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외식사업부가 겨울맞이 신메뉴 출시 기념 스탬프 카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강서 NC백화점 9층 전문식당가에서는 내년 2월 27일까지 시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전문식당가에 위치한 외식 브랜드 7개(아시아문, 리미니, 반궁, 후원, 테루, 수사, 화유엔)에 1회 방문 시 1명에 한해 스탬프를 찍어주며, 3·5·7·10번째 방문시에는 음료에서부터 샐러드바 식사권까지 지정된 메뉴를 선택하여 제공키로 했다.

이랜드 그룹의 7개 외식 브랜드 통합 이벤트로, 스탬프를 찍는 매장과 사용하는 매장에 제한이 없어 다양한 브랜드의 메뉴들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브랜드 별 특색에 맞춘 각양각색 신메뉴가 고객들의 발길을 잡을 전망이다. 

리미니에서는 다양한 해산물과 함께 따끈하게 즐길 수 있는 뚝배기 파스타를 필두로 4종의 특제 파스타와 전체 피자 메뉴 중 2가지를 골라 반반씩 즐길 수 있는 하프&하프 피자가 출시되었으며, 반궁에서는 혼자서도 즐길 수 있는 한식메뉴라는 콘셉트로 '간장게장 비빔밥 반상'과 '우삼겹 부추무침 돌솥반상'이 출시되었다.
 
또한 냉면전문점 후원에서는 단맛과 매운맛으로 선택할 수 있는 특제소스에 왕 갈비와 함께 다양한 고명이 어우러진 갈비찜인 '후원 왕 갈비찜'이 선보였고 일본식 돈카츠 전문점 테루에서는 꼬치 튀김 모양의 돈카츠를 따뜻한 고다치즈에 찍어먹는 퐁듀스타일의 '치즈퐁듀 꼬치돈카츠'와 돈카츠 위에 모짜렐라, 체다, 그라나빠다노치즈가 눈처럼 쌓인 '트리플치즈 철판돈카츠' 외에도 '스노잉 치즈 샐러드 돈카츠' 등 치즈듬뿍 신메뉴를 출시했다. 

이 외에도 아시아요리전문점 아시아문의 웰빙 월남쌈, 태국식 닭튀김 등 총 17개의 메뉴가 새로이 출시되었다.

이벤트는 반포 뉴코아 아울렛 5층 전문식당가와 평촌 뉴코아 아울렛 8층 전문식당가에서도 함께 진행된다. 반포 뉴코아의 경우 리미니, 후원, 테루, 로운 샤브샤브가, 평촌 뉴코아는 아시아문, 리미니, 반궁, 후원, 테루, 로운 샤브샤브가 각각 스탬프 카드 프로모션에 동일조건의 이벤트로 실시된다.
 
이에 이랜드 외식사업부 관계자는 "이번 스탬프 카드 프로모션은 겨울을 맞아 외식 브랜드들의 다양한 신메뉴가 동시다발적으로 출시되는 특성을 반영하여 준비되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이 브랜드 제약 없이 다채로운 메뉴들을 즐기며 혜택도 받고, 따뜻한 겨울을 보내기 바라는 마음"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