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태블릿 등에 최적화 한 [광고 플랫폼]“앱 개발자 수익성 증대로 콘텐츠 활성화 시킬 것”
  • <삼성전자>가 21일 중국 북경 포시즌(Four Seasons) 호텔에서
    주요 광고주들, 미디어 들이 참석한 가운데
    디지털 멀티 스크린 광고 플랫폼인
    [삼성 애드허브(Samsung AdHub)] 런칭 행사를 가졌다고 전했다. 

    [삼성 애드허브]는 기존 띠배너 광고뿐만 아니라
    광고를 클릭하면 배너가 커지거나, 여러 개의 배너가 회전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표현되는 리치 미디어(Rich Media) 광고를
    스마트폰, 태블릿, 스마트 TV에 최적화해 제공하는
    글로벌 디지털 광고 플랫폼이다.

    사용자들은 [삼성 애드허브]를 통해 다양하고 재미있는
    양방향 광고 경험을 하게 된다.

    예를 들어, 삼성 스마트 TV 플랫폼인 [스마트 허브(Smart Hub)]를 통해 제공되는
    스마트 TV 광고는 고화질 이미지, 동영상, QR Code, 광고주의 스마트TV 애플리케이션 실행 등이 가능하다.

    스마트 TV 사용자는 관심 있는 광고상품에 대해 부가정보를
    다양한 형태로 손쉽게 접할 수 있게 된다.

    광고주들 역시 [삼성 애드허브]를 통해 사용자가 참여해서 즐기는
    다양한 형태의 인터랙티브한 광고를 제공할 수 있다.

    상품 판매와 함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다.

    삼성 애드허브는 차별화된 광고상품을 통해
    성장하는 중국 광고시장에 새로운 가치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삼성 애드허브를 통해 중국 내 광고주, 애플리케이션 개발자, 소비자
    모두 윈-윈할  수 있는 생태계를 구축해 나갈 것이다.”

    -삼성전자 중국총괄 박재순 부사장


    [삼성 애드허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samsungadhub.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