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아이소이
    ▲ ⓒ아이소이



    천연기능성화장품 아이소이(isoi)가 두피활력 에센스 '닥터루츠 스칼프 리바이탈라이저'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 제품은 두피케어의 황금조합으로 꼽히는 어성초, 자소엽, 녹차 추출물을 주 원료로 사용해 문제성 두피의 진정과 개선을 돕는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주요 성분의 뛰어난 항산화 작용은 두피를 유해요소로부터 지켜주고, 풍부하게 함유된 비타민A와 비타민C는 건강한 모발 케어에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모낭에 필수영양을 공급해주는 검정콩과 검은깨추출물, 모근 강화에 도움을 주는 인삼과 강황추출물의 시너지 효과로 건강한 두피 집중 케어가 가능하다는 것. 용량 및 가격은 150ml에 4만8000원.

    아이소이 마케팅 담당자는 "PPG(폴리프로필렌글라이콜) 등 화학성분 함유 여부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진 만큼 민감해진 두피를 위한 순한 식물 성분의 두피 케어 제품을 기획했다"며 "천연유래 성분으로 안전하게 만들었기 때문에 지성 두피뿐만 아니라 건성 두피까지 모두 사용 가능하다"고 전했다.

    아이소이는 천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로 국내최초로 EWG 베리파이드 마크와 독일 알러지테스트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했다. 미국 프리미엄 유기농마켓 ‘홀푸드’에 입점하고, 입점 지역을 빠르게 넓혀가는 등 제품의 기술력과 안전성을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정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