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쿠웨이트 최대 쇼핑몰 에비뉴몰에 중동 2호점 개점 예정
-
에뛰드하우스는 두바이 최대 상권인 두바이몰 내 에뛰드하우스 1호점을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에뛰드하우스는 아시아 메이크업 브랜드 최초로 17일 두바이몰에 1호점을 오픈해 현지 고객과 미디어 등에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두바이몰은 연간 8000만명 이상이 방문하는 두바이 대표 쇼핑몰로 에뛰드하우스는 단독매장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고객체험 서비스 등을 진행했다.
에뛰드하우스는 합리적인 가격에 우수한 품질, 중동 시장을 고려한 다양한 컬러의 제품들을 선보였다. 베스트셀러인 '더블 래스팅 파운데이션', '디어 마이 블루밍 립스 톡 쉬폰', '리얼 파우더 쿠션' 등은 현지 니즈에 맞게 전용 컬러를 출시했다.
립과 아이, 스킨을 강조한 메이크업 룩 등 현지 메이크업 트렌드를 에뛰드하우스만의 스타일로 개발한 중동 시그니쳐 룩 3가지를 선보였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아시아를 넘어 더 많은 글로벌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메이크업의 즐거움을 경험할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라며 "메이크업에 대한 관심과 이해도가 높은 중동에서 더욱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에뛰드하우스는 아랍에미리트(UAE) 두바이 중동 1호점에 이어 오는 22일에는 쿠웨이트 최대 쇼핑몰 에비뉴몰에 중동 2호점을 오픈할 계획이다.
올해 상반기 내 중동 최대 뷰티 시장인 사우디아라비아에 론칭을 준비하는 등 주변 GCC(걸프협력회의)국가로 사업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