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ily New뷰티] LG생활건강, 어퓨, 블리블리
◇ LG생활건강, 궁중화장품 '후' 색조 화장품 강화LG생활건강이 궁중화장품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의 색조 화장품 강화에 나섰다.오는 7월 신제품 ‘공진향:미 럭셔리 립 루즈’를 출시하고, 립글로스 리뉴얼 제품과 립 에센스 신제품도 잇따라 선보일 계획이다.
2017-06-29 유은정 -
금강제화, '고급화' 전략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다
최근 ‘자신의 행복을 중시하고 소비하는 태도’를 가진 ‘욜로(YOLO, You Only Live Once)’ 족이 많아지면서 트렌드와 가성비를 따져 소비하는 ‘스마트 소비’가 화두다. 이에 맞춰 국내 제화업계 1위이자, 60년 이상의 전통을 자랑하는 토종 브랜드 금강제
2017-06-28 유은정 -
[Daily New뷰티] LG생활건강, 더샘, 네이처리퍼블릭
◇ LG생활건강, 동반성장지수 3년 연속 '최우수' 등급 받아(주)LG생활건강은 28일 동반성장위원회가 발표한 '2016 동반성장지수'에서 최고 등급인 '최우수' 등급을 3년 연속으로 받았다.3년 연속 최우수 등급을 획득한 것은 국내 화장품·생활용품 업계에서는 LG생활
2017-06-28 유은정 -
온 가족이 믿고 쓰는 제품 만들어 온 'P&G' 180년… "가족의 삶을 건강하고 행복하게"
사회의 변화에 따라 가족의 모델도 진화한다. 통계청에 따르면, 1995년 기준 부부와 미혼자녀로 구성되는 전통적인 가족의 비율은 58.6%를 차지했으나, 2015년 44.9%로 줄어들었다.반대로 한부모 가족 비율은 동기 기준 8.6%에서 6.4% 증가한 15%를 차지하
2017-06-27 유은정 -
[Daily New패션] LF, 형지, 디디에두보 外
◇ 디디에 두보, 여름 신제품 '레 드 파리' 출시프렌치 센슈얼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 두보에서 17H/S(Hot Summer)시즌 레 드 파리(L'air de paris) 컬렉션을 출시했다. 레 드 파리 컬렉션은 청명한 파리 하늘을 담은 스키니 주얼리 컬렉션이다. 원형
2017-06-26 유은정 -
[Daily New패션] 스파오, 쌤소나이트, 닥스, 노스페이스 外
◇ 노스페이스, 착한 착화감의 '2017 서머 레저슈즈' 출시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본격적인 여름철을 앞두고 가볍고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하는 '2017 서머 레저슈즈' 신제품을 출시했다. 통기성, 속건성 및 배수성을 강화했으며 발 앞 부분에
2017-06-22 유은정 -
아디다스-서울시, '서울아 운동하자' 사회공헌 프로젝트 협약식
아디다스와 서울시가 서울시청에서 건강한 삶의 질 향상과 지역 내 올바른 스포츠 문화 확립 및 활성화를 위한 사회공헌 프로젝트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협약으로 양측은 서울 시민의 스포츠 시설과 환경 개선 및 공익성 강화를 위해서 단계별로 장기적
2017-06-19 유은정 -
[포토] 태국산 '타이 푸드' 맛보세요~!
현대백화점은 오는 22일까지 압구정본점 지하 1층 식품관 행사장에서 태국산 과일과 요리를 소개하는 '타이 푸드 랜드(Thai FOOD Land)'를 연다.태국의 대표 과일인 '망고'와 '두리안' 그리고 열대과일의 여왕 '생(生) 망고스틴'을 기존보다 30%
2017-06-19 유은정 -
[Daily New뷰티] 아모레퍼시픽, 유한킴벌리, 네이처리퍼블릭 外
◇아모레퍼시픽, 2017 쉐어 유어 엄브렐러 캠페인 ㈜아모레퍼시픽은 오는 8월말까지 '2017 쉐어 유어 엄브렐러(Share Your Umbrella)' 캠페인을 진행한다.고객이 일정액의 뷰티포인트로 우산을 교환하면 수익금의 일부가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되는 착
2017-06-19 유은정 -
[Daily New뷰티] 이자녹스, 더샘, 미샤 外
◇ 미샤, 19일까지 '썸머페스티벌' 1+1… 텐션팩트 등 1300품목 에이블씨엔씨는 19일까지 미샤 '썸머페스티벌' 행사를 진행한다. 미샤 썸머페스티벌 행사는 제품을 구입하면 같은 제품을 하나 더 받는 1+1 방식으로 진행된다. 기초 제품의 경우 제품 라인과
2017-06-16 유은정 -
[Daily New뷰티] 애경, LG생활건강, 비오템
◇ 비오템, 클로렐라 정화 기능 담은 '스킨 옥시젠' 4종 출시 비오템은 클로렐라의 정화 기능으로 맑고 깨끗한 피부로 가꿔주는 '스킨 옥시젠(SKIN OXYGEN)' 4종을 출시한다. 도시 공해로 저하된 여성들의 피부를 관리해주는 피부 정화 라인으로
2017-06-15 유은정 -
'통큰' 휠라, 10대 1만8000명에게 '5억원 상당' 신발 선물
최근 빅로고 열풍을 이끌고 있는 휠라(FILA)가 브랜드 인기를 주도한 10대들을 위해 '통 큰 선물'을 하기로 전격 결정해 화제다.휠라(FILA)는 최근 진행한 '코트디럭스 우리반 [찍었]스 콘테스트'(이하 찍었스 콘테스트) 이벤트에 참여한 전국 중고생 1만8000여
2017-06-15 유은정 -
유한킴벌리, 기존 제품 대비 30~40% 저렴한 '화이트 클린' 출시
유한킴벌리가 기본에 충실한 합리적 가격의 생리대 '화이트 클린'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화이트 클린'은 프리미엄 브랜드인 '화이트'에 비해 공급기준 가격이 약 30~40% 낮은 일반형 라인 제품이다. 소비자들이 핵심 기능으로강조하는 흡수력과 샘 방지
2017-06-14 유은정 -
유니클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1억원 기부 및 'U dreamer' 사업 출범
유니클로(UNIQLO)가 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지난 5월 진행된 '유니클로 감사제' 수익금 중 1억원을 기부하고 저소득층 인재를 지원하는 'U dreamer' 사업을 출범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후원금 전달식에는 홍성호 에프알엘코리아㈜ 유니클로 대표
2017-06-14 유은정 -
[Daily New패션] LF, 슈콤마보니, 반스 外
◇ 7월말까지 LF몰 '핏플랍, 이 가격 실화냐' 이벤트LF의 온라인 쇼핑몰 LF몰이 7월 31일까지 패션 슈즈 브랜드 핏플랍(fitflop) 신제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핏플랍, 이 가격 실화냐' 이벤트를 진행한다. LF가 공식수입원으로 판매하는 핏플랍
2017-06-14 유은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