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올리브영, APEC 정상 선물에 'K뷰티 패키지' … 韓 화장품 정수 알렸다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경북 경주에서 열린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2025 KOREA’ 기간, 자사가 엄선한 K뷰티 패키지(The Best K-Beauty Selection)가 각 회원 정상에게 공식 선물로 제공됐다고 2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한국을

    2025-11-02 김보라 기자
  • W컨셉, 메타 '협력광고' 도입 … "파트너사 전방위 마케팅 지원"

    W컨셉은 글로벌 빅테크 기업 메타(Meta)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협력광고’를 도입해 파트너사 마케팅 지원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메타 협력광고는 온라인 플랫폼에 입점한 브랜드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에서 구매 유도를 위해 효과적인 마케팅을 수행할 수 있도록 지

    2025-11-02 김보라 기자
  • [단독] 명품값 줄줄이 인상 … 샤넬 '25백'도 다음달 최대 8% 오른다

    가을 웨딩 성수기를 앞두고 명품 가격 인상이 확산하고 있다. 샤넬이 다음달 일부 제품 가격을 올리는 데 이어 주얼리·시계 브랜드들도 잇따라 가격 조정에 나서고 있다..31일 업계에 따르면 샤넬은 다음달 초 샤넬25 핸드백 가격을 7~8%가량 올릴 예정이다. 이에 따라

    2025-10-31 김보라 기자
  • [Weekly New뷰티] '연말 한정판'이 돌아왔다 … 이번 시즌 뷰티 신상은?

    화장품업계가 연말을 앞두고 홀리데이 한정판 컬렉션을 잇달아 내놓으며 소비심리 공략에 나섰다. 한정판 패키지와 특별 협업 제품으로 소장 욕구를 자극하고 연말 선물 수요를 겨냥한 마케팅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31일 업계에 따르면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아워글래스

    2025-10-31 김보라 기자
  • CJ올리브영 이선정 대표 "'좋은 파트너'로 K-뷰티 브랜드와 함께 성장할 것"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지난해 경영 활동을 지속가능성 관점에서 풀어낸 보고서 '2025 올리브영 임팩트 리포트 (2025 OLIVE YOUNG IMPACT REPORT)'를 발간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보고서는 2024년 한 해 동안 올리브영이 추진해 온 사업

    2025-10-30 김보라 기자
  • 무신사, 中 MZ 잡았다 … 티몰서 1시간 만에 거래액 5억 돌파

    무신사가 중국 MZ세대를 겨냥한 맞춤형 전략으로 K-패션의 현지 흥행을 주도하고 있다. 현지 소비자 데이터 분석을 토대로 한 기획과 앰배서더 마케팅이 맞물리며 거래액 급증과 완판 행진을 이끌었다.29일 무신사에 따르면 지난 27일 티몰 무신사 및 무신사 스탠다드 플래그

    2025-10-29 김보라 기자
  • 콜마家 경영권 잡은 장남 '윤상현' … 부친 윤동한 회장, 이사회 진입 실패

    5개월간 이어진 콜마그룹 오너가(家)의 경영권 분쟁이 윤상현 콜마홀딩스 부회장의 완승으로 귀결됐다. 앞서 콜마비앤에이치에서 윤여원 대표가 사실상 경영 일선에서 물러난 데 이어 콜마홀딩스 임시주주총회에서도 윤동한 회장이 제안한 사내이사 선임안이 부결됐다. 이로써 그룹의

    2025-10-29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글로벌 CEO 배우자 등 VIP에 '더후' 알린다

    LG생활건강은 2025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가 열리는 경주에서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 ‘더후’의 궁중 문화 헤리티지를 체험할 수 있는 ‘더후 아트 헤리티지 라운지’ 프로그램을 선보였다고 29일 밝혔다.APEC 최고경영자(CEO) 서밋에 참가한 글로벌

    2025-10-29 김보라 기자
  • 무신사, 성동구 소상공인 사업장에 이동약자 '경사로' 설치 지원

    무신사가 성수동을 포함한 성동구 일대를 찾는 방문객들의 안전한 이동권을 보장하고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소상공인 사업장 출입구에 경사로 설치를 지원했다.무신사는 최근 성동구 내에 위치한 식당, 카페, 패션 매장 등 5개 사업장을 대상으로 출입구 전용 경사로 설치 지원 사

    2025-10-29 김보라 기자
  • '팬덤형 커머스'로 도약… LF몰 "고객 참여형 콘텐츠 매출 200%↑"

    LF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이 고객 참여형 콘텐츠를 중심으로 팬덤형 커머스로 진화하고 있다. 론칭 11주년을 맞은 올해 고객과 브랜드, 직원이 함께 만드는 양방향 콘텐츠 생태계를 구축하며 팬덤을 형성하고 참여도와 거래액 모두에서 두드러진 성과를

    2025-10-29 김보라 기자
  • "패션도 배송 속도가 경쟁력" … W컨셉 '오늘출발' 강화

    W컨셉이 빠른 배송 서비스를 본격 강화한다. 패션업계에서도 배송 서비스가 핵심 경쟁력으로 부상한 가운데, 연말 쇼핑 축제를 앞두고 당일 발송 서비스를 강화해 고객 편의를 높인다는 방침이다.W컨셉은 자체 앱에 ‘오늘출발 상품 모아보기’ 기능을 신설하고, 결제 당일 발송하

    2025-10-29 김보라 기자
  • 김정문알로에, 초록우산과 '착한 소비 프로젝트' 추진

    김정문알로에는 지난 27일 초록우산과 함께 사회 취약계층 아동을 돕기 위한 ‘착한 소비 프로젝트 – CURE CARE’ 기부협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김정문알로에 대표 상품인 ‘큐어2X크림’의 판매 수익 일부를 초록우산에 정기 후원하는 방식으로 진행

    2025-10-28 김보라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주' 신세계까사 품으로 … "코스메틱·패션 집중"

    신세계인터내셔날이 라이프스타일 사업을 담당하는 자주(JAJU)부문을 신세계까사에 양도하고 코스메틱과 패션사업 강화에 나선다. 사업재편을 통해 핵심사업에 대한 투자 여력과 신사업을 위한 재원을 확보해 경쟁력을 높인다는 계획이다.신세계인터내셔날은 28일 이사회를 열고 자주

    2025-10-28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려', 모델에 배우 이민정 발탁

    아모레퍼시픽 두피∙탈모 전문케어 브랜드 려는 배우 이민정을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고 28일 밝혔다.려는 이민정의 한결같은 동안의 비결로 풍성하고 볼륨감 있는 헤어에 주목했다. 특유의 털털하면서도 우아한 이미지와 함께 ‘탄탄한 두피에서 시작하는 진짜 뿌리볼륨’ 메시지를

    2025-10-28 김보라 기자
  • 무신사, 日 도쿄 팝업 8만명 몰렸다 … 거래액 3.5배 ↑

    무신사가 80개 K-브랜드를 앞세워 일본에서 개최한 ‘무신사 도쿄 팝업 스토어 2025’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28일 무신사에 따르면 지난 3일부터 26일까지 24일간 도쿄 시부야에서 열린 무신사 팝업 스토어에는 총 8만2000여 명이 방문하며 성황을 이뤘다. 평일에는

    2025-10-28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