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 "앞으로 넘버원 쿠션 리더로서 위상 지킬 것"
  •  

  • ▲ 아이오페 모델 고소영ⓒ아이오페
    ▲ 아이오페 모델 고소영ⓒ아이오페

     

    아이오페 '에어쿠션 화장품'이 '2015년 트렌드 코리아'에서 올해의 10대 트렌드 상품으로 선정돼 화제다.

     

    아이오페 에어쿠션은 2008년 3월, 손에 제형이 묻거나, 덧바를 경우 뭉치고 밀리는 불편함을 가졌던 기존 자외선 차단제의 문제점을 해결해, 출시부터 큰 주목을 받았다.

     

    특히 손에 제형을 묻히는 번거로움 없이 한번에 자외선 차단과 피부 표현을 간편하게 해결해주는 혁신적인 제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아이오페 에어쿠션은 작년 9월 단일품목으로 누적판매 1천 만개 돌파는 물론 작년 연간 매출 1,200억 원의 기록을 세우며 '6초에 1개씩'팔리는 메이크업 시장의 베스트셀러로 유명하다.

     

    특히 2008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매년 두 자리 수 이상의 성장세를 보이며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에는 '2015년 트렌드 코리아'에서 올해의 10대 히트 상품으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루는 등 계속해서 새로운 기록들을 갱신하고 있어 앞으로의 행보가 더 기대된다. 

     

    아이오페 '에어쿠션 XP'는 '미네랄 워터 XP' 성분을 함유해 촉촉함을 부여하는 동시에 피부 자체에 건강한 윤기를 선사해준다. 또 탄력 성분인 '시베리아 펩타이드' 성분이 모공케어는 물론 전체적인 피부탄력을 부여함으로써 매끄러운 피부결로 가꿔주어 누구나 원하는 완벽한 피부 표현을 구현해준다.

     

    또한 자외선 차단, 미백기능에 이어 주름개선 기능까지 더해진 스킨케어 기능으로 업그레이드 된 패키지를 선보인다.

     

    아이오페 브랜드 매니저 송진아 팀장은 "에어쿠션은 제품의 혁신성과 편리성은 물론, 자연스럽게 윤기 나는 피부로 연출해주며 많은 여성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며 "최근 기발함으로 화제를 불러 모았던 에어쿠션 영상이 유튜브를 통해 공개되며 국내는 물론 해외 유저들에게도 높은 관심을 받아 그 영역이 점차 넓어지고 있어 앞으로 NO.1 쿠션 리더로서 그 위상을 굳건히 지켜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