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 장미 열매와 꽃잎 담은 수분 충전 미스트
  • ▲ ⓒ멜비타 오가닉 로즈 미스트(사진=트루컴 제공)
    ▲ ⓒ멜비타 오가닉 로즈 미스트(사진=트루컴 제공)


프랑스 유기농 스킨케어 브랜드 멜비타는 무더운 여름철을 맞이하여, 유기농 장미 열매와 꽃잎을 담은 '오가닉 로즈 미스트'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멜비타의 '오가닉 로즈 미스트'는 피부 탄력 강화에 효과적인 야생 장미 열매와 함께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주는 로즈 플로럴 워터가 함유되어 있어 촉촉하고 편안한 피부로 가꿔 주는 미스트로, 특히 핸드백은 물론 기내 반입이 가능한 아담한 사이즈(50ml) 로 휴대가 간편하다.
 
특히, 제품에 함유된 프랑스에서 직접 사람의 손으로 수확한 야생 장미 열매는 항산화 작용이 뛰어나, 뜨거운 태양열, 공기 오염, 담배 연기 등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는 기능이 있다. 공정 무역을 통해 이란에서 공급받은 유기농 다마스크 로즈 꽃잎은 재생과 수분 공급 효과가 뛰어나,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 주고 수분을 충전해준다. 또한, 풍부한 미네랄 성분을 함유하여 자주 사용하여도 피부 당김 없이 촉촉하게 수분을 보충시켜 준다.
 
'오가닉 로즈 미스트'는 99% 천연 성분으로 에코서트 인증을 받았으며, 스프레이 압축 가스로 질소 가스를 사용하여 환경 친화적이다
 
멜비타 '오가닉 로즈 미스트'는 신사동 가로수 부티끄를 비롯하여 여의도 IFC몰, 신세계 센텀 시티점 및 공식 홈페이지와 온라인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