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eekly New패션] 높아지는 자외선 지수, 덧바르기 좋은 선크림은?

    기온이 본격적으로 오르면서 자외선 지수도 덩달아 높아지고 있다. 뷰티업계는 자외선 차단율이 높으면서도 피부에 부담을 줄일 수 있는 다양한 제형의 선크림을 잇따라 출시하며 소비자를 공략하고 나섰다.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화장품 브랜드 ‘엠퀴리’는

    2024-04-05 문은혜 기자
  • [Daily New유통] 블랙야크, 신세계면세점, 티몬 外

    ◇ BYN블랙야크그룹, 장수군과 민관협력 MOU 체결BYN블랙야크그룹이 산림 레포츠 기반 구축 및 활성화를 위해 장수군과 민관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3일 서울 서초구 블랙야크 양재사옥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강태선 BYN블랙야크그룹 회장과 최훈식 장수군수 등 관

    2024-04-04 문은혜 기자
  • 설화수, 명동·부산서 '호강의 극치' 인삼장 팝업스토어 연다

    설화수가 인삼의 과거와 현재를 오감으로 체험하는 ‘인삼장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인삼장(人蔘莊)’은 1940년대에 실존했던 당대 최고급 스파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인삼으로 관리를 받는 인삼장의 경험은 당대에도 ‘호강의 극치’라 불릴 만큼 진귀한 것이었다

    2024-04-04 문은혜 기자
  • LG생활건강, 여성장애인에 맞춤형 보조기기 지원

    LG생활건강이 아름다운재단과 함께 육아·사회활동 등 일상 생활에 필요한 맞춤형 보조기기를 지원하는 ‘여성장애인 날개달기 사업’에 참여할 지원자를 이달 12일까지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모집 대상은 사회 활동을 하거나 육아 중인 서울·경기 거주 만 19세 이상 65세 이

    2024-04-04 문은혜 기자
  • CJ올리브영, 11일까지 온·오프라인 시너지 '앱(APP)뿐 페스티벌'

    올리브영은 오는 5일부터 11일까지 일주일 간 ‘앱(APP)뿐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올해로 5년 차를 맞는 APP뿐 페스티벌은 올리브영을 찾는 고객 누구나 매장이나 모바일 앱을 통해 일체화된 서비스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올해

    2024-04-04 문은혜 기자
  •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 40주년… 유한킴벌리 사회공헌에 ‘진심’

    유한킴벌리는 국내 최장수 숲환경 공익 캠페인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가 올해로 40주년을 맞이했다.4일 유한킴벌리에 따르면 1984년 시작된 캠페인은 협력적 거버넌스를 근간으로 사회와 기업 모두의 발전을 이끄는 CSR 모델로, 대한민국 기업 사회공헌의 헤리티지로 자리

    2024-04-04 문은혜 기자
  • 무신사 메이크업 브랜드 ‘오드타입’, 일본서 첫 팝업 연다

    무신사가 전개하는 뷰티 브랜드 오드타입이 도쿄 오프라인 팝업을 통해 일본 고객과 처음 만난다.오드타입은 4월 30일까지 일본 도쿄에 위치한 앳코스메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앳코스메는 35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를 운영하는 일

    2024-04-04 문은혜 기자
  • 에이피알, 지속가능한 '친환경' 경영 나선다

    에이피알이 뷰티 산업의 지속가능성 향상 및 환경 보호 동참을 위한 친환경 경영 강화에 나선다고 4일 밝혔다. 에이피알은 현재 친환경 경영 강화와 친환경 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이는 친환경 소재를 활용한 자원 순환과 뷰티 산업의 지속가능성 확보를

    2024-04-04 문은혜 기자
  • 컴피이지 잘나가네… 이랜드 슈펜, 워킹화 판매량 전년비 2배 성장

    슈펜은 지난 2월 ‘컴피이지(COMFY.EZ)’를 공개한 후 올해 워킹화 누적 판매량이 전년대비 2배 증가했다고 밝혔다.컴피이지는 195g의 가벼운 무게와 함께 슈펜에서 자체 개발한 중창(미드솔)과 밑창(아웃솔)이 사용돼 우수한 쿠션감과 접지력을 느낄 수 있는 워킹화다

    2024-04-03 문은혜 기자
  • 무신사, 유튜버와 협업한 ‘무신사 에디션’ 인기… 거래액 7배 ‘껑충’

    무신사가 유튜버 및 인플루언서와 입점 브랜드의 협업을 늘리면서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다고 3일 밝혔다. 잇따른 판매 성과에 힘입어 ‘무신사 에디션(MUSINSA EDITION)’을 통한 협업 참여 브랜드와 상품을 확대한다.무신사 에디션은 무신사만을 위해 제작하

    2024-04-03 문은혜 기자
  • 니들리, '마일드 클렌징폼' 출시 기념 프로모션

    화장품 브랜드 니들리(NEEDLY)가 ‘마일드 클렌징폼’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니들리는 프로모션을 통해 귀여운 캐릭터의 세안밴드와 클렌징폼 20ml 미니어처, 무료배송 쿠폰을 제공한다.마일드 클렌징폼은 수분감이 가득한 ‘모찌’ 거품이 특징이다.

    2024-04-02 최영찬 기자
  • 설화수, 지속가능보고서 단독 발간… 지속가능 비전·성과 담아

    설화수가 2023년 지속가능보고서를 발간했다.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중에서 단독으로 지속가능보고서를 선보인 것은 설화수가 처음이다.2일 설화수에 따르면 이번 보고서에는 인삼과학, 환경, 문화의 3가지 측면에서 이러한 설화수의 정체성과 지속가능 비전 및 성과를 담아냈다.먼

    2024-04-02 문은혜 기자
  • 롯데몰 수원 입점한 무신사 스탠다드 '흥행', 3일만에 3만명 방문

    무신사 스탠다드가 지난달 말 선보인 롯데몰 수원이 오픈 첫 주말새 3만 명에 달하는 고객을 모으며 흥행몰이에 성공했다고 2일 밝혔다.무신사 스탠다드 롯데몰 수원은 지난 3월 29일에 1045㎡(약 316평) 규모로 쇼핑몰 내에 입점한 최초의 ‘숍인숍(shop-in-sh

    2024-04-02 문은혜 기자
  • 휠라, 이승엽·이형택 등 후원 구단·선수와 '스포츠 캠페인'

    휠라는 국내 5개 종목의 선수 및 구단과 함께 스포츠 본연의 정신과 가치를 공유하는 ‘2024 스포츠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일 밝혔다.2024 스포츠 캠페인은 휠라가 국내외로 후원하는 많은 종목 중 국내 5개(사격, 펜싱, 야구, 축구, 테니스) 스포츠 구단 및 선수

    2024-04-02 문은혜 기자
  • "신소재로 착용감·지지력 향상"… 유니클로, 와이어리스 브라 새 라인업 선보여

    유니클로가 이번 시즌 새로운 기술을 적용한 와이어리스 브라를 선보였다고 1일 밝혔다. 유니클로는 지난 3월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와이어리스 브라 3D 홀드를 비롯해 울트라 릴랙스, 스트레치 레이스 및 브라탑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유니클로 와이어리스 브

    2024-04-01 문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