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해
패션업계에서 다양한 할인, 사은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
글로벌 프리미엄 슈즈 브랜드 [소렐(SOREL)]에서는
내달 25일까지 인기상품 2족 이상을 구매 시
20%를 할인해주는 [크리스마스 커플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외는 물론 국내 연예인들이 다수 착용해
인기반열에 오른 [캐러부]를 비롯한 인기상품 일부를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첼시점을 제외한 전국 소렐 매장에서 진행하고 있다. -
영국 핸드백 브랜드 [폴스부띠끄(PAULS BOUTIQUE)]는
연말을 맞이해 매주 테마를 바꿔 진행하는
[빅 세일 위크(BIG SALE WEEK)]를 진행한다.
20일부터는 메이지 위크(MAISY WEEK)가 시작된다.
폴스부띠끄의 스테디셀러 디자인
메이지(MAISY) 상품들을 최대 30%까지 할인한다.
또 27일부터 1월 2일까지는
모든 지갑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펄스 위크(PURSE WEEK)가 이어질 예정이다.
연말맞이 고객 사은 행사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압구정 로데오 플레그십 스토어를 비롯한
전국 매장과 폴스부띠끄 온라인 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J.ESTINA)]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해
특별히 기획된 리미티드 에디션 [크리스마스 박스]를 출시했다.
5만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목걸이, 귀걸이 등 특별한 아이템으로 구성한 크리스마스 박스는
총 17개의 세트로 다양하게 선보인다.
행사는 25일까지 진행된다.
-
캐주얼 가방 브랜드 [키플링(KIPLING)]에서는
온라인 샵에서 제품 구매시 2014년 달력을 증정한다.
또 20만원이상 구매시 수납이 용이한 컬러 파우치를,
30만원이상은 바나나 선물 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제품 구매와 함께 선물을 받는 설렘과 기쁨을 선사한다.
행사는 25일까지 계속된다. -
학생복 브랜드 ㈜스쿨룩스는
2014년 신제품 교복 출시와 함께
학부모가 제품의 품질을 직접 체험하고
교복을 입었던 학창시절 추억도 되살려 보는
[엄마 아빠와 함께 입어보는 스쿨룩스 교복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학부모들에게
슬림한 핏 라인으로 스타일은 살리면서
신축성이 뛰어나 사방스판 소재로 착용감까지 우수한
2014년 신제품 교복의 특징을 알리기 위해 준비됐다.
스쿨룩스는 이번 이벤트를 위해
신제품 학생복 중 학부모용 자켓을 특별히 제작해
스쿨룩스 전 매장에 배치 했으며
학부모라면 누구나 스쿨룩스 매장 방문 시
자녀가 입을 교복의 품질과 편안한 착용감을 체험할 수 있다.
이번 교복 체험 이벤트는
2014년 신학기가 시작되기 전인 내년 2월까지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