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팝 아티스트 듀오 '크랙 & 칼'과 함께 선봬 이벤트로 파우치, 거울, 에코백 등 증정
  • ▲ 키엘 2014 홀리데이 리미티드 컬렉션ⓒ키엘
    ▲ 키엘 2014 홀리데이 리미티드 컬렉션ⓒ키엘

     

    키엘이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 듀오 '크랙 & 칼(Craig & Karl)'과 함께 '2014 홀리데이 리미티드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유머러스한 작품으로 전 세계인의 시선을 사로잡는 팝 아티스트 듀오 '크랙 & 칼'은 유명 브랜드들과 함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를 여러 차례 선보인 바 있다. 이번 키엘 홀리데이 컬렉션에서도 강렬한 컬러 패턴을 콘셉트로 홀리데이 시즌의 설렘과 키엘만의 독특한 뉴욕 감성을 특별하게 담아냈다.

     

    2014 키엘 홀리데이 리미티드 컬렉션은 대한민국 No.1 수분 크림 '울트라 훼이셜 크림', 50년 전통의 진정 토너 '칼렌듈라 꽃잎 토너', 바디 보습의 대명사 '크렘 드 꼬르', '크렘 드 꼬르 휩트 바디 버터', 전 세계인이 사랑하는 45년 전통의 '립밤#1' 등 키엘에서 가장 사랑 받는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구성했다.

     

    키엘은 홀리데이 리미티드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11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 한해 크랙 & 칼 파우치의 독특한 디자인이 담긴 파우치와 거울을 증정한다.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거울, 파우치와 함께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미스터 본 양면 에코백을 추가로 증정한다.

     

    크랙 & 칼의 감각적이고 컬러풀한 디자인의 선물박스를 이용한 기프팅 서비스도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21일부터 소진 시까지 진행 된다. 21일부터 30일까지 10일간 모든 구매 고객에게 더블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키엘 2014 홀리데이 리미티드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몰 e-부티크 및 모바일 스토어에서 선출시하며, 21일부터 전국 49개 백화점 매장과 키엘 3개 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