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S 골드러시 창립 45주년 전국민 감사 대축제 일환 고객 이벤트 마련박태환 수영 국가대표 선수 참여, 고객들과 즐거운 만남의 시간 보내전국민 감사 대축제 기간 동안 삼성전자 최신 제품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 제공
-
삼성전자는 지난 7일 삼성 디지털프라자 홍대점에서 대한민국 수영 국가대표 박태환 선수와 함께하는 '삼성전자 창립 45주년 기념 팬 페스타' 이벤트를 진행했다.
9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삼성전자 S 골드러시 창립 45주년 전국민 감사 대축제'의 일환으로 그동안의 고객 성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사전에 선발한 구매 고객 50명과 현장 방문객 50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최근 다양한 라운징 체험공간과 커피전문점 입점 등을 통해 신개념 복합문화공간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삼성 디지털프라자 홍대점에서 진행한 이번 행사는 대한민국의 수영 영웅 박태환 선수가 참여해 고객을 위한 사인회 및 근황 인터뷰 등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지며 의미를 더 했다.
삼성전자는 관계자는 "창립 45주년을 맞이해 삼성전자를 아껴 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감사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는 12월 31일까지 실시하는 '삼성전자 S 골드러시 창립 45주년 전 국민 감사 대축제'에서는 TV, 냉장고, 김치냉장고, 세탁기 등 삼성전자의 최신 제품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