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파, 온라인 통합몰 '네파몰(NEPAmall)' 오픈

    네파가 자사 브랜드 홈페이지와 온라인 쇼핑몰을 통합한 온라인 통합몰‘네파몰’을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네파몰은 소비자 쇼핑 편의 개선을 위해 네파, 이젠벅, 네파 키즈로 나눠져 있던 브랜드 홈페이지와 온라인 쇼핑몰을 하나로 통합한 온라인 통합몰이다.상품 노출 방식도

    2016-09-07 유은정
  • 탑텐, 22일까지 HAPPY 추석 프로모션… 최대 50% 할인

    신성통상의 탑텐(TOPTEN)이 풍성한 추석을 위해 'HAPPY 추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HAPPY 추석' 프로모션은 2016 추석을 맞아 오는 9일부터 22일까지 2016 FW 신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탑텐의 대표 아이템인 콜라보레이션

    2016-09-07 유은정
  • 시리즈 에피그램, 모델에 '공유' 발탁…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도약할 것"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에피그램’이 ‘공유’를 첫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도약한다고 7일 밝혔다. 에피그램은 지난해 시리즈가 단독 론칭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이다. 베이직하고 편안한 디자인과 절

    2016-09-07 유은정
  • 휠라, 2016 F/W 신상 슈즈 '스파게티 플래시&MB 플래시' 출시

     휠라(FILA)는 베스트셀링 슈즈 모델인 '스파게티'와 'MB(엠비)'의 2016년 FW 버전인 스파게티 플래시와 MB 플래시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휠라 스파게티와 MB는 1990년대 NBA 스타플레이어의 시그니처 농구화를 재해석한 '헤리티지 라인'의

    2016-09-07 유은정
  • LG생활건강, 비욘드 더레미디 X 디즈니 정글북 콜라보레이션 출시

    LG생활건강이 뿌리의 수분과 영양을 담은 루트테라피 뷰티 브랜드 '비욘드 더레미디'와 디즈니 정글북을 함께한 '뿌리 60크림 정글북 스페셜 기획세트'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정글 속으로' 라는 컨셉의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바삐 돌아가는 일상 속, 지친 피부에 원시

    2016-09-07 유은정
  • 래;코드, 반려견을 위한 맞춤 업사이클링 '페넥트' 라인 선봬

     전개하는 업사이클링 브랜드 '래;코드'가 반려견을 위한 맞춤 업사이클링 라인인 '페넥트' 라인을, 반려견 패션 브랜드 ‘DASOM(다솜)’과 협업해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PET'과 'CONNECT'의 합성어인 '페넥트' 라인은 견주의 옷을 반려견의 옷으

    2016-09-06 유은정
  • 키엘, 맞춤 구성으로 선택의 폭 넓힌 '추석 선물 세트' 9종 출시

    키엘은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가족과 지인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추석 선물 세트 9종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키엘 추석 선물 세트는 주요 베스트셀러로 구성돼 받는 이의 나이와 성별, 취향에 맞춰 선물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구성과 가격대로 선택의

    2016-09-06 유은정
  • 아모레퍼시픽그룹, 추석 맞이 협력사 대금 조기 지급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추석을 앞두고 모든 협력사를 대상으로 거래 대금을 앞당겨 지급한다고 6일 밝혔다.아모레퍼시픽그룹은 이번 추석을 맞아 전 계열사와 협업한 720개의 협력사를 대상으로 이달 8일부터 20일까지 지급 예정되어 있던 납품 대금을 앞당겨 지급키로 했다. 총 9

    2016-09-06 유은정
  • 비비안, 가을 신상품 헬로핏(Hello Fit) 브라 출시

     비비안이 가을 신상품 ‘헬로핏(Hello Fit)’ 브라를 출시했다. 비비안 '헬로핏' 브라는 부분별로 밀도가 다르게 설계된 패드를 사용해 가슴의 모양을 안정적이고 아름답게 연출해준다. 컵의 중심 부분은 저밀도로 설계돼 부드럽고 폭신한 반면, 안팎은 쫀쫀하게

    2016-09-06 유은정
  • 신세계인터내셔날,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스타터(Starter)' 론칭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오는 9월 말 세계적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스타터 (STARTER)를 국내에 론칭한다고 6일 밝혔다. 스타터는 스포츠와 패션을 결합한 캐주얼 브랜드로 1971년 미국 코네티컷주 뉴 헤이븐에서 시작됐다. 미국과 유럽지역에서 인기다. 브랜드 출시 이후부터

    2016-09-06 유은정
  • 네파, F/W 트렌드 이끌 전지현의 '시크 아웃도어룩' 화보 공개

     네파가 2015년 가을 겨울 컬렉션 테마로 '시크(Chic)'를 선택하고, 시크 아웃도어룩 화보를 공개했다.5일 네파에 따르면 올 가을과 겨울, 도심 속에서 스타일리시하고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 추구하는 컨셉으로 기존과는 차별화된 시크한 아웃도어 스타일을 선보

    2016-09-05 유은정
  • 블랙야크, 16/17 FW 시즌 TV CF' 온에어

    블랙야크는 '세상은 문밖에 있다' 캠페인의 2016/17 FW시즌 새로운 브랜드 TV CF를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뉴질랜드 오클랜드의 도심 속에서 조깅을 위해 스트레칭을 하는 신세경의 모습과 함께 시작한다. ‘세상은 문 밖에 있다’라는 캠페인 슬로건을

    2016-09-04 유은정
  • 닥터 브로너스, GS홈쇼핑에서 '추석 선물 특별 패키지' 방송

     닥터 브로너스는 오는 4일 오후 3시부터 50분 간 GS홈쇼핑에서 '추석 선물 특별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유기농 멀티 클렌저 ‘퓨어 캐스틸 솝’과 먹고 바르는 만능 오일 ‘오가닉 버진 코코넛 오일’을 ‘추석 선물 특별 패키지’로 함께

    2016-09-02 유은정
  • '왁(WAAC)'이 제안하는 초가을 골프장 스타일링은?

     언제 끝날지 모르던 무더위가 지나가고 골프의 황금 시즌인 가을이 돌아왔다. 높고 푸른 하늘과 적당한 기온, 푸른 잔디가 골프장으로 손짓하는 계절 9월은 간절기 이자 일교차가 큰 계절이니만큼 스타일링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한다. 최근 20대 후반~30대의 젊은

    2016-09-02 유은정
  • 갑작스런 날씨변화에 피부 각질 고민… 메이크업 잘 받는 피부관리법은?

     무더위가 한풀 꺾이면서 갑작스레 찾아온 가을날씨로 피부에도 비상이 걸리기 쉽다. 큰 일교차로 인해 피부의 유수분 발란스가 깨지고 각질이 증가하면서 여느 때 보다 피부가 건조하고 거칠어지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메이크업이 들뜨고 각질이 부각되는 현상

    2016-09-02 유은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