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카르트 명언 차용해 진정성 있는 메시지 전달
베가 브랜드 입지 강화 의지 밝혀



최근 실적 부진으로 고민 중이던 [팬택]이 
재도약의 의지를 담은
[베가(VEGA)] 브랜드 광고를 새롭게 런칭하면서
스마트폰 시장 공략에 나섰다.

팬택은
자사 프리미엄 스마트폰 브랜드 베가의 새로운 TV 광고인
[베가의 정신]을 지난 3일부터 방영하기 시작했다고 
4일 밝혔다. 

팬택은
이번 광고에 이어 2편인
[베가의 업적]도 다음 주부터 론칭할 예정이다.

새 광고는
휴대폰에 대한 열정을 이어온 
팬택의 브랜드 스토리를 담았다.

[베가의 정신]편에서는 
베가 모델인 배우 이병헌이
쏟아지는 빗속에서 질주하는 모습을 담아
17년 동안 휴대폰 한 분야에 집중하며
1등을 추구해 온 팬택의 끈질긴 노력과 열정을 표현했다. 

[베가의 업적]편은
세계 최초 기술들을 적용한 제품 사진들을 
거대한 유리벽에 가득 메운 장면을 연출해
브랜드 역사를 간결하면서도 
임팩트 있게 그려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