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휠라 키즈(FILA KIDS), 16~17 '플렉스 무브 나이트' 원데이 클래스 진행
휠라 키즈(FILA KIDS)는 어린이들의 건강과 활력 증진을 도모하는 이색 원데이 클래스 '플렉스 무브 나이트(Flex Move Night)'를 진행했다.
흔히 '방방'이로 불려온 트램펄린은 점프하며 즐기는 놀이형 운동기구이자 종목으로, 2000년 시드니올림픽 때부터 정식종목으로 채택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행사는 지난 16~17일 서울 바운스트램폴린파크(반포점, 잠실점)에서 열렸다. 휠라 키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참가 신청한 고객 중 총 30가족을 선발해 초청했다.
참가 어린이 전원에게는 휠라 키즈 '플렉스 무브 슈팅스타' 트레이닝 수트를 제공하고 해당 제품을 착용한 채 클래스에 참여했다. 전문 스포츠 강사의 지도 아래 트램펄린 위에서 할 수 있는 스트레칭, 점프 운동, 음악에 맞춰 즐기는 댄스타임 등 아이들의 눈높이를 고려한 놀이 형식의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
◇ 쌤소나이트-롯데백화점, 국내 최대 여행 전문 쇼핑 공간 '라이프 이즈 저니 스토어' 오픈
쌤소나이트가 지난 15일 롯데백화점과 합작해 국내 최대 규모이자 국내 최초의 여행 전문 쇼핑 공간 ‘라이프 이즈 저니 스토어’를 오픈했다.
롯데백화점 잠실점 에비뉴엘에 150평 규모로 오픈하는 ‘라이프 이즈 저니 스토어’는 비행기 동체를 형상화한 디지털 파사드를 비롯해 매장 곳곳에 여행을 떠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컨셉으로 구성됐다.
쌤소나이트의 다양한 캐리어와 가방을 만나볼 수 있는 ‘하우스 오브 쌤소나이트’부터 패션, IT 및 모바일, 여행용 소품, 여행용 키트, 커스토마이제이션, 여행사 및 카페 등 총 8개의 존으로 구성됐다. 여행에 필요한 모든 상품과 서비스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쌤소나이트는 ‘라이프 이즈 저니 스토어’ 공식 오픈에 앞서 사전 오픈 행사를 진행, 배우 이종석과 이제훈, 한효주, 가수 소미 등이 참석했다. 오는 22일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에도 문을 연다.
-
◇ 닥스 여성, '런던패션위크' 2018 봄여름 컬렉션 패션쇼 진행
LF가 국내 전개하는 영국 클래식 브랜드 닥스 여성(DAKS WOMEN)이 지난 16일(현지시각) 런던 '랭함 캐번디시 플레이스(The Langham Cavendish Place)'에서 2018 SS 닥스 여성 컬렉션 패션쇼를 개최했다.
닥스 여성은 이번 컬렉션에서 런던의 주요 사교 행사를 주제로 인위적이지 않으면서도 정교하게 정제된 스타일을 통해 여성의 아름다움을 표현, 닥스만의 클래식함을 드러냈다는 호평을 받았다.
닥스 여성은 린넨과 면, 쉬폰 등 가벼운 조직감의 소재와 다양한 종류의 주름 디테일을 활용해 부드러운 실루엣과 유려한 곡선을 강조했다. 감각적인 꽃무늬 프린트와 자수를 적용해 여성미를 표현했다.
닥스 여성은 2018년 봄/여름 트렌드 색상으로 흰색과 닥스 하우스 체크(House Check)를 구성하는 베이지색을 제시했다.
-
◇ LF 라푸마, 독자 개발로 특허 취득한 ‘플렉스본(Flexbone) 배낭’ 출시
LF가 전개하는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Lafuma)’가 독자 개발해 특허 취득한 '플렉스본(Flexbone) 배낭'을 출시한다.
플렉스본 배낭의 등판은 인체의 척추 구조에서 착안해 개발돼 유연성과 하중 지탱 두 가지 기능을 만족시킨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척추 마디와 같이 연결된 각 분절판들이 인체의 움직임에 따라 독립적으로 작용해 상반신 움직임이 자유롭고 편안하게 이뤄질 수 있도록 도와 주며, 하중 분산에도 효과적으로 작용한다는 것.
움직임에 유연한 탄성 소재가 사용된 스트레치 힙벨트는 복부에 가해지는 마찰과 압력을 낮춰주어 안정적인 밀착감과 함께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함을 유지시켜 준다고 강조했다.
27리터와 35리터로 출시 되며,각 16만9000원, 35리터는 19만9000원으로 판매된다. 특허취득 기념으로 라푸마 전국 매장과 LF몰에서 20%할인 판매한다. -
◇ 네파 '패트릭 다운' 출시 기념 출석체크 이벤트 등 혜택 제공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패트릭 다운 출시를 기념해 게임 컨셉 프로모션 '새로운 다운을 다운하라' 이색 체험형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마이크로 사이트를 통해 진행한다.
이번 빅 이벤트는 '온, 오프라인 이벤트', '패트릭 스타일 대공개' 두 가지로 진행된다. 게임 속 미션을 수행하듯이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서 과제를 수행하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출석체크 이벤트’는 마이크로 사이트에 접속하고 출석을 인증하면 혜택을 제공한다. ‘매장방문 인증샷’은 네파 매장에 방문해 패트릭 다운 착장 인증샷을 찍어 SNS에 올리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인증 하면 추첨을 통해 네파 패트릭 다운재킷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스타일 대공개’는 유명 인스타그래머들의 패트릭 다운에 대한 생생한 평가를 본 후 이벤트 창에 신상정보를 입력한 참가자 전원에게 네파 F/W 신제품 3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네파 패트릭 다운 마이크로 사이트와 네파몰, 네파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 루이까또즈, 가을 감성의 클래식 로고백 ‘뉴 시그니처 백’ 출시
루이까또즈는 가을 시즌을 맞아 브라운 컬러 배색과 리뉴얼 로고로 우아함과 세련미를 더한 클래식 로고백 '뉴 시그니처 백'을 출시한다.
기존 루이까또즈 로고 패턴에 음영효과를 주어 입체감을 부여한 것이 특징이다.
클래식한 사각 디자인에 베이지, 탄 컬러 등 브라운 계열의 컬러가 레이어링된 숄더백 제품이 메인이다. 가을 오피스룩부터 캐주얼룩까지 다양하게 매치해 우아하고 성숙한 가을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활용도를 높이고 볼륨감 있는 가죽 참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크로스백과 젊은 층으로부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버킷백 스타일의 제품도 내놨다. 버킷백은 길이가 다른 두 가지 스트랩이 부착돼 호보백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투웨이 제품으로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전국 루이까또즈 매장과 온라인 직영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30만 원대에서 50만 원대로 만나볼 수 있다. -
◇ 뉴발란스, 품절 대란 '연아 다운' 업그레이드 재출시
뉴발란스(NEW BALANCE)가 2017년 F/W 시즌을 맞아 새롭게 업그레이드한 '연아 다운' 자켓을 출시한다. 연아 다운은 지난해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기존의 시그니처 디자인을 유지하면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블랙 외에 크림, 핑크 등 다양한 컬러를 추가했다.
연아 다운은 발열 처리한 덕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스트레치 소재와 사이드 지퍼를 적용해 활동성이 우수하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후드 안쪽에 달린 니트 모자는 탈부착이 가능해 화장품 등 이염 시에도 분리 세탁할 수 있다.
크림, 핑크, 블랙 등 총 3가지 컬러로 선보이며, 핑크 컬러는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 및 현대백화점 판교, 중동, 충청, 울산점,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 의정부점, 롯데백화점 부산점 등 우먼스 전문 매장에서만 한정 판매한다. 가격은 35만9000원이다.
연아 다운 푸퍼는 힙을 덮는 길이감으로 레깅스나 슬림 팬츠 등의 아이템과도 부담 없이 매치할 수 있다. 앞뒤 기장의 편차를 둔 언밸런스 스타일로 다리를 길어 보이게 하는 효과를 줬다. 블랙과 핑크 2가지 컬러로 가격은 각 27만 9000원이다.
뉴발란스는 이번 연아 다운 자켓 출시를 기념해 우먼스 모델 김연아와 함께 진행한 겨울 화보를 공개했다. 오는 25일부터 전국 뉴발란스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