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F, '패션→종합 라이프스타일 기업' 전환 속도 … 식품·유통 힘준다

    LF가 식품·유통 사업을 강화하며 새로운 성장축 마련에 나섰다. 패션 중심의 기존 사업 구조에서 벗어나 식자재·수입 유통·글로벌 소싱 역량을 확대하며 사업 다각화에 속도를 내는 모습이다. 패션 부문의 성장 둔화 속에서 의식주 전반을 아우르는 종합 라이프스타일 기업으로

    2025-11-18 김보라 기자
  • 연중 최대 쇼핑 '블랙프라이데이' … 무신사·에이블리·지그재그 '총출동'

    패션업계가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에 맞춰 연중 최대 규모의 할인전에 돌입했다. 무신사·에이블리·지그재그 등 주요 패션 플랫폼이 대형 프로모션을 일제히 가동하며 소비자들의 지갑 열기에 불을 붙이고 있다. 첫날부터 수백억 원대 매출이 쏟아지며 성수기 소비 회복 기대감도 커지고

    2025-11-18 김보라 기자
  • 무신사 스탠다드, 오프라인 방문객 2천만명 돌파 … 年 2.5천만 눈앞

    무신사 스탠다드가 올들어 10월까지 누적 오프라인 매장 방문객이 2000만명을 돌파했다. 17일 무신사 스탠다드가 올해 1월부터 10월 말까지 전국 오프라인 매장 30곳의 방문객 수를 합산한 결과, 누적 방문객 수가 2000만명을 넘어섰다. 이를 일 평균 방문

    2025-11-17 김보라 기자
  • 미스토홀딩스, 3Q 영업이익 1319억원 … 전년比 41.2% 성장

    미스토홀딩스가 예측 가능한 중장기 주주환원 정책과 안정적인 실적 성장을 바탕으로 신뢰 기반의 기업 가치 제고에 속도를 내고 있다.미스토홀딩스는 올해 3분기 매출이 1조882억원, 영업이익은 1319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3.7%, 41.2% 증가했다고 17일 밝

    2025-11-17 김보라 기자
  • 이랜드패션, 천안 물류센터 화재로 뉴발란스 등 상품 출고 지연

    15일 충남 천안 물류센터에서 발생한 화재로 인해 이랜드패션 상품 출고에 차질이 빚어지고 있다. 천안 물류센터에서는 뉴발란스뿐 아니라 스파오, 후아유 등 10개 브랜드를 보관하고 있어 해당 브랜드의 상품 배송이 지연될 것으로 보인다. 출고 지연되는 상품은 FW

    2025-11-16 최신혜 기자
  • CJ올리브영, 3분기 매출 26% 증가한 1조5570억 … 온·오프라인 쌍끌이

    CJ올리브영은 별도 기준 올해 3분기 매출이 1조5570억원으로 전년 동기보다 26.2% 증가했다고 14일 밝혔다.3분기 오프라인과 온라인 매출은 전 분기보다 각각 약 22%, 37% 증가했다. 순이익은 1516억원으로 전년 동기보다 31.8% 늘었다.올리브영 관계자는

    2025-11-14 최신혜 기자
  • 한국콜마, 美 TIME ‘세계 최고 지속가능 성장기업’ 2년 연속 선정

    한국콜마가 미국 주간지 타임(TIME)이 발표한 ‘2026 세계 최고 지속가능 성장기업’에 2년 연속으로 선정되며 글로벌 리더십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14일 한국콜마에 따르면 TIME은 지난 13일 글로벌 시장조사기업 스태티스타와 함께 전세계 지속가능 성장기업 상위 5

    2025-11-14 최신혜 기자
  • LG생활건강 '프라엘 써마샷' 라방 1시간 만에 완판 … 매출 5억원

    LG생활건강은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LG 프라엘의 신제품 ‘수퍼폼 써마샷 얼티밋’이 라이브 커머스 1시간 만에 품절되며 돌풍을 일으켰다고 14일 밝혔다.LG 프라엘 수퍼폼 써마샷 얼티밋(이하 프라엘 써마샷)은 10월29일부터 이달 11일까지 진행된 네이버 최대 온라인

    2025-11-14 최신혜 기자
  • 무신사, '무진장 겨울 블랙프라이데이' … 4500개 브랜드 최대 80% 할인

    무신사가 연간 최대 규모 온·오프라인 할인 캠페인 '무신사 무진장 25 겨울 블랙프라이데이(이하 '무신사 무진장 겨울 블프')'를 오는 16일부터 열흘 이상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부터 글로벌 업체까지 4500여 개 브랜드가 참가해 60만 개 이상

    2025-11-14 최신혜 기자
  • K뷰티 열풍에 … 토니모리, 3Q 영업익 12.8%↑

    토니모리는 올해 3분기 연결 기준 매출 563억원, 영업이익 43억원을 기록했다고 13일 공시했다.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5.2%, 영업이익은 12.8% 증가했다.3분기는 가성비 제품을 선호하는 트렌드와 K-뷰티의 높은 인기에 힘입어 지난 1, 2분기에 이어 견조한

    2025-11-13 김보라 기자
  • 신원 지이크, 30주년 맞아 서촌에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신원의 남성복 브랜드 지이크는 오는 14일 서울 서촌에 브랜드 최초 단독 플래그십 스토어인 ‘지이크 서촌 하우스’를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올해로 브랜드 론칭 30주년을 맞은 지이크는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하고 서촌을 찾는 국내외 고객에게

    2025-11-13 김보라 기자
  • 켄달 제너도 다녀갔다 … 에이피알 '메디큐브', 美 팝업 1.2만명 방문

    에이피알의 대표 뷰티 브랜드 메디큐브가 미국 현지 팝업 스토어와 타임스퀘어 광고 등 대규모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한다.에이피알은 현지 시각 지난달 24일부터 11월2일까지 미국 뉴욕 브로드웨이에서 메디큐브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를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에이피알은 4분

    2025-11-13 김보라 기자
  • 이랜드월드 스파오, 온·오프라인 '스아페' 시작 … "겨울 아우터 시장 잡는다"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스파오는 14일부터 ‘스파오아우터페스타(스아페)’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스아페는 고객으로부터 꾸준히 사랑받는 겨울 아이템을 엄선하고, 온·오프라인 통합으로 선보이는 브랜드 대표 캠페인이다.캠페인에서는

    2025-11-12 김보라 기자
  • 무신사, 지역 소상공인에 맞춤형 '워크웨어' 제작 지원

    무신사가 지역 사회 소상공인들을 위해 사업장별 개성이 담긴 독창적인 ‘워크웨어’를 제작해 지원했다.무신사는 지난 5일 ‘소상공인의 날’을 맞아 서울, 파주, 부천 등에 자리잡은 소상공인 사업체 5곳을 위한 맞춤형 워크웨어(Workwear·작업복) 지원을 완료했다고 12

    2025-11-12 김보라 기자
  • [단독] 달바글로벌, 현대백화점 목동점에 첫 단독매장 연다 … 오프라인 시동

    미스트 세럼으로 이름을 알린 달바글로벌이 오프라인 사업을 본격화한다. 온라인과 면세, 올리브영 중심으로 외형을 키워온 달바글로벌이 첫 단독매장을 통해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며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로의 입지를 강화할 것으로 보인다.11일 업계에 따르면 달바글로벌은 오는

    2025-11-11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