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해의 산해진미를 맛볼 수 있는 '먹방' 컨셉내달 23일부터 4박 5일 일정
-
-
모두투어네트워크가 서포터즈 12기를 모집한다.
모두투어 서포터즈 12기는 산해진미를 맛볼 수 있는 '먹방의 신' 컨셉을 가지고 상해로 떠나게 되며 오는 4월 30일(수)까지 신청가능하고 마케터와 모델로 구분해 총 4명을 선발한다.
마케터와 모델은 최종 합격을 위해 모집구분에 따른 미션수행이 필요하므로 신청서 작성 시 모집구분에 마케터 혹은 모델을 반드시 표기해야만 한다.
서류합격 후, 마케터는 동영상 UCC제작미션이 있고 모델의 경우 본사에서 면접을 본 후 5월 21일 최종 합격자 발표가 이루어진다.
모두투어 서포터즈 12기 신청방법은 간단하다. 모두투어 홈페이지 내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카페나 블로그에 스크랩하여 스크랩한 URL을 모두투어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달고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하여 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최종합격자 4명은 5월 22일에 사전 오레엔테이션을 가지고 다음날인 23일부터 4박 5일 동안 상해일정을 소화하게 된다.
모두투어에서는 서포터즈들을 위한 왕복항공권과 4박 5일간의 현지 숙박 및 식사, 기타 체험비용 일체를 지원한다. 주목해야 할 점은 상해를 다녀오고 난 후 한달 간의 시간 동안 후기 미션을 6월 30일까지 수행해야 한다는 것이다.
모두투어는 지난 2011년부터 서포터즈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이를 통해 다양한 사람들에게 여행의 기회를 제공하고 직접 체험한 여행지를 사진과 영상으로 기록하여 공유함으로써 홍보효과를 극대화 시키고자 한다.
접수기간 중 문의사항은 모두투어 공식 페이스북 혹은 이메일을 이용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