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뷰티 혁신 인재 키운다" 코스맥스그룹,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

    코스맥스그룹은 오는 31일 오후 4시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25년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채용에는 지주사인 코스맥스비티아이와 △코스맥스 △코스맥스엔비티 △코스맥스엔에스 △코스맥스바이오 △코스맥스펫 등 그룹 주요 관계

    2025-03-20 이미현 기자
  • 美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에 등장한 에이피알 '메디큐브'

    에이피알은 현지 시각으로 오는 23일까지 미국 주요 도심 내 옥외 전광판에 ‘메디큐브’ 광고를 송출한다고 20일 밝혔다.이번 광고 캠페인은 온라인 쇼핑 플랫폼 ‘틱톡샵’에서 진행하는 ‘슈퍼 브랜드 데이(Super Brand Day)’ 프로모션의 일환이다. 메디큐브는 K

    2025-03-20 이미현 기자
  • 마녀공장, 자유로운 출·퇴근 도입했더니 … 임직원 출생아수 3배 ↑

    저출생 문제에 기업 역할이 날로 중요해지는 가운데, 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기업 마녀공장이 일과 가정 양립이 가능한 복지 제도로 결혼·출산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있다. 19일 마녀공장에 따르면 근무 자율성을 보장하는 ‘월단위 선택적 근로 시간제’를 시행하고

    2025-03-19 김보라 기자
  • 무신사, PC는 PC버전으로 최적화 개선 … "고객 쇼핑 편의성 극대화"

    무신사가 PC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쇼핑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사용자 환경(UI) 및 사용자 경험(UX)을 개편하여 선보인다.무신사는 오는 31일 주요 페이지를 중심으로 UI(User Interface)와 UX(User Experience)를 개편한 PC 버전을 공개할

    2025-03-19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인터퍼퓸사에 '구딸 지식재산권' 매각 … "국내·외 사업은 그대로"

    아모레퍼시픽이 2011년 인수한 프랑스 향수 브랜드 '구딸'의 지식재산권(IP)을 14년 만에 글로벌 향수 제조 및 유통 회사 인터퍼퓸(Interparfums)에 매각한다.아모레퍼시픽 유럽법은 지난 3월 14일(프랑스 현지시간) 구딸 브랜드의 지식재산권 일체를 글로벌

    2025-03-18 이미현 기자
  • "내 톤에 딱 맞게" LG생활건강 오휘 쿠션, 0.5호 컬러 단위로 세분화

    LG생활건강은 오휘(OHUI)에서 0.5호 단위로 세분화한 색상과 2가지 커버력으로 내 톤에 딱 맞는 선택이 가능한 ‘얼티밋 커버 데니어 쿠션’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오휘의 신제품 얼티밋 커버 데니어 쿠션은 기존 쿠션 컬러 체계에서 자신의 피부 톤과 취향에 맞는

    2025-03-18 이미현 기자
  • "글로벌 리더로 성장 발판" 유니클로,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

    유니클로는 오는 4월 2일까지 2025년 상반기 신입사원 공채를 통해 UMC(유니클로 경영자 후보자, UNIQLO Management Candidate)를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유니클로 신입사원 채용 전형을 통해 선발되는 UMC는 영업 현장의 경험을 바탕으로 글로벌

    2025-03-18 이미현 기자
  • 한국콜마, 국제학술지에 韓 자생식물 항노화 효과 입증

    한국콜마는 우리나라 자생식물인 꼬리조팝나무에서 업계 최초로 항노화(Anti-aging) 효과를 확인하고, 그 연구결과를 국제 SCI급 학술지에 게재했다고 18일 밝혔다.한국콜마는 한국 고유의 자생식물 소재를 활용한 화장품 개발을 통해 K뷰티의 글로벌 시장 진출에 적극

    2025-03-18 이미현 기자
  • "글로벌 인재 기대" CJ올리브영, 2025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오는 19일부터 내달 3일까지 ‘2025년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채용에서는 △MD △상품개발BM △백엔드개발 △소프트웨어엔지니어 △글로벌마케팅 △글로벌사업전략 △글로벌영업 등 23개 직무에 걸쳐

    2025-03-18 이미현 기자
  • "지속가능 패션 문화 앞장" 코오롱FnC, '2025 패션 임팩트 챌린지' 진행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는 제 3회 ‘패션 임팩트 챌린지(Fashion Impact Challenge)’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패션 임팩트 챌린지는 코오롱FnC가 순환 패션이라는 개념을 MZ세대가 쉽게 이해하고 직접 아이디어 참여를

    2025-03-18 이미현 기자
  • 세정그룹, 남성 캐주얼 ‘더레이블’ 유통망 확대 … 외형 확장 속도

    세정은 올해 라이프 캐주얼 ‘더레이블(The Reable)’ 유통망 확대에 나선다고 18일 밝혔다.‘더레이블’은 트렌디한 컬러, 고급스러운 소재, 감각적인 디자인의 남성 캐주얼로 지난 2023년 FW 시즌 첫 선을 보였다. ‘트래디셔널(Traditional)’

    2025-03-18 이미현 기자
  • 무신사 스탠다드, 롯데월드몰·청량리점 오픈 4일만에 매출 5억 돌파 … 4만명 찾아

    무신사 스탠다드는 지난 13일  동시 오픈한 롯데월드몰, 롯데백화점 청량리점에서 나흘 간 매출 5억원을 기록했다고 18일 밝혔다. 특히 주말이었던 지난 15~16일 하루 매출이 1억원을 넘었다. 4일 동안 매장을 다녀간 방문객은 4만명을 웃돌았고, 일

    2025-03-18 이미현 기자
  • 블랙야크 키즈, 여아 라인 강화한다 … 신학기 스쿨룩 선봬

    블랙야크 키즈가 신학기 스쿨룩으로 활용하기 좋은 셋업을 출시하는 등 여아 라인 강화에 나선다.블랙야크 키즈는 꿈을 현실로 만들어가는 ‘블랙야크 키즈 드림 스튜디오 (Blackyak Kids Dream Studio)’ 콘셉트로 이번 25 SS 여아 라인을 전개한다고 17

    2025-03-17 김보라 기자
  • 신세계인터 '할리데이비슨 컬렉션스', 대전신세계·센텀시티점 잇따라 오픈

    신세계인터내셔날의 패션 브랜드 할리데이비슨 컬렉션스가 이달 단독 매장 두 곳을 연이어 오픈한다고 17일 밝혔다.지난해 서울, 경기, 부산 등에서 운영한 팝업 스토어가 목표 매출 초과 달성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은 만큼 정식 매장을 오픈하며 올해도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간

    2025-03-17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 "재활용 플라스틱 사용량 135% 확대"

    애경산업이 환경을 고려한 스마트 그린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애경산업은 오는 18일 세계 재활용의 날을 맞아 제품 용기에 적용되는 재활용 플라스틱 사용량을 2022년 대비 2024년 135% 확대했다고 17일 밝혔다. 애경산업은 지속 가능한 제품 개발을 위해

    2025-03-17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