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ily New뷰티] 키스미, 올리브영, 정샘물 外

    ◇ 한강인터트레이드 '키스미', 브랜드 모델에 걸그룹 '우주소녀' 발탁 MP그룹 자회사 한강인터트레이드가 메이크업 브랜드 키스미의 새 모델로 대세 걸그룹 우주소녀를 발탁했다.키스미 담당자는 "우주소녀가 상큼하고 발랄한 이미지부터 여성스러움까지 다채로운 매력과

    2017-06-13 유은정
  • 식기 세제로 과일을 세척하진 않나요?

    음식기 세제로 과일을 세척하진 않나요? 요즘 소비자들은 주방세제가 우리가 먹는 음식물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만큼 함유된 성분에 대해 관심이 크다. 이 같은 높아진 관심으로 인해 생활용품 업계는 친환경, 유기농 등을 내세운 순한 성분의 주방세제를 잇달아 출시하고 있다.

    2017-06-13 유은정
  • "인재는 지역에서 직접 뽑는다"… 25일까지 '유니클로 지역사원(URM)' 채용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오는 25일까지 '유니클로 지역사원(UNIQLO Regional Managers)' 전형을 통해 부산, 대전, 대구 지역에서 근무할 정규직 사원을 채용한다고 12일 밝혔다. '유니클로 지역사원' 제도는 지역 특성을

    2017-06-12 유은정
  • 리빙 품은 '빈폴액세서리'… 키티버니포니와 콜라보

     빈폴액세서리가 패브릭·리빙 브랜드 키티버니포니(kittybunnypony)와 손잡는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액세서리가 매년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와 신선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시장에 기폭제 역할을 해온바 있다. 빈폴액세서리는 최근 전 분야에 영향을 미치고

    2017-06-11 유은정
  • [Daily New패션] 코오롱FnC, MCM

    ◇ 코오롱FnC 헤드, '#나로 사는 즐거움(Live Your Life) 캠페인' 펼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스포츠 브랜드 '헤드(HEAD)'가 여성 고객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위한 캠페인 '#나로 사는 즐거움(Live Yo

    2017-06-09 유은정
  • 어퓨, '하마멜리스(Hamamelis)' 크림 출시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숍 어퓨가 자연 유래 원료를 사용한 '하마멜리스' 크림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이 제품은 정제수 대신 하마멜리스 77%가 함유됐다. '위치하젤' 또는 '풍년화로'로 불리는 하마멜레스는 항산화 효과가 있는 탄닌 성분이 풍부해 피지와 모공 관리에 효과

    2017-06-09 유은정
  • 휠라, 미국·유럽 휩쓴 '디스럽터2' 국내 공식 출시

     휠라(FILA)는 미국, 유럽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디스럽터2(DISRUPTOR2)'를 글로벌 론칭 19년 만에 국내 공식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디스럽터2'는 1997년 출시된 디스럽터(DISRUPTOR)의 후속 버전으로, 1998년 처음 선

    2017-06-09 유은정
  • 리페라 '더 마스터 크림', 홈쇼핑 앵콜 방송

    코스메틱 브랜드 리페라(Repaira)가 9일 오후 3시 40분부터 롯데홈쇼핑에서 일명 이일화 크림으로 알려진 '더 마스터 크림' 2차 방송을 진행한다.  리페라 '더 마스터 크림'은 지난 19일 롯데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했다.  이 제품은

    2017-06-09 유은정
  • 화승 케이스위스 '욕설 마케팅'… 강하게 보이려고 '손가락 욕' 여과없이 노출

    케이스위스가 "강하게 보이기 위해" 모델이 가운데 손가락을 올린 사진을 홍보에 활용해 도를 넘어섰다는 지적이다. 케이스위스(K-SWISS)는 타투이스트,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하고 있는 스티그마의 아트디렉터 JAY FLOW와 콜라보 라인을 선보이면서 '손가락 욕'이 담긴

    2017-06-09 유은정
  • [Daily New패션] 노스페이스, 휠라, 네파, 스와치 外

    ◇ 노스페이스, 2017 '여름시즌 래시가드 컬렉션' 출시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2017년 래시가드 컬렉션'을 출시했다.2017년 래시가드 컬렉션은 인체에 해로운 자외선을 차단해 워터스포츠 및 아웃도어 활동 시 쾌적함을 유지시켜줄 뿐만 아니

    2017-06-08 유은정
  • 애경, 서울시 저소득 소외계층에 23억원 상당 생활용품·화장품 전달

    애경은 7일 오전 서울시청에서 서울특별시,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와 공동으로 저소득 소외계층 지원 및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사랑 나눔 기부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애경은 이날 사랑나눔 기부전달식을 통해 약 23억원 상당(공장도가 기준)의 세탁세제, 주방세제, 치약

    2017-06-07 유은정
  • LG생활건강, 신사임당 초충도 담은 '후 비첩 순환 에센스' 13개국 출시

     LG생활건강이 조선시대 예술가 신사임당의 대표작 '초충도'를 담은 '후 비첩 순환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하고 글로벌 13개국에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이 스페셜 에디션은 궁중 백자의 맑은 바탕 위에 섬세한 필선과 고운 채색이 돋보이는 신사임당의 '초

    2017-06-07 유은정
  • 한섬 '덱케' 이태리, 영국 등 5개국 진출… 글로벌 시장 공략 속도 낸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인 한섬의 잡화 브랜드 덱케가 글로벌 진출에 속도를 내고 있다.한섬은 영국과 파리에서 진행한 덱케 쇼룸을 통해 프랑스·이태리·영국 등 유럽 3개국과 일본·대만 등 아시아 2개국 등 총 5개국 수입의류 전문편집숍과 주문 계약을 체

    2017-06-06 유은정
  • [Daily New뷰티] LG생활건강, 이니스프리, 셀트리온스킨큐어, 스킨앤코 로마

     ◇ LG생활건강, '더마리프트 더모-엑스퍼트 2-STEP 마스크 3종' 출시LG생활건강은 프로페셔널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리프트'에서 피부 전문 관리를 받은 듯한 효과를 선사하는 '더모 엑스퍼트 2-스텝 마스크' 3종을 출시했다. 2단계로 구성된 마스크

    2017-06-05 유은정
  • '유니클로 x Theory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출시

     유니클로(UNIQLO)가 오는 5일 패션 브랜드 띠어리(Theory)와 콜라보레이션한 남성용 폴로 셔츠 3종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띠어리는 1997년 뉴욕에서 탄생한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이다. 유니클로의 모기업인 패스트리테일링(FAST RETAILIN

    2017-06-02 유은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