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이 오는 10월부터 시작되는 월드 투어 명을 '2PM World Tour GO CRAZY'로 확정 지으며 포스터를 공개했다. 

2PM은 오는 10월 3일, 4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월드 투어 '2PM 월드 투어 고 크레이지(2PM World Tour GO CRAZY)'에 돌입한다. 

2일 공개된 포스터에는 '2PM World Tour GO CRAZY'라는 문구와 함께 신나게 파티 중인 2PM 멤버들 이미지를 담았다. 제 각기 개성이 살아 있는 패션과 표정은 물론, 손을 들고 점프를 하며 파티를 즐기고 있는 Jun.K, 닉쿤, 택연, 우영, 준호, 찬성의 모습에서 폭발적인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현존하는 콘서트 영상 기법을 총망라하는 최고의 공연이 될 것"이라며 "'GO CRAZY(고 크레이지)'라는 말 그대로 미친듯이 신나는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9월 15일 전격 컴백을 알린 2PM은 이날 4집 정규 앨범 '미친거 아니야?'와 파티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이다.

활동 전후엔 2PM만이 할 수 있는 특별한 프로모션으로 프리 파티(PRE-PARTY), 게릴라 파티, 애프터 파티(AFTER-PARTY)를 개최한다. 프리 파티는 9월 10일 오후 9시 서울 강남구 청담동 클럽 옥타곤에서 팬들과 함께 진행된다. 

[2PM World Tour, 사진=JYP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