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 490㎡규모... 원스톱 쇼핑 가능삼성전자 빌트인 가전 '체리쉬 가구' 제휴도
  • ▲ KCC 소프트 발란스 ⓒKCC
    ▲ KCC 소프트 발란스 ⓒKCC

     

    KCC(대표 정몽익)가 전문 인테리어 매장인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에 국내 최대 규모의 패키지 인테리어 쇼룸을 오픈하고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14일 밝혔다.  

    KCC의 패키지 인테리어 쇼룸은 실제 거주 공간을 재현한 모델 하우스 콘셉트로 꾸며졌으며 홈씨씨인테리어 2층 매장에 총 490㎡(148평) 공간으로 채워졌다.

    기존의 일반적인 인테리어 쇼룸은 넓은 매장 공간에 거실, 침실, 주방, 욕실 등 공간별로 인테리어를 꾸며놓아 실제 폐쇄된 거주공간에 시공할 경우 매장과는 다른 느낌인 경우가 많다.  

    KCC는 실제 거주공간과 유사한 모델 하우스 형태에서 공간의 조화, 색감, 가구의 느낌, 질감, 조명 등을 직접 체험해 보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는 점에 착안해 고객들이 실제 거주공간에서 인테리어를 체험할 수 있도록 패키지 인테리어 쇼룸을 오픈했다.

    KCC 쇼룸을 방문하면 △트렌디 모던 △소프트 발란스 △오가닉 네이처 등 3가지 콘셉트를 적용한 거실, 주방, 침실, 아이방, 욕실 등을 직접 확인해 볼 수 있다.  

    쇼룸은 2층으로 올라오면 트렌디 모던, 오가닉 네이처, 소프트 발란스 순서로 공간을 볼 수 있다. 우측 출구로 나가면 바닥재, 마루재 등 주요 인테리어 자재들의 다양한 견본을 자세히 살펴볼 수 있는 공간이 별도로 마련돼 있다. 이와 함께 차를 마시고 휴식을 취하는 동시에 전문가들로부터 무료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카페 공간이 연결돼 있어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다. 

    또한 인테리어의 공간 활용성 및 효율성을 높여주는 빌트인 가전을 접목한 주방 디자인을 선보인다. 삼성전자와의 제휴로 주방공간을 고급스럽고 실용적으로 만들어주는 TBI(True Built-In) 냉장고를 비롯해 빌트인 에어컨, 식기세척기, 공기청정기 등을 선보이며 이 제품들은 매장에서도 별도 구매가 가능하다. 가구는 온라인 판매 1위 가구업체인 체리쉬 가구와 제휴를 맺고 각각의 콘셉트에 맞게 구성했다.  

  • ▲ KCC 오가닉 네이처 ⓒKCC
    ▲ KCC 오가닉 네이처 ⓒKCC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 쇼룸은 국내 최대 규모의 건축자재&인테리어 전문점 내에 위치해 있어 인테리어와 건축자재에 대한 체험형 구매가 가능해 인천지역은 물론, 서울 수도권 지역에서도 많은 고객들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홈씨씨인테리어 울산 쇼룸에 이어 수도권 지역에도 대규모 쇼룸을 확보하게 돼 패키지 인테리어 영업, 마케팅 활동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최근에는 개그맨 김병만과 걸스데이 민아 등이 집짓기 예능 프로그램 촬영을 위해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을 방문해 쇼룸을 둘러보고 취향에 맞는 인테리어 콘셉트를 골랐다. 이어 창호, 페인트, 바닥재, 조명 등 인테리어 소품과 친환경 건축자재를 직접 구매했다. 

    KCC 관계자는 "모델 하우스 콘셉트의 패키지 인테리어 쇼룸은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고 시공 공간을 미리 확인할 수 있어 효과적"이라며 "고객의 니즈에 맞춘 서비스를 제공함과 동시에 전문성도 함께 갖춘 홈씨씨인테리어 매장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혀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KCC는 홈씨씨인테리어 쇼룸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매장을 방문해 인증샷을 찍고 SNS에 올리면 홈씨씨인테리어 구매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증정하고 인테리어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전기오븐 등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15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