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생활건강, '오휘 미라클 모이스처 앰플&크림 마스크' 출시

     LG생활건강이 수분 앰플과 보습 크림의 2단계 케어로 깊은 보습 효과를 즉각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고보습 마스크 '오휘 미라클 모이스처 앰플&크림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오휘의 인기 라인 ‘미라클 모이스처’의 두 가지 베스트 제품을 마스

    2017-01-17 유은정
  • 비비안, 공식 서포터즈 비비아나 8기 모집

    속옷 브랜드 '비비안'은 브랜드 서포터즈 '비비아나 8기'를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비비아나는 비비안에서 운영하는 공식 서포터즈로, 지난 2012년부터 시작돼 올해 8기를 모집한다. 기존에 대상을 여대생으로 한정했던 것에서 벗어나, 이번 기수부터는 20대 여성으로 대

    2017-01-16 유은정
  • 빈폴액세서리, 수지와 함께한 2017년 봄–여름 시즌 화보 공개… '헤이백' 주목

    빈폴액세서리 모델 수지가 봄을 머금고 상큼한 모습으로 돌아왔다.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액세서리가 브랜드의 얼굴 수지와 함께 2017년 봄–여름 시즌 가방 트렌드를 엿볼 수 있는 화보를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 화보 속 수지는 여성스럽고 도시적인 세련미를 발산하며 보는

    2017-01-06 유은정
  • 어퓨, '원더 텐션 팩트' 2종 4품목 출시

    어퓨가 차세대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 '텐션 팩트'를 선보였다.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숍 어퓨는 '어퓨 원더 텐션 팩트' 2종 4품목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강력한 커버력으로 피부 결점을 가려주는 '퍼펙트 커버'와 촉촉하게 피부를 감싸주는 '모이스트' 등 2종이 피부색

    2017-01-05 유은정
  • LG생활건강, 새해 복(福) 기원 담은 '후 환유동안고 로얄뷰티 컬렉션' 출시

    LG생활건강이 새해를 맞아 한 해의 복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은 '후 환유동안고 로얄뷰티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후가 선보인 '환유동안고 로얄뷰티 컬렉션'은 정유년의 상징이자 열정과 생명력을 상징하는 붉은색을 제품 용기에 적용해 왕후의 기품과 아름다움의 빛을

    2017-01-05 유은정
  • 헨리런던, 신제품 '챈서리' 출시… "커플시계로 제격"

    시계 공식 수입·유통사 거노코퍼레이션은 영국 시계 브랜드 헨리런던(HENRY LONDON)의 신제품 서리(Chancery)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신제품 챈서리는 매력적인 컬러와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주목 받고 있다. 남녀 커플시계로 강렬한 레드 컬러를 선보였다. 전

    2017-01-04 유은정
  • 衣에서 酒까지 영역확대하는 LF, '주류' 사업 진출… 인덜지 지분 투자

    LF는 주류 유통 전문회사인 인덜지와 지분 투자 계약을 체결하고 주류 사업에 진출한다고 4일 밝혔다. 인덜지는 젊은 소비층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스파클링 와인 버니니, 프리미엄 테킬라 페트론, 수제맥주 브루독 등을 수입해 국내 독점 유통하고 있는 주류 유통 전

    2017-01-04 유은정
  • 랑콤, '2017 스프링 메이크업 컬렉션' 7종 한정 출시

    랑콤이 사랑스러운 파스텔 핑크와 로즈 골드 계열의 컬러를 담은 '2017년 스프링 메이크업 컬렉션'을 한정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핑크빛 프렌치 로즈가 만개한 파리의 봄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됐다. 메이크업 제품에 부드러운 감촉의 핑크빛 장미 꽃잎과 초록빛 잎사귀, 봄

    2017-01-03 유은정
  • SK-II, '2017 피테라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SK-II는 2017년 새해를 맞아 전설에 나오는 신비한 새인 '피닉스(불사조)'를 모티브로 '2017 피테라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21만원대/ 230ml)'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SK2의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우아함, 재탄생을 뜻하는 불사조를 일본의 전통 마

    2017-01-03 유은정
  • 유니클로,'고객과 함께하는 사랑의 나눔 봉사단' 모집… 연탄 18만 장 전달

    유니클로(UNIQLO)는 겨울철 난방비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을 위해 1월 중순부터 2월까지 연탄 18만 장을 전달하는 '고객과 함께하는 사랑의 나눔 봉사단' 활동을 개최하고, 이에 동참할 고객 참가자 총 230명을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참가 희망자는 활동 지역과

    2017-01-03 유은정
  • LG생활건강, 2017년 메이크업 트렌드 담은 'VDL+PANTONE 컬렉션' 출시

     LG생활건강의 영 프레스티지 메이크업 브랜드 VDL이 세계적인 색채 전문 기업 팬톤(PANTONE)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 '그리너리(Greenery)'를 주제로 한 '2017 VDL+팬톤 컬렉션' 11종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팬톤이 올해의 컬러로 선정한

    2017-01-03 유은정
  • 토리버치,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리뉴얼 오픈 새단장

      청담동 명품거리의 랜드마크 '토리버치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가 새롭게 단장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수입 운영하는 브랜드 '토리버치(Tory Burch)'는 최근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3일 밝혔

    2017-01-03 유은정
  • [신년사] 차석용 LG생활건강 부회장 "리더들의 솔선수범으로 사업구조 고도화 이루자"

    LG생활건강 차석용 부회장은 2일 신년사를 통해"창립 70주년이라는 뜻 깊은 해를 맞아 100년을 넘어 눈부시게 빛나는 기업으로 만들어야겠다는 다짐을 한다"며 "벽을 마주하거든 포기하지 말고 뚫고 나갈 문을 만든다는 각오로 새로운 한 해를 힘차게 시작하자"고 말했다.

    2017-01-02 유은정
  • [신년사] 강태선 블랙야크 회장 "지속 가능한 경영 '혁신' 위해 야크처럼 우직하게 걸어갈 것"

    강태선 블랙야크 회장이 올해 지속 가능한 경영을 위해 '혁신'을 목표로 수립했다. 강태선 블랙야크 회장은 지난 1일 신년산행과 함께 진행된 시무식을 통해 "아웃도어 산업의 미래 백년을 이끌어갈 글로벌 브랜드로 확고한 입지를 다질 수 있도록 야크처럼 우직하게 걸어가겠다"

    2017-01-02 유은정
  • [신년사] 서경배 아모레퍼시픽 회장 "올해 경영방침은 '처음처럼'"

      서경배 아모레퍼시픽 회장은 2017년 정유년 경영방침을 '처음처럼(Back To Basics)'으로 정하고, 국내∙외 경영환경 변화에 적극 대응하며 '원대한 기업(Great Company)'으로의 비전 달성을 위한 도전을 이어갈 것을 다짐했다. 아

    2017-01-02 유은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