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ED전문업체 ㈜엘이디웍스가 서울 메트로에 사회공헌과 고객 서포터즈 활성화를 위한 문화 공연 티켓을 기부했다.
     
    ㈜엘이디웍스는 16일 서울 메트로 본사에서 티켓 기증식을 갖고 1억원 상당의 문화공연 티켓을 서울 메트로에 전달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LED전문업체 (주)엘이디웍스는 16일 서울 메트로 본사에서 1억원 상당의 문화공연 티켓을 전달했다.(좌-서울메트로 권오철 고객경영 본부장, 우-엘이디웍스 채균 대표) ⓒ 뉴데일리


    이 날 행사는 서울메트로 권오철 고객경영본부장과 엘이디웍스 채균 대표 등 양사 관계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양사는 이번 기증식을 통해 올해 말까지 주최와 후원의 형태로 소년소녀가장 등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과 서울 메트로 고객 서포터즈 지원 등의 활동을 갖기로 합의했다.
     
    이에 따라 엘이디웍스는 1차 분량으로 2천만원 상당의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공연티켓을 서울메트로에 전달했으며, 서울메트로는 일반 시민들로 구성된 서울메트로 고객 서포터즈에게 해당 티켓을 제공하기로 했다.

    또 올해 12월까지 분할∙후원되는 티켓에 관해서는 소외 계층을 비롯해 시민들이 직접 수혜를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시민 이벤트를 통해 전량 소화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서울메트로는 지난 12일까지 모집된 고객 서포터즈 지원자 중 100명을 선발했으며 선발자들은 향후 1년간 서울메트로를 이용하면서 느끼는 불편 및 개선사항을 파악하는 등 모니터링 활동을 할 예정이다.
     
    ㈜엘이디웍스 홍보팀 김강원 과장은 "퍼네이션(Fun+Donation) 문화를 일반 기업들에게도 전달하고자 하는 의도로 진행되는 뜻 깊은 행사"라며 "이번 기회를 바탕으로 앞으로 많은 사람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