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새우버거 대비 새우 함량이 75%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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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리아>가
[와일드 쉬림프 버거]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와일드 쉬림프 버거]는
롯데리아 34주년 맞이 특별 기획 제품으로
1980년 출시된 롯데리아의 새우버거를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기존 새우버거 대비 새우의 함량이 75% 증가해
새우의 씹히는 식감이 더 풍부해졌으며,
파프리카와 피클을 더해 아삭함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롯데리아 와일드 쉬림프 버거는
단품 4,500원, 세트 6,200원,
불고기버거, 치즈스틱, 양념감자,
콜라 2잔이 포함된 와일드팩은 10,900원이다.
롯데리아는 신제품 세트와 팩 메뉴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10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쿠폰북을 증정한다.
쿠폰북에는 콜라와 포테이토의 사이즈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쿠폰과
아이스티, 치즈스틱 양념감자를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이 포함된다.“이번 신제품은 33년 동안 사랑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새우버거의 향수를 다시 한번 느낄 수 있게 만든 제품이다.
롯데리아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메뉴로 보답할 것이다”
-롯데리아 관계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