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나라가 촬영 대기 중 깨알 같은 휴식 모습이 포착됐다.

MBC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극본 주찬옥 조진국, 연출 이동윤, 이하 '운널사') 측은 20일 촬영 대기 중 의자를 침대 삼아 잠깐의 휴식을 취하는 장나라의 모습을 담은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스틸 속 장나라는 보는 이들의 보호본능을 200% 자극하는 모습이다. 의자에 앉아있다가 그 상태 그대로 허리를 눕혀 의자를 침대 삼아 누워있는 장나라. 다리를 쭉 뻗지도 못한 채 반은 앉고, 반은 누운 자세로 깨알 휴식을 취하고 있는 모습과 그의 가녀린 팔 다리가 보호본능을 자극하며 이불이라도 덮어 주고 싶게 만든다. 

이에 '운널사' 제작진은 "촬영장에서 장나라는 항상 밝은 모습이다. 이날도 촬영을 준비하는 도중 잠시 휴식을 취하다가 준비가 완료 되자마자 벌떡 일어나 다시 열연을 펼쳤다"며 "고된 촬영 스케줄에 잠깐 휴식을 취하는 게 고작이라 안쓰러운데, 정작 본인은 내색하지 않고 생글생글 웃으며 촬영장에 활기를 더한다"고 전했다.

'운널사' 장나라 깨알 휴식 모습을 접한 네티즌들은 "소파에서 자던 미영이 침대로 옮겨주던 건이의 마음이 무조건 이해감!", "장나라는 역시 보호본능 유발자!", "장나라 허리 한줌 허리~ 여리여리 예쁘네!", "운널사에서 장나라 연기 너무 잘한다! 감정이입 제대로~"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MBC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는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나라 휴식, 사진=㈜넘버쓰리픽쳐스/페이지원필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