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스쿨 러브온' 남우현과 김새론이 빗속에서 마주선 모습이 공개돼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KBS 2TV 판타지 성장로맨스 '하이스쿨:러브온'(극본 이재연, 연출 성준해 이은미)의 지난 방송에서 김새론은 남우현(신우현 역)을 구하려다 천사의 능력을 잃어버리고 우현의 집에서 함께 살게 되었다.

1회 마지막, 우현과 다툰 슬비는 잃어버린 블랙노트를 찾으며 빗 속을 헤맸다. 우현에게 배신감을 느낀 슬비는 다시 천사로 돌아가기 위해 극단적인 방법을 생각해 내고, "돌아가고 싶어! 돌아갈 거야!"라며 위협적으로 달려오는 자동차를 향해 한 발 한 발 내딛었다. 

강렬한 헤드라이트 빛이 슬비를 비추는 긴장된 순간에서 1회를 마감해 이후 상황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공개된 사진에서 남우현과 김새론은 내리는 빗 속에서 마주하고 있다. 흠뻑 젖는 것도 아랑곳 하지 않고 비를 맞고 있는 두 사람 사이에는 미묘한 감정이 감지된다. 우현에 대한 서운한 마음 때문에 시선을 피하는 슬비에 반해 우현은 단호한 눈빛으로 슬비를 바라보고 있어 향후 두 사람의 관계 변화를 예고하고 있다.

슬비는 바람대로 다시 천사로 돌아갈 수 있을지, 아니면 우현과 화해하고 즐거운 동거 생활을 이어갈 수 있을지 다음 방송에 대한 기대와 궁금증을 높인다.

한편, '하이스쿨 러브온'은 위기에 빠진 남학생을 구하려다 인간이 되어버린 천사와 순수 열혈 청춘들이 펼쳐갈 좌충우돌 사랑과 성장 스토리를 담은 판타지 성장로맨스드라마로, 총 20부작이다. '하이스쿨 러브온' 2회는 18일 저녁 8시 55분에 방송된다.

['하이스쿨 러브온' 남우현 김새론, 사진=(유)하이스쿨문화산업전문회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