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스페이스, '2018 평창동계올림픽 도심 속 봅슬레이' 공식 후원사로 참여

       노스페이스는 오는 19~20일 서울 광화문광장에서 개최되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대회 도심 속 봅슬레이(BOBSLEIGH IN THE CITY)’ 행사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16일 밝혔다.‘도심 속 봅슬레이’는 약 6개월 앞으로

    2017-08-16 유은정
  • [Daily NEW패션] 신원, 블랙야크, 에잇세컨즈 外

    ◇ 비비안 공식 서포터즈 '비비아나 9기' 활동 시작 속옷 브랜드 '비비안'의 공식 서포터즈 비비아나 9기가 지난 10일 서울 양재역 엘린포레에서 발대식을 갖고 활동을 시작했다. 발대식에는 비비안 실무진과 비비아나로 선발된 20대 여성 20명이 참석했다. 비비

    2017-08-14 유은정
  • 유커 떠난 '에이블씨엔씨', 2Q 영업익 24억원… 전년동기 대비 59.7% 급감

    미샤를 운영하는 에이블씨엔씨의 지난 2분기 영업이익이 사드 후폭풍으로 반토막났다. 에이블씨엔씨는 지난 2분기 연결 기준 매출 1006억 원, 영업이익 24억 원, 당기순이익 30억 원을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 매출은 1분기 대비 4.9% 증가했지만, 전년 동기 대비

    2017-08-11 유은정
  • 미샤, 남태평양 피지 진출… 피지 수도 수바 등 4개 매장 동시 오픈

    미샤(MISSHA)가 남태평양의 섬 피지에 진출했다. 에이블씨엔씨는 최근 피지공화국에 미샤 매장 4개를 동시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1호점과 2호점은 수도인 수바(SUBA)에, 3호점과 4호점은 난디(NADI)와 라우토카(LAUTOKA)에 각각 문을 열었다. 미샤

    2017-08-10 유은정
  • '일상'으로 진화한 유니클로의 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략

    최근 인스타그램을 포함한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이 중요한 마케팅 채널로 부상하고 있다.  패션업계는 이미지 중심의 컨텐츠를 활용하며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연령층의 사용자가 많다는 장점 때문에 일찍부터 인스타그램을 적극적으로 활용해왔다. 하지만 인스타그램 사용자가

    2017-08-09 유은정
  • LG생활건강 'CNP Rx' 면세시장 진출… 롯데월드타워에 면세 1호점 오픈

     LG생활건강의 럭셔리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CNP Rx(씨앤피 알엑스)'가 면세시장에 진출했다.LG생활건강은 최근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에 씨앤피 알엑스 면세 1호점을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CNP Rx는 ‘처방이 화장품이 되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바탕으

    2017-08-07 유은정
  • [Daily New뷰티] 애경, 유한킴벌리, 피죤 外

    ◇ 네이처리퍼블릭, 5가지 슈퍼 곡물 함유된 닦아내는 대용량 토너 2종 출시 네이처리퍼블릭은 렌틸콩과 귀리, 율무, 치아씨드, 퀴노아 등 영양 가득한 5가지 곡물이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는 닦아내는 대용량 토너 '리얼 슈퍼 그레인 토너' 기획세트 2종을 출시했다.'리얼

    2017-08-02 유은정
  • '소시 수영', SK-II 글로벌 새 모델로

     글로벌 프레스티지 스킨케어 브랜드 SK-II(SK2)가 소녀시대 멤버이자 배우로 활약하고 있는 최수영(이하 수영)을 SK-II의 새로운 글로벌 모델로 발탁했다고 1일 밝혔다. 수영은 특유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를 통해 K-POP에 이어 K-BEAUTY 리더로

    2017-08-01 유은정
  • LF '헤지스', 패션의 본고장 파리 진출

    LF의 자사 주력 브랜드‘헤지스(HAZZYS)’가 글로벌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패션의 본고장인 파리에 진출한다고 1일 밝혔다. 헤지스는 △ 파리 ‘꼴레뜨(Colette)’ 입점 및 쇼윈도우 전시 △ 파리 마레지구 헤지스 팝업스토어 오픈 △ 글로벌 전략 라인, ‘아티스

    2017-08-01 유은정
  • 애경, 전성분 공개한 '투명한 생각'… 주방세제에서 멀티브랜드로 키운다

    생활뷰티기업 애경에서 전성분을 표기한 토털케어 멀티브랜드 '투명한 생각'을 선보인다.투명한 생각은 주방세제 트리오에서 지난해 출시 50돌을 맞아 50주년 기념 제품으로 선보인 ‘트리오 투명한 생각’이 시발점이다. 트리오의 제품명에서 토털케어 멀티브랜드로 재탄생

    2017-07-26 유은정
  • 사드 피하지 못한 아모레퍼시픽그룹, 상반기 영업이익 30.2% 급감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사드 직격타를 맞았다. 글로벌 시장을 다각화하면서 K뷰티의 위용을 알리는데 힘썼지만, 중국인 관광객 부재의 여파에 따른 충격이 컸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2017년 상반기 매출이 6.1% 감소한 3조2683억원, 영업이익은 30.2% 감소한

    2017-07-26 유은정
  • 애경 에이지트웨니스, 홈쇼핑 의존도 벗으니 매출 '훨훨~'

    애경의 기능성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가 홈쇼핑 의존도에서 탈피해 채널 다변화에 성과를 내고 있다.에이지투웨니스는 대표제품 ‘에센스 커버팩트’ 외에 에센스, 크림, 클렌징 등 스킨케어 라인의 제품 확장에 힘입어 온라인, 면세점, 백화점, 해외 등에서

    2017-07-25 유은정
  • 자외선 차단부터 애프터 케어까지… 바캉스 선케어 A to Z

    바야흐로 바캉스 시즌, 여름이 도래했다. 모처럼의 여름휴가를 맞아 여행, 나들이, 페스티벌, 레포츠 등 야외 활동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다.  본격적인 무더위와 함께 강렬한 햇볕이 기승을 부리며 전국 자외선 지수가 연일 ‘매우 나쁨’ 수준을 기록하고 있다. 전

    2017-07-24 유은정
  • [Daily New패션] 스파오, 언더아머, 쌤소나이트 外

    ◇ 이랜드월드 글로벌 SPA 스파오, 포켓몬 협업 래쉬가드 11종 출시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다가오는 휴가철을 맞이해 포켓몬 콜라보레이션 래쉬가드 11종을 출시했다. 스파오가 선보인 포켓몬 래쉬가드는 남성용 상∙하의가 각각 2종,

    2017-07-21 유은정
  • 코오롱인더스트리FnC, 미래사업본부 본격 운영… 미래 먹거리 찾는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미래 먹거리를 찾기 위해 패션실험실로 통하는 '미래사업본부'를 본격 운영한다. 미래사업본부는 기존의 패션 대기업 사업 전개방식에서 벗어나 직원들의 재기 발랄한 아이디어를 비즈니스로 확대 혹은 전개하거나, 신사업에

    2017-07-21 유은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