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 커뮤니케이션 전략과 [마케팅PR]의 역할 주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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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PR학회](회장 차희원)는
[이목커뮤니케이션즈] 및 [서강대 기업커뮤니케이션전략센터]와 공동으로
오는 18일 서울 서강대 마테오관 리셉션홀에서
2013 한국PR학회 [마케팅PR(MPR)] 세미나를 개최한다.기업 경쟁력 제고를 위한 방안을 모색하고자
미래 커뮤니케이션 전략과 [마케팅PR]의 역할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세미나에선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IMC) 분야의 활발한 연구활동을 하고 있는
동국대학교 경영학부 유창조 교수가
[IMC를 통한 브랜드 관리 현황과 과제]를 발표한다.또 초기부터 국내 MPR연구를 주도한 서강대 커뮤니케이션학부 신호창 교수가
[MPR 어디로 가고 있는가?],
MPR 전문회사 이목커뮤니케이션즈의 허종욱 대표가
[효과적 IMC 수행을 위한 MPR 활용전략],
SK플래닛의 허경영 팀장이 [스마트폰 시대 정보처리 변화에 따른 커뮤니케이션 전략 제안]이란
주로 각각 발제한다."PR을 토대로 한 마케팅 즉 MPR을
새롭게 살펴보자는 뜻에서 이번 세미나를 마련했다.학계 및 현업 실무 참석자들과의 진지한 논의를 통해
PR과 마케팅이 함께 발전하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
- 한국PR학회 차희원 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