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오프라인서 다양한 추석맞이 이벤트 열어
  • ▲ ⓒ로얄 아젤리아 4인 홈세트(사진=한샘 제공)
    ▲ ⓒ로얄 아젤리아 4인 홈세트(사진=한샘 제공)

    종합 홈 인테리어전문기업 한샘은 민족의 대명절 한가위를 맞아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주부들의 가장 큰 고민거리인 명절 음식 장만을 도와줄 주방용품을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한다. 

    친환경 도자기 브랜드 젠한국과 한샘이 공동 개발한 '로얄 아젤리아 4인 홈세트'를 70% 할인가에 선보이며 15,000원 상당의 티스푼, 티포크 5인조세트까지 추가로 증정한다. 넉넉한 크기로 한꺼번에 많은 음식을 할 수 있는 '항균 크린팬'은 반값에 판매한다. 

    친척과 지인 방문이 많은 추석을 맞아 엘르 샤틴 수저 10인 세트는 20% 할인하며 , 자체 원적외선 방출로 조리 시간은 줄이면서도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는 '실리트 실라간 냄비'은 6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그밖에도 귀경, 귀성길 장거리 운전자의 피로를 덜어줄 메모리폼 목쿠션과 등쿠션도 약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손님용 순면 차렵이불도 알뜰 구입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전국 여섯 개 플래그샵(서울 목동·잠실·논현·방배, 분당, 부산센텀)과 일부 대형대리점에서 9월 11일까지 계속되며, 일부 상품은 조기 소진될 수 있다. 

    한샘의 자체운영 쇼핑몰 한샘몰(www.hanssemmall.com)에서도 명절 상차림에 꼭 필요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명절 전 부치기에 적합한 콤보 그릴과 남은 명절 음식을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는 락앤락 밀폐용기를 인터넷 최저가에 판매하며, 명절에 꼭 필요한 제기 역시 다양한 구성과 가격대로 선보인다. 

    또한 초보 주부도 쉽게 차례상을 차릴 수 있도록 날짜별 차례상 준비 노하우도 공유한다. 식재료별 알뜰 구매 시기와 송편, 나물 등 명절 음식 조리법, 차례 지내는 순서, 지방 쓰는 방법 등을 상세하고 안내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