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S25가 맛있는 대한민국 야식 개발에 팔을 걷어 부쳤다.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매장에 설치된 GSTV를 통해 [야참히어로] 방송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올해 초부터 GSTV를 통해 야식 메뉴를 소개하는 방송을
테스트 후 고객들의 반응이 좋아 고정 컨텐츠로 운영하게 된 것이다.GS25가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야참히어로]는
편의점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로
야식을 조리하는 동영상을 제작해 소개하는
신개념 야식 레시피 컨텐츠다.유명 호텔 쉐프 출신들로 구성된 GS25 [식품연구소]가
편의점에서 구할 수 있는 식재료로 간편하지만
전문 식당 수준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레시피를 매달 개발해 선보일 계획이다.GS25는 매달 개발한 야식 레시피를
GSTV를 통해 방송하고
GS25홈페이지(http://gs25.gsretail.com)에도 게시,
고객들이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GS25는 현재까지 테스트로 진행된 10여 가지 이상의 레시피를
GS25홈페이지에 업로드해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고객들에게 야참히어로를 알리기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GS25는 오는 30일까지 GSTV의 야참히어로 마지막에 나오는
퀴즈를 보고 [#7878]로 정답 문자를 보내면 매일 100명을 추첨,
신라면블랙 컵라면을 선물하는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오는 29일까지 야참히어로 레시피를 고객 본인의 블로그나 SNS로
공유 후 공유한 주소를 GS25홈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80명에게 GS25 전용 모바일 상품권(5천원권)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최근 짜파구리, 골빔면 등 방송을 통해 간편하면서도
맛있는 레시피가 소개되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자
GS25도 야참히어로를 선보인 것이다."편의점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로 만드는
간단한 레시피로 고객에게 재미와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야참히어로를 기획했다.야참히어로에서 레시피를 소개하는 것뿐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겠다."
-문주희 GS리테일 편의점 마케팅 담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