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섬, '타미힐피거 슈즈' 유통망 확대…"올해 10개 매장 확보 목표"

    한섬이 미국 유명 캐주얼 브랜드 타미힐피거 슈즈 유통망을 본격적으로 확대에 본격 나선다.현대백화점그룹 패션전문기업 한섬의 자회사인 현대G&F는 오는 15일과 23일 현대백화점 판교점과 신촌점에 타미힐피거 슈즈 매장을 각각 오픈한다고 12일 밝혔다. 현대G&

    2018-03-12 김보라
  • 옥시 사태 또? 계속되는 생활용품 '유해성 논란'…'퍼실 겔 컬러' 안전기준 위반

    피죤·퍼실 등 유명 생활용품제품에서 안전기준을 초과한 위해성분이 검출되면서 논란이 일고 있다. 지난해 가습기 살균제를 뒤이어 생활용품을 둘러싼 유해성 논란이 쉴 새 없이 터지면서 소비자들의 신뢰는 땅으로 떨어지고 있다.환경부는 지난해 9∼12월 위해우

    2018-03-12 김보라
  • 메디힐, 국내 화장품 브랜드 최초 LPGA 대회 개최

    엘앤피코스메틱이 오는 4월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을 타이틀스폰서로 내걸고 '2018 LPGA MEDIHEAL Championship'을 개최한다.엘앤피코스메틱은 6일 오후 서울 강서구 등촌동에 위치한 메디힐빌딩에서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사무국과 타이틀 스

    2018-03-09 김보라
  • 아모레퍼시픽, '2018년 SCM 협력사 동반성장총회' 개최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8일 서울 용산구 아모레퍼시픽 본사 대강당에서 '2018년 SCM(Supply Chain Management) 협력사 동반성장총회'을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아모레퍼시픽이 SCM 부문의 협력 파트너와 동반성장 실현의 의지를 다지기 위해 9년째 개최하

    2018-03-09 김보라
  • 마케팅·글로벌 전문가 영입… 실적 부진 개선 나서

    '위기의 화장품' CEO 교체 바람…구원투수 될까

    화장품업계 'CEO 교체' 바람이 불고 있다. 경기 불황에 따른 사드(THAAD·고고도미사일방어) 보복으로 수익악화를 겪고 있는 업체들이 CEO 교체를 꺼내들고 위기 돌파에 나선 것으로 풀이된다. 마케팅·글로벌 전문가를 CEO로 대거 발탁하면서 구원투

    2018-03-09 김보라
  • P&G, 평창동계올림픽서 사회공헌·브랜드 활동 성공리 마쳐

    올림픽 파트너 P&G는 땡큐맘 캠페인을 비롯해 올림픽 현장에서의 기업 사회공헌·브랜드 활동을 성공리에 마쳤다고 9일 밝혔다.P&G는 이번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기간 동안 어머니의 사랑으로 편견을 넘은 선수들 및 선수 어머니 이야기를 소개한 '땡큐맘

    2018-03-09 김보라
  • "단 한 사람을 위해"… LF 불리1803, '각인' 서비스 실시

    LF가 전개하는 프랑스 뷰티 브랜드 '불리(BULY)1803'는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각인(Engraving) 서비스를 오는 31일까지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각인 서비스는 불리1803의 대표 제품인 '사봉 수페팡 비누'와 '아세테이트 빗' 등 액세서리 제품을 대

    2018-03-09 김보라
  • 쿠론, 마샤마 손잡고 파리 런웨이에 올라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핸드백 브랜드 쿠론은 글로벌 디자이너 마샤마와 손잡고 지난 4일 프랑스 파리에서 진행된 마샤마의 2018 Fall RTW(Reade to Wear) 런웨이에 올랐다고 8일 밝혔다.이번 마샤마의 RTW컬렉션은 일본 애니메이션

    2018-03-08 김보라
  • 엘앤피코스메틱, 추교인 해외영업총괄 사장 선임

    엘앤피코스메틱은 글로벌 사업 확대를 위해 해외영업총괄 사장으로 추교인(61) 前 삼성물산 부사장을 영입했다고 8일 밝혔다. 신임 추교인 해외영업총괄 사장은 삼성물산에 30년간 근무한 해외사업 전문가로서 미주지역 총괄 및 부사장 등을 역임했다. 메디힐 관게자는

    2018-03-08 김보라
  • 마몽드, 미주 시장 본격 진출…화장품 멀티숍 '얼타' 입점

    마몽드가 미주 시장 공략에 첫걸음을 내디뎠다.아모레퍼시픽는 마몽드가 지난 5일(현지시각) 미국 최대 뷰티 유통 업체인 얼타(ULTA)에 입점했다고 8일 밝혔다.1991년 론칭한 마몽드는 꽃의 생명력에 대한 전문적인 연구를 통해 여성에게 아름다움을 전하는 브랜드

    2018-03-08 김보라
  • 퍼실, 고농축 액체세제 '퍼실 프리미엄 젤' 출시

    퍼실은 고농축 액체세제 '퍼실 프리미엄 젤'을 출시했다.이번 신제품의 핵심은 독일 최신 기술의 고농축 포뮬러로 2배 농축된 얼룩 분리 성분이다. 기존 세제 사용량의 1/2만 사용해도 각종 얼룩과 찌든 때를 제거하는 퍼실만의 탁월한 세척력이 그대로 발휘된다. 여기에 프리

    2018-03-07 김보라
  • 코스모코스, 신임 대표에 양창수 前토니모리 사장 선임

    코스모코스는 지난 6일 양창수 대표이사 사장의 취임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양창수 신임 대표는 태평양 백화점 사업부장, 아모레퍼시픽 백화점사업부 상무를 역임해 유통업계 전반에 걸쳐 영업경력이 풍부한 경영 전문가다. 아모레퍼시픽의 에뛰드하우스 대표이사 부사장과 아모레

    2018-03-07 김보라
  • 토리버치, 론칭 10주년 앞두고 새로운 도약…"매출 1000억 목표"

    삼성물산패션부분이 운영하는 토리버치가 내년 한국시장 론칭 10주년을 앞두고 대대적인 변신을 통한 새로운 도약을 준비한다. 토리버치는 청담동에 위치한 플래그십스토어를 리뉴얼하고 올 가을에는 새롭게 토리 스포트(Tory Sport)를 한국 시장에 론칭할 계획이라고 7일 밝

    2018-03-07 김보라
  • 아이소이, 더마 코스메틱 '시카고' 론칭

    아이소이는 천연유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시카고(CICAGO)'를 론칭했다고 6일 밝혔다. 시카고는 대한민국 10%의 하이퍼(Hyper)민감 피부를 위해 아이소이의 10년 노하우와 독일 천연 화장품 전문가 바일란트 연구소장의 33년 연구결과를 집약해

    2018-03-06 김보라
  • 비비안, 봄 신상품 '리얼마이핏' 브라 출시

    속옷 브랜드 비비안은 2018년 봄 신상품 '리얼마이핏(Real My Fit)' 브라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비비안의 리얼마이핏 브라는 이름처럼 브라를 착용했을 때 정말 내 가슴인 듯 가슴을 자연스럽고 아름답게 연출해준다. 컵 안에는 그물망 조직의 마이핏패널(My F

    2018-03-06 김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