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데이 TV CF와 올 11월 11일 스틱데이 기획제품 출시


오리지널 스틱과자 제품인 포키를 출시하며 
올 11월 11일 스틱데이 시장에 도전장을 던진
[해태제과](대표 신정훈)가 새로운 포키 TV-CF는 물론
다양한 기획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해태제과는 
올 11월 11일 스틱데이의 슬로건을
[해피 투게더, 포키 투게더(Happy Together, Pocky Together)]으로 정하고
[스틱데이에 소중한 사람들과 포키로 행복한 시간을…]이라는
포키 행복 캠페인을 진행한다.
 
[해태제과]는 
스틱데이를 20여일 앞두고 
올 들어 국내에 처음으로 출시한
[포키]가 시장에 안착할 수 있도록
인기 걸그룹 걸스데이를 모델로 기용한 TV 광고 캠페인과
함께 선물용 신제품을 출시하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들어갔다.
 
[해태제과]는 
스틱데이 시즌을 맞아
인기 걸그룹인 걸스데이와 CF 계약을 맺고 
새로운 TV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상큼하고 발랄한 이미지를 갖고 있는 걸스데이를 통해
[포키]의 젊고 감각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소비자들에게 적극 어필한다는 전략이다. 

이와 함께 걸스데이가
소비자들을 직접 만날 수 있는
팬 사인회를 2번에 걸쳐 진행하는 등
다양한 오프라인 이벤트를 준비해 
적극적인 소비자 스킨십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또한 스틱데이 시즌을 맞아
다양한 선물용 기획제품도 출시했다.

선물용 신제품은 [파티]를 형상화시킨 디자인 콘셉트로,
패키지 역시 원통을 비롯해 롱스틱, 
패밀리팩, 버라이어티팩으로 구성을 다양화시켜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혀 나갈 계획이다.

"젊고 발랄한 이미지의 걸스데이와
 포키의 젊고 감각적인 이미지가 잘 맞아 
20대 여성들을 중심으로 인기를 끝고 있다.

스틱데이 시즌을 앞두고
TV 광고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브랜드 인지도를 한층 끌어올릴 계획이다."

   - 김수 해태제과 마케팅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