편집샵 '시코르'를 입점시키면서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2018-03-15 김보라 -
애경산업, 상반기 인턴 사원 50여명 채용
애경산업은 올해 8월에 계획된 신사옥 이전과 함께 새롭게 '홍대시대'를 열어갈 인재를 모집한다.애경산업은 3월15일부터 4월1일까지 신입(인턴)사원 50여명을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채용 부문은 △경영지원 △구매·SCM △마케팅&온라인&nb
2018-03-14 김보라 -
유니클로, 브랜드 모델에 장윤주 발탁
유니클로는 브랜드 모델로 모델 장윤주를 발탁했다고 14일 밝혔다.유니클로는 모델 장윤주가 21년 동안 대한민국 최고의 모델로 활동하면서 본연의 스타일을 잃지 않고 방송까지 다양한 방면에서 도전을 멈추지 않는 진취적인 모습이 브랜드와 부합하여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
2018-03-14 김보라 -
어바웃미, '블루 필터 클렌징 폼' 출시
어바웃미는 각종 노폐물의 딥클렌징을 돕는 '블루 필터 클렌징 폼'을 출시하고 100명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블루 필터 클렌징 폼(130ml·1만2000원)은 조밀한 거품으로 모공 속 노페물까지 말끔하게 딥클렌징 해주는 제품으로 차별화된 성분과 기술이
2018-03-14 김보라 -
아모레퍼시픽그룹, 호주 시장 진출…'라네즈' 세포라 입점
아모레퍼시픽그룹이 호주 시장에 진출한다.아모레퍼시픽그룹은 14일 '라네즈(LANEIGE)'가 호주 세포라(Sephora)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이 호주 시장에 진출하는 것은 라네즈가 처음이다.글로벌 시장 분석 기관인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호주의 뷰
2018-03-14 김보라 -
LG생활건강, '빌려쓰는 지구스쿨 3기 대학생 기자단' 발대식 개최
LG생활건강은 지난 12일 서울 종로구 LG광화문빌딩에서 '빌려쓰는 지구스쿨 3기 대학생 기자단'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빌려쓰는 지구스쿨은 습관이 형성되는 청소년 시기에 일상생활 속에서 제대로 배워본 적 없는 세안, 양치, 설거지, 세탁, 진로교육 등을 교
2018-03-13 김보라 -
불가리 퍼퓸, 화이트데이 맞아 한정판 스프링 키트 출시
불가리 퍼퓸이 다가오는 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아 한정 '스프링 키트'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이번 스프링 키트는 불가리만의 특별한 기프트 박스와향수를 포함한 다양한 추가 구성품으로 준비했다.로즈 골데아 스프링 키트(14만5000원)는 로즈 골데아 오 드 퍼퓸 50ml
2018-03-13 김보라 -
코오롱FnC '래;코드', 착한 렌탈서비스 실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업사이클링 브랜드 래;코드(RE;CODE)는 한남동에 위치한 시리즈코너 내 래;코드 매장에서 14일부터 환경을 생각하는 옷의 여정을 테마로 렌탈서비스 'Re;nt the Only One'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2018-03-13 김보라 -
르베이지, HR 주얼리앤홈과 협업…한정판 접시 선봬
삼성물산패션부문의 여성복 브랜드 르베이지가 리빙 브랜드 'HR 주얼리앤홈 (HR JEWELRY & HOME)'과 협업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HR 주얼리앤홈은 스타일리스트 출신의 주얼리 디자이너 박혜라 대표가 만든 리빙 브랜드다. 현재 한남동, 성수
2018-03-13 김보라 -
강태선 블랙야크 회장 "우리만의 독창성 강화할 것"
"오직 기술력과 혁신성이라는 두가지 키워드를 나침반으로 삼아 수백 여 개의 브랜드가 치열하게 경쟁하는 시장에서 순항 중이다. 이는 블랙야크가 요행수 없는 브랜드만의 본질을 지키고 이를 바탕으로 발전을 거듭해왔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다."강태선 블랙야크 회장이 국
2018-03-12 김보라 -
'45돌' 블랙야크, '러닝 인 더 히말라야' 캠페인 전개
블랙야크는 12일 창립 45주년 기념 ‘블랙야크 뉴 비전(New Vision) 컨벤션을 개최하고 사회공헌 프로젝트 '러닝 인 더 히말라야(Learning In The Himalaya)'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히말라야 오리지널이라는 블랙야크의 브랜드 철학과 연계한
2018-03-12 김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