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재료로 만드는 음식 소개“고객에게 재미와 즐거움 줄 것”

  • GS25가 맛있는 대한민국 야식 개발에 팔을 걷어 부쳤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매장에 설치된 GSTV를 통해 [야참히어로] 방송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올해 초부터 GSTV를 통해 야식 메뉴를 소개하는 방송을
    테스트 후 고객들의 반응이 좋아 고정 컨텐츠로 운영하게 된 것이다.  

    GS25가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야참히어로]는
    편의점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로
    야식을 조리하는 동영상을 제작해 소개하는
    신개념 야식 레시피 컨텐츠다.

    유명 호텔 쉐프 출신들로 구성된 GS25 [식품연구소]가
    편의점에서 구할 수 있는 식재료로 간편하지만
    전문 식당 수준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레시피를 매달 개발해 선보일 계획이다.

    GS25는 매달 개발한 야식 레시피를
    GSTV를 통해 방송하고
    GS25홈페이지(http://gs25.gsretail.com)에도 게시,
    고객들이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GS25는 현재까지 테스트로 진행된 10여 가지 이상의 레시피를
    GS25홈페이지에 업로드해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고객들에게 야참히어로를 알리기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GS25는 오는 30일까지 GSTV의 야참히어로 마지막에 나오는
    퀴즈를 보고 [#7878]로 정답 문자를 보내면 매일 100명을 추첨,
    신라면블랙 컵라면을 선물하는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9일까지 야참히어로 레시피를 고객 본인의 블로그나 SNS로
    공유 후 공유한 주소를 GS25홈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80명에게 GS25 전용 모바일 상품권(5천원권)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최근 짜파구리, 골빔면 등 방송을 통해 간편하면서도
    맛있는 레시피가 소개되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자 
    GS25도 야참히어로를 선보인 것이다.

    "편의점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로 만드는
    간단한 레시피로 고객에게 재미와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야참히어로를 기획했다.

    야참히어로에서 레시피를 소개하는 것뿐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겠다."
    -문주희 GS리테일 편의점 마케팅 담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