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유한킴벌리
    ▲ ⓒ유한킴벌리


    유한킴벌리의 육아용품 전문 브랜드 ‘더블하트’가 가을과 겨울동안 건조해지기 쉬운 아이 피부를 위해 ‘촉촉한 모태보습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가을, 겨울은 건조함이 극대화되는 시기인 만큼 보습의 중요성을 널리 쉽게 알리기 위해 캠페인을 마련했다. 모태보습을 주제로한 참여 이벤트도 12월 1일까지 함께 진행된다.  

    캠페인 페이지(www.doubleheart-skincare-event.co.kr)에서 엄마 뱃속 ‘태지’에서 찾은 특별한 보습 이야기가 담긴 ‘모태보습 영상’을 감상하고 이를 공유하면 참여자 중 매주 50명을 선정해 커피교환권을 증정한다. ,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과 신생아 선물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더블하트 모태보습 매칭 이벤트’는 모태보습 제품의 특징 이미지와 맞는 설명을 연결, 매칭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엄마에게 모태보습 관리의 중요성을 일깨우는 것은 물론, 매칭 성공 시 즉석 당첨 및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온라인 쇼핑몰 11번가를 통해 진행되는 ‘더블하트 모태보습 기획전’도 마련된다. 11월 11일까지 진행되는 기획전에서는 모태보습 세트 구매자 전원에게 1+1 혜택을 제공한다.

    선착순 1000명에게 더블하트 젖병을 증정한다. 캠페인 페이지 내에서 SNS 채널을 통해 지인에게 기획전 소식을 ‘조르기’ 하면 50명을 추첨해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더블하트의 ‘모태보습 베이비 스킨케어’는 로션, 크림,  크리미 오일, 포밍 워시의 총 4종으로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