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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가가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슈피겐SGP]와 손잡고, 해외 진출에 나섰다.31일 SK플래닛 오픈마켓 11번가는
[슈피겐SGP]와 함께 공동으로 출시한
아이폰5S와 갤럭시S4의 골드에디션 케이스 3종을
국내를 비롯한 전세계 60개국에 판매한다고 밝혔다.이번 스마트폰 케이스 공동 출시는
국내 토종 오픈마켓 11번가와
글로벌 모바일 브랜드 슈피겐SGP가
전략적으로 손잡고 세계 시장에 도전하는 첫 사례다.11번가는 국내 전자상거래를 통틀어 가장 빠르게
성장 중인 오픈마켓이며,
슈피겐SGP는 전 세계적으로
디자인과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세계 60개국에 스마트폰 액세서리를 수출하는 국내 기업이다.양사는 장기적으로 슈피겐SGP 제품을 11번가를 대표하는
글로벌 액세서리 브랜드로 키워나갈 계획이다.11번가와 슈피겐SGP는 아이폰5S와 갤럭시S4
스마트폰 케이스에 대한 제품 기획부터
프로모션 및 마케팅까지 모두 공동으로 진행한다.특히 [터키 11번가(www.n11.com)]를 통해
모바일 시장의 성장 속도가 빠르고
스마트폰 액세서리에 대한 수요가 높은
터키 시장도 함께 공략할 예정이다.이번에 출시된 골드에디션 케이스는
최근 신형 아이폰에 차용돼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샴페인 골드 컬러를 채용했다.11번가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내달 28일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슈피겐SGP X 11번가 골드 에디션 이벤트]도 실시한다.이벤트 페이지 내 모든 제품에 대해
5% 추가 할인쿠폰을 증정하며,
골드에디션 케이스를 구매한 고객에게
11번가의 11% 마일리지를 추가로 적립해준다.“스마트폰 액세서리는 고가의 스마트폰을 보호하고
스타일리쉬하고 개성있게 변화시켜줘
전세계적으로 인기가 높다.향후 양사의 글로벌 노하우를 응집해
세계 시장을 적극적으로 개척해나가도록 하겠다.”
-11번가 이치훈 디지털가전 그룹장사진=11번가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