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점 조건 까다로운 유아용 제품 코너에서 판매
해외 유명 브랜드보다 뛰어난 품질 인정받아 의미 커
  • ▲ 천년동안 베이비워터 포스터ⓒ㈜강원심층수
    ▲ 천년동안 베이비워터 포스터ⓒ㈜강원심층수

     

    24일(오늘) 국내 해양심층수 선도기업 ㈜강원심층수는 프리미엄 해양심층수 ‘천년동안 베이비워터’가 홈플러스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천년동안 베이비워터’는 입점 조건이 상대적으로 까다로운 유아용 제품 코너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해외 유명 베이비워터 브랜드보다 뛰어난 품질을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크다.

     

    본 제품은 청정수역인 강원도 고성의 해저 605m에서 취수한 해양심층수로 아기 성장에 필요한 풍부한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적정한 미네랄과 작은 물 분자는 아기의 소화와 성장에 도움이 돼 분유를 탈 때 이용하면 좋다.

     

    또한 생산 공정에 있어 철저하게 청정성을 유지해 미국 FDA와 국제생수협회 IBWA 기준 적합 판정을 받은 바 있다. 품질의 신뢰성과 우수성을 확보한 만큼 아기가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제품이다.

     

    이에 강원심층수 관계자는 “대형마트 입점으로 소비자들이 더 손쉽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며 “향후 유통채널을 적극적으로 확대해 수입 베이비워터 브랜드와 당당히 경쟁을 펼칠 것”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한편 ‘천년동안 베이비워터’는 현재 홈플러스 75개점에서 구입 가능하며, 추후 전국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제품은 수입 베이비워터 가격 대비 50% 이상 낮은 1,300원(350ml)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