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또 사상최대' 에이피알, 3분기 영업익 253% 급증 … 연 매출 1조 초읽기

    에이피알이 올해 3분기에도 역대 최대 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을 다시 경신했다. 매출 1조원 돌파가 가시권에 들어서며 K-뷰티 업계 성장세를 이끌고 있다.에이피알은 6일 잠정 실적 공시를 통해 3분기 연결 기준 매출 3859억원, 영업이익 961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2025-11-06 김보라 기자
  • 日 MZ잡은 무신사 글로벌, 10월 거래액 158% ↑ … "K패션 열풍 확산"

    무신사 글로벌 스토어의 10월 거래액이 일본 사업의 견조한 흐름에 힘입어 큰 폭으로 증가했다.6일 무신사에 따르면 10월 무신사 글로벌 스토어의 거래액은 전년 동월 대비 158%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같은 기간 글로벌 회원 수와 구매 고객 수 또한 약 2배 증가했다

    2025-11-06 김보라 기자
  • 한섬 타임, 청담 명품거리에 '플래그십스토어' 연다 … "글로벌 명품 브랜드로 도약"

    한섬이 서울 강남구 청담동 명품거리에 국내 여성복 1위 브랜드 ‘타임(TIME)’의 대형 플래그십 스토어를 선보인다.한섬은 오는 7일 국내 럭셔리 패션 중심지인 청담동 명품거리에 타임의 첫 플래그십 스토어 ‘타임 서울’을 오픈한다고 6일 밝혔다. 한섬은 지난 2018년

    2025-11-06 김보라 기자
  • 코스맥스, CES 혁신상 수상 … 뷰티 넘어 글로벌 테크 혁신 기업으로 진화

    코스맥스가 맞춤형 멀티 디바이스로 세계 최대 소비자 가전전시회 CES 2026 (Consumer Electronics Show 2026) 뷰티테크 부문 혁신상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앞서 프링커코리아와 공동개발한 맞춤형 팔레트 디바이스 ‘컬러잼(Color Jam™)’

    2025-11-06 김보라 기자
  • 달바글로벌, 3분기 영업익 167억 … 전년比 18.6% ↑

    달바글로벌은 올해 3분기 연결기준 영업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18.6% 증가한 167억원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5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매출은 1173억원으로 59.3% 늘었다. 당기순이익은 140억원으로 같은 기간 45.7% 늘었다.3분기 누적 기준으로는 매출 359

    2025-11-05 김보라 기자
  • 윤윤수 미스토홀딩스 회장 "이탈리아에 브랜드 체험 센터 개관, 휠라의 찬란한 과거와 브랜드 미래 잇는 이정표"

    미스토홀딩스가 보유한 브랜드 휠라가 브랜드의 뿌리이자 상징적인 공간인 이탈리아 비엘라에 역사와 미래를 모두 담은 의미깊은 공간을 열며 새로운 도약을 시작한다.휠라는 브랜드의 역사적 근거지인 이탈리아 비엘라에 ‘휠라 브랜드 체험 센터(FILA Brand Experienc

    2025-11-05 김보라 기자
  • 무신사, 中 국가표준 시험 대응 지원 … "K패션 중국 진출 허들 낮춘다"

    무신사는 파트너 브랜드의 원활한 중국 시장 진출을 위해 필수 인허가·규제 대응 지원에 앞장선다고 5일 밝혔다. 중국국가표준(이하 GB) 인증과 상표권 등록 등 관련 절차 지원은 물론 실무형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해 브랜드 대응 역량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GB는 중국 정부

    2025-11-05 김보라 기자
  • 코스맥스엔비티, 국가생산성대회 대통령 표창 수상 … "글로벌 경쟁력 입증"

    코스맥스그룹의 건강기능식품 ODM(연구·개발·생산) 기업 코스맥스엔비티(COSMAX NBT)는 지난 4일 경기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린 ‘제49회 국가생산성대회’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산업통상부가 주최하고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국가생산성대회는 국내

    2025-11-05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 3Q 영업익 24% ↓ … "中 소비 부진·원가 부담 영향"

    애경산업은 연결 기준 3분기 매출 1693억원, 영업이익 73억원을 기록했다고 4일 밝혔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2.4% 증가했지만 영업이익은 23.6% 감소했다.이에 따라 3분기 누적 매출은 4916억원, 영업이익은 245억원을 기록해 전년 동기 대비 각각 3.2

    2025-11-04 김보라 기자
  • 29CM, 작년보다 한달 더 빨리 연 거래액 '1조' 돌파 … '이구홈·뷰티' 성장 견인

    29CM(이십구센티미터)가 지난해보다 한 달 더 빠르게 올해 거래액 1조원을 돌파하며 2년 연속 조(兆) 단위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29CM는 압도적인 성장세를 이어가며 여성 브랜드 패션 1위를 넘어 라이프스타일 시장 전반에서 주도권 확보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29C

    2025-11-04 김보라 기자
  • "이상 고온·소비 둔화 탓" 한섬, 3Q 영업익 59% ↓

    한섬은 올해 3분기 영업이익이 25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59% 감소했다고 3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매출은 3096억원으로 1.5% 감소했다.한섬 관계자는 "F/W 신제품 판매가 시작되는 9월까지 이어진 이상 고온 현상과 국내 경기 회복 둔화 및 추석 명절 기간 차

    2025-11-03 김보라 기자
  • 이른 추위에 발열 내의 불티 … 패션업계 '보온 전쟁'

    이른 추위가 찾아오면서 패션업계의 발열 내의 경쟁이 본격화하고 있다. 소비자들의 보온 니즈가 급격히 높아지자 주요 브랜드들이 기능성 라인업을 강화하고 마케팅 전면에 내세우는 분위기다.3일 업계에 따르면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자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의 지난달 17~31

    2025-11-03 김보라 기자
  • 아모레 에이피 뷰티, 연말 홀리데이 한정판 출시 … 박지은 작가와 협업

    아모레퍼시픽의 하이엔드 스킨케어 브랜드 에이피 뷰티는 연말을 맞아 홀리데이 캠페인을 전개하며 한정판 제품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홀리데이 제품은 연말 시즌마다 한정 출시되는 프라임 리저브 리트리니티 나이트 엘릭시어(이하 나이트 엘릭시어)의 패키지로 선보이며 박지은 작

    2025-11-03 김보라 기자
  • 무신사 솔드아웃, 11월 구매수수료 '0원' … "연말 한정판 수요 잡는다"

    무신사에서 운영하는 한정판 거래 플랫폼 ‘솔드아웃’이 연말 쇼핑 수요가 늘어나는 시즌에 맞춰서 한달간 구매 수수료 무료 이벤트를 펼친다.솔드아웃은 ‘전 상품 구매 수수료 무료’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한달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는 연말 쇼핑 성수기에

    2025-11-03 김보라 기자
  • APEC서 존재감 키운 K뷰티 … LG생건·올리브영, 글로벌 무대서 빛났다

    화장품업계가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에서 국가 브랜드 역할을 톡톡히 했다. 2일 업계에 따르면 LG생활건강은 경북 경주시에서 열린 2025년 APEC 정상회의에서 정상 배우자를 위한 공식 선물로 럭셔리 브랜드 더후의 ‘환유고’와 ‘환유 동안고’로 구성된

    2025-11-02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